0

오늘 1920 년대 파리를 경험할 수있는 방법

April 11, 2022

마지막 업데이트 : 11/7/20 | 11 월 7 일, 2020 년 11 월 7 일

시대가 하나있는 경우 1920 년대에 파리가 많이 방문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 10 년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문학, 재즈, 낙천주의, 스타일 및 분위기 – 나는 그것을 모두 사랑합니다. 파리에서 자정이 가장 좋아하는 파리 영화이며, 나는 종종 실제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시간 기계가없는 한, 1920 년대 파리를 실제로 방문 할 수는 없습니다. Les Années Folles 특별한 것은 결코 다시 살 수 있습니다 – 정신, 정신, 사람, 음악은 퇴색 한 것을 고려합니다.

그러나 Gatsby-Themed Parties와 금지 스타일 바의 부상으로 보았을 때 척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내가 방문을 채우기 위해 시대의 분위기를 재창조하는 충분한 반점이있는 파리 방문에서 내가 한 일에 있었던 것입니다.

볼 수있는 것들과해야 할 것들

20 Rue Jacob – ’20s의 20s, 아티스트와 작가를 함께 가져올 예술가와 작가를 많이 가져갈 수있는 많은 미국인의 아메리칸 인 뷰티 파 클로르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작가 Natalie Clifford Barney가 이끌었습니다. 그녀가 살았던 건물은 그녀의 시간이 그녀의 시간을 고려하여 재건되었지만, 당신은 종종 그녀의 살롱을 개최 한 안뜰과 정원을 동료로 끌 수 있습니다.

룩셈부르크 정원 (Jardin du Luxembourg; 6th arrondissement) – 파리에있을 때 방문하기에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룩셈부르크 궁전 (이제 국회의 집을 둘러싸고있는)이 아름답고 대규모 정원은 걷는 길, 연못과 분수, 조각상, 그리고 미세하게 잘 다듬어 진 잔디밭을 걷어차는 의자로 가득차 있습니다. 너를 진정 시켜라. 따뜻한 날에는 정원이 사람들과 파열되고 있습니다. 그의 날에는 Ernest Hemingway도 팬이었고 정원 주변의 산책 중에 많은 것을 썼다고 말합니다.

Shakespeare & Co. (37 Rue de la Bæcherie, Shakespeareandcompany.com) – Notre Dame 건너편에 위치한 셰익스피어 & 유한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서점 중 하나입니다. 1919 년에 열렸으며 Ezra 파운드, 어니스트 헤밍웨이, 제임스 조이스 (James Joyce) 등 작가를 괴롭히는 다른 사람들 (Hemingway의 움직이는 잔치가 그의 방문에 대한 장이 있습니다). 원래 위치는 2 차 세계 대전 중에 폐쇄되었습니다. 현재의 상점과 위치는 1951 년까지 기인합니다. 작가의 정신을 포착하며 작가를 지원하기 위해 많은 것을 지원합니다 (13 명의 침대 작가가 무료로 자면 수면을받을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독서 및 이벤트를 호스팅하고, 이벤트를 호스팅합니다. 나는 스택을 통해 방황하고 알려지지 않은 타이틀을 골라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Montmartre – 왼쪽 은행은 예술가와 작가들의 주요 행 아웃 이었지만, 그들이 세느 강을 건너 왔을 때 몬트 마르 트레 (Montmartre)에 가서 저렴한 상점, 카페 및 레스토랑이 토론과 일을 배경으로 봉사했습니다. 그들은 사각형에서 칠해서 거리에서 토론되었고, 독방의 생각으로 작은 조약돌 거리를 방황했습니다. 오늘 저렴한 주택 덕분 에이 지역은 아직도 아티스트와 화가가있는 곳입니다 (훨씬 훨씬 더 훨씬 더 흥미있는 경우)!

27 Rue de Fleurus -이 주소에 살았던 인기있는 Gertrude Stein이 다른 뷰티 푸러 (Parlor)가 주최했습니다. 어떤 개인이었던 개인은 Joyce, Hemingway, Pablo Picasso, Henri Matisse, F. Scott Fitzgerald, Guillaume Apollinaire 및 Ezra Pound를 포함하여 참석했습니다. 오늘날 Rue de Fleurus는 조용한 거리이며 그녀가 살았던 집은 개조되었지만이 인기있는 장소를 표시하는 주소 위에 플라크가 있으므로 잠시 앉아서 모든 것을보고 싶은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대왕은 안으로 들어와 밖으로 걷는다!

