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Saint Lawrence Seaway를 따라 자물쇠, 운하 및 채널 시스템으로 대서양에 연결된 미시간 호수의 서클 소풍

November 13, 2022

주행 인기있는 중서부로드 트립은 모든 것을 연결하는 지정된 그림 같은 도로 시스템 인 훌륭한 호수 서클 투어입니다. 훌륭한 호수와 세인트 로렌스 강의. 훌륭한 호수 서클 소풍은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훌륭한 호수를 우회하는 경로로 구성됩니다. 미시간 호수 서클 여행은이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미시간 호수 투어

미시간, 일리노이, 인디애나 및 위스콘신에 1,640 마일의 해안선이 터치하면서 미시간 호수 여행은 훌륭한 호수 서클 투어 내에 존재합니다. 1899 년 미시간 교통부와 웨스트 미시간 휴가 협회 (West Michigan Vacationer Association)가 처음 출판 한 1899 년에 52 페이지의 가이드 북으로 출판 한 Lake Michigan Circle 여행은 2007 년 웹 사이트로 대체되었습니다. 집 주소로 보내집니다 (우리는 이것을 좋아하고 좋아합니다).

10 마일 마다이 그림 같은로드 마커가 표시된 미시간 호수 서클 소풍은 약 1,000 마일 길이이며, 운전은 멈추지 않고 완료하는 데 약 14 시간이 걸립니다. 여행의 중요한 매력은 105 Lake Michigan Lighthouses이며, 그 중 일부는 보트로만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하버 투어”표지판은 여행자들을 호수 쇼어를 따라 많은 항구 커뮤니티 중 하나로 여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등대지도

키 미시간 호수 투어에서 열쇠 정차

몇 년 동안 그리고 몇 차례의 도로 여행과 다른 계절에 걸쳐 전체 여행을 완료 한 후 미시간 호수에 대해 당신의 영혼에 들어가는 것이 있습니다. 다음은 경로를 따라 권장되는 중요한 정거장 중 일부가 있으며, 이전에 가족을위한 도로 여행에 대해 이전에 출판 된 훨씬 더 심층적 인 이야기에 포함 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웨스트 미시간

나는 웨스트 미시간에서 자랐으므로 거기서 시작합시다. 모래 언덕, 보드 워크 및 해변. 이 세 가지는“호수”에서 40 마일 이내에 사는 개인의 어린 시절의 기본입니다. 네덜란드에는 터널 파크에는 놀라운 놀이터, 해변 및 캠프장이 있습니다. Muskegon 북쪽의 Duck Lake State Park는 탈지 탑승을 시도하는 뛰어난 장소입니다 (Meijer에서 자신의 보드를 골라 여행 전에 구매하십시오).

나는 그랜드 헤이븐 주립 공원에서 그랜드 헤이븐 샌드 캐슬을 사랑합니다

그랜드 헤이븐에는 매력적인 보드 워크와 인기있는 주립 공원이 있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체크 아웃하고 선셋 크루즈를 갔다 (이 이야기에서 더 많이 읽어보십시오). 레이크 쇼어를 안아주고 M31에서 북쪽으로 계속하면 Ludington을 통과합니다 (SS Badger Automobile Ferry가 호수를 건너 위스콘신 주 Manitowoc으로 가로 지르십시오). 그러나 떠나기 전에 여기에서 등대를 멈추고 만나십시오 (우리는 Ludington State Park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Big Sable Point Lighthouse, Ludington State Park

M22 및 잠자는 곰 Dunes National Lakeshore

아마도 미시간에서 가장 인기있는 휴가지 목적지는 Sleeping Bear Dunes National Lakeshore, Traverse City 및 Leelanau 반도입니다. 한 달에 한 번 오레곤의 자동차에 M22 스티커가 보입니다. 우리 중 많은 Michiganders가 서쪽으로 이동했지만 여전히이 지역과의 형성적인 관계가 있다는 사실에 대한 증거. 오레곤 Dunes National Lakeshore는 가깝습니다. 앞서 지적했듯이 미시간 호수의 일부 정거장은 보트/페리, 즉 Manitou, Beaver 및 Squaw Islands에서만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잠자는 곰 모래 언덕 National Lakeshore

나는 Manitou Islands와 강한 가족 관계가 있습니다. 저의 훌륭한 조부모님은 미국으로 이민 후 그곳에 정착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South Manitou Island 로의 당일 치기 여행에 대해 읽으십시오.

사우스 매니 투 섬 등대

도어 카운티, 위스콘신

위스콘신 주 도어 카운티의 중서부의 케이프 코드로 여겨지는 위스콘신은 미시간의 Leelanau 반도와 동등한 위스콘신 관광입니다. Lake Michigan Circle Tour 의이 섹션에는 와인, 체리, 항해 및 쇼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위스콘신 주 도어 카운티의 경치 전망

바람은 보통 미시간 호수를 가로 질러 서쪽으로 동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멋진 모래 언덕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1995 년 위스콘신으로 처음 이사했을 때 밀워키의 브래드 포드 비치 (Bradford Beach)에서 물이 빠르고 가파른 물로 떨어질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반대편 해안에서 수백 피트 동안 미시간 호수로 천천히 웨이드를 쉽게 wade 할 수 있습니다). 즉, 화려한 바람과 심해는 중서부의 서핑 국회 의사당으로서 위스콘신 주 셰 보이 간 (Sheboygan, Wisconsin)과 같은 장소를 두는 데 도움이됩니다.

Sheboygan에서 남쪽으로 여행하고 인기있는 해적 축제의 고향 인 Port Washington에서 멈추십시오. 미시간의 모래 언덕만큼 장관은 위스콘신의 허세입니다.

위스콘신 주 포트 워싱턴이 내려다 보이는 허세

호수의 바닥

미시간 호수의 바닥 또는 “발”은 미시간 어퍼 반도의 반대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