자리 잡은 돕기 위해, 역사적인 베어링을 얻기 위해 걷는 여행을 고려하십시오. Localers는 Hemingway에 크게 중점을두고 파리에서 자정의 많은 위치를 제공하는 3 시간의 문헌 여행을 자세하게 사용합니다. 1920 년대에만 초점을 맞추지 만 ERA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먹을 곳

Les Deux Magots (Saint-Germain Des Prés, Lesdeuxmagots.fr) 및 카페 드 플레어 (172 Boulevard Saint-Germain, Cafedeflore.fr) -이 두 카페는 잃어버린 세대와 동의어입니다 (기간 동안 자란 사람들 제 2 차 세계 대전. 파리의 유행 세인트 – 제르맹 – 프레의 4 분의 4 분기에 이상적으로 위치한이 카페는 모든 예술가와 작가들이 1920 년대에 매달려있는 곳입니다. Picasso, Hemingway (다시), Simone de Beauvoir, André Gide, Jean Giraudoux, Jean Paul Sartre – 그들은 항상 여기있었습니다. Les Deux Magots는 Boulevard Saint-Germain과 Rue Bonaparte의 모퉁이에 앉아서 의자와 테이블로 보도를 채 웁니다. 안쪽은 오래된 외관을 보유합니다 : 흰 벽, 칼럼 및 대형 거울. Café de Flore는 입구에있는 대형 식물과 꽃과 함께 Cozier이지만 옛날 대리석 바닥과 빨간 가죽 좌석을 유지합니다.

La Closerie des lilas (171 Boulevard du Montparnasse, Closeriedeslilas.fr) – 룩셈부르크 정원의 맨 끝에서이 작은 작은 카페가 있고, 불빛이 켜진 인테리어와 큰 outdoo가있는 작은 카페를 찾을 수 있습니다.r 파티오는 거대한 식물에 의해 거리에서 숨겨져 있습니다. 헤밍웨이는 처음으로 위대한 개츠비를 읽었다고합니다. 다른 장소와 마찬가지로 내부는 여전히 1920 년대의 방식과 동일합니다.

Le Polidor (41 Rue Monsieur Le Prince, Polidor.com) – 파리의 자정에 Gil이 그의 우상 인 Ernest Hemingway를 만나는 곳입니다. 1920 년대에 이것은 실제로 Joyce, Hemingway, André Gide 및 Antonin Artaud와 같은 인기있는 장소였습니다. 영화 덕분에 레스토랑은 번성하는 사업을하고 있지만 좌석을 찾을 수 있다면 하드 나무 인테리어와 장식이 20 대를 고려할 때 거의 바뀌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통해 오늘의 인기있는 예술가 옆에 앉아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음악을 듣는 곳

1920 년대를 고려한 독창적 인 음악과 재즈 클럽은 많지 않습니다. 많은 초점을 바꾸었지만 좋은 음악을 듣고 싶다면이 세 가지 재즈 바를 추천합니다.

Le Caveau de la Huchette (5 Rue de la Huchette, Caveudelahuchette.fr) -이 장소는 인기 영화 La La Land에서 지적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Le Caveau des Oubliettes (52 Rue Galande, Caveau-des-oubliettes.com)-라틴 쿼터의 멋진 클럽. 이 작은 장소는 수세기 동안 거슬러 올라가는 전 화이트 와인 동굴입니다. 작고 친밀한 것은 세 가지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Le Duc Des Lombards (42 Rue Des Lombards, Ducdeslombards.com) – 이상적인 은행 에서이 재즈 클럽은 아마도 도시의 가장 인기있는 (그리고 관광지)이지만 최고의 재즈와 블루스를 넓히고 펌핑합니다. 지역에서!

마실 곳

Harry ‘s New York Bar (5 Rue Daunou, Harrysbar.fr/en) – 이곳에서 Bloody Mary와 Sidecar를 만들었습니다. 이 비 스크립트 바는 1911 년에 문을 열었으며 피츠 제럴드와 헤밍웨이에서 인기있는 행 아웃이었습니다. 깊은 나무 마감, 조각 된 천장 및 빨간 가죽 시트가있는 작은 바는 여전히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Dingo Bar (10 Rue Delambre) – Hemingway가 처음 Fitzgerald를 만난 곳입니다. 그것은 밤새도록 열린 몇 안되는 곳 중 하나 였기 때문에 잃어버린 세대에게 인기가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침 늦게 파티를 좋아했습니다). 오늘은 L ‘Auberge de Venise라는 이탈리아 식당이지만 오리지널 바는 여전히 남아 있으며 여전히 와서“Papa”와 함께 음료를 마시는 척 할 수 있습니다.

처방전 칵테일 클럽 (23 Rue Mazarine, PrescriptionCocktailclub.com)-거리에서 커튼이있는 창문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1920 년대 NYC 스타일의 SpeakEasy가 생각 나게됩니다. 사실, 이곳은 1920 년대에 존재하지 않았지만“역사에 오신 것을 환영하는”칵테일과 분위기와 수업을 찾으려고한다면 대리석 바로 미끄러 져서 어두운 곳에서 음료를 마시십시오. 노출 된 벽돌과 구식 가구가있는 조명 바.

작은 붉은 문 (60 Rue Charlot, lrdparis.com) – Marais에 위치한 것은 1920 년대 Speakeasy 분위기를 재현하려는 또 다른 바입니다. 벽돌 벽, 절충주의 가구, 놀라운 (강한) 칵테일 로이 아름다운 작은 바를 숨기는 비 설명 건물의 작은 빨간 문을 쉽게 통과하기가 쉽습니다. 처방전 칵테일 클럽의 진정한 20 대 느낌이 부족하지만 여전히 방문하기에 재미있는 곳입니다!

추천서와 영화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움직일 잔치

파리가 Mary McAuliffe에 의해 지글 거렸다

모두 Amanda Vaill에 의해 너무 어 렸습니다

Xavier Girard의 Kiki de Montparnasse와 함께 1920 년대 파리

실비아 비치의 셰익스피어와 회사

플래퍼 : Judith Mackrell의 위험한 세대의 6 명의 여성

끝없는 파리 : Gioia Diliberto의 Hemingway의 첫 번째 아내의 실화

The Crazy Years : William Wiser의 20 대 파리

우디 앨런이 감독 한 파리의 자정

***
헤밍웨이는 한 번 썼다.“파리에서 젊은이로 살았을 정도로 운이 좋으면 평생 남은 생애를 선택할 때마다 파리가 움직일 수있는 축제이기 때문에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파리는 Les Années Folles를 고려하여 많은 변화를 겪었으며, 그것은 결코 같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은 오래된 유령을 방문하고 잠시 동안 시간을 ​​보내고 자신을 운반하고 그것이 어떤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파리에 대한 철저한 예산 안내서를 받으십시오!

훨씬 더 철저한 정보를 얻으려면 예산 여행자를 위해 작성된 파리 가이드 북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가이드에서 발견 된 보풀을 잘라 내고 파리를 여행하는 데 필요한 기능 정보로 바로 도착합니다. 여정, 예산, 돈을 절약하는 방법, 보거나 할 수있는 모습을 볼 수있는 것, 비 관광 식당, 시장, 바, 교통 및 안전 팁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파리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저렴한 항공편을 찾으려면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개의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먼저 시작하십시오GH는 가장 큰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큰 재고와 최고의 거래를 할 수 있으므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인트 크리스토퍼의 운하

3 오리 호스텔

Les Piaules

더 많은 곳에 머무를 장소를 찾으려고한다면 파리에서 내가 좋아하는 호스텔을 위해 여기. 마을의 어느 부분에 머무를 지 궁금하다면, 여기 도시의 이웃 분해가 있습니다!

여기에 제공된 것보다 더 많은 옵션을 원할 경우 파리에서 내가 좋아하는 호스텔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를 대비하여 상세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파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파리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