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6 Rock of the Rock이 Ozark Holiday

November 16, 2022

Top of the Rock의 일부가되어야하는 이유는 Bass Pro Shops의 소유주 인 Johnny Morris가 Ozarks에서 만든 많은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 원래 골프 코스로 만들어진 Top of the Rock은 멋진 골프 코스보다 친구와 가족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에는 이제 2 개의 레스토랑, 화이트 와인 저장고와 위스키 바, 자연사 박물관이 있으며 Ozarks Heritage Preserve의 일부 이므로이 지역을 방문하는 동안 절대적인 꼭 봐야합니다. 바위의 상단은 Big Cedar Lodge Wilderness Resort의 일부이지만,이 마법의 장소를 확인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 6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골프 코스

록 골프 코스 위의 운전 연습

이 예외적으로 아름다운 골프 코스에서 이른 티 타임으로 클럽을 가져 와서 바위 꼭대기에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테이블 록 레이크 (Rock Lake) 위의 높이가 높으면 저음, 폭포, 특별한 암석 및 야생 동물로 가득 찬 연못으로 둘러싸인이 3 파 코스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버팔로 바, 화이트 와인 저장고 또는 위스키 맛실을 방문하여 게임을 마무리하십시오. 드레스 코드는 적절한 골프 복장입니다. 우리는이 귀여운 골프 셔츠를 좋아합니다.

2. 캐년 동굴을 잃어 버렸습니다

골프 카트는 코스를 돌아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이 2.5 여행은 폭포, 자연 암석 형성 및 일부 지역 동물을 보여주는 자연 트레일과 바위 로스트 캐년의 꼭대기를 안내합니다. 카트 소풍은 박쥐 바에서 멈추고 (21+) 운전자/라이더가 선택한 알코올 음료 나 아이들에게 광택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행 티켓에는 고대 오자르크 자연사 박물관에 입학이 포함됩니다. 여기에서 티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고대 오자크 자연사 박물관

사진 크레디트 : 바위의 정상

고대 오자크 자연사 박물관은 진정으로 일종의 종류입니다. 이 박물관은 학교에서 자주 가르치지 않는 많은 포유류를 포함하여 북아메리카에 존재하는 선사 시대 동물을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거대한 비버, 무스, 설치류, 끔찍한 늑대 및 호랑이를 참조하십시오! 박물관에는 레 갈리아, 화살촉, 그림, 도자기 및 도구를 포함하여 현지 부족이 기증 한 많은 아메리카 원주민 유물이 있습니다. 남북 전쟁 역사와 미국 서부를 보여주는 매우 교육적인 갤러리도 있습니다.

4. 아니의 헛간

Arnie ‘s Barn은 Johnny Morris Conservation Foundation의 일부이며, 프로 골퍼 Arnold Palmer의 뒷마당에서 온 150 세의 헛간입니다. 그것은 펜실베이니아 주 펜실베니아에서 분해되었으며, 현지 아미쉬 장인들에 의해 재 조립되어 가족들이 식당과 골프 상점에서 사용되는 맛있는 텍스-멕스 요리에서 즐거움을 줄 수있었습니다. 칩과 퀘소 또는 텍사스 BBQ를 뭉치면서 바위의 꼭대기의 아름다운 전망과 수많은 역사적 기념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Osage 레스토랑

사진 크레디트 : Osage Restaurant

오세이지 레스토랑에서 영양분을 먹으면서 긴 하루를 보낸 후 천천히 정리 할 시간입니다. 이 장엄한 식당에서의 식사는 정말로 당신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이 메뉴에는 역사적인 예술과 인공물을 배경으로 고급 지역 요리가 특징입니다. 모든 사람을위한 음식과 음료와 디저트 메뉴가 죽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끈적 끈적한 버터 케이크이며, 계절을 기준으로 바뀌지 만 여전히 매우 맛있고 끈적 끈적합니다.

6. 일몰 행사

아름다운 테이블 바위 일몰 속에 부상당한 전사 동상

바위의 꼭대기는 실제로 일몰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나이트캡을 닦은 후, 일몰 행사는 스코틀랜드 백파이프의 소리로 시작됩니다. 완전히 장식 된 백파이퍼는 태양이 테이블 록 레이크 위에 놓인 동안 그림 같은 버팔로 조각상 앞에서 멋진 멜로디를 재생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오 자크에서 또 다른 아름다운 밤의 끝을 표시하기 위해 대포에서 내전 재연 자 화재를 관찰하도록 지시받습니다.

바위의 꼭대기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바위의 꼭대기는 조니 모리스의 광야 리조트에서 꼭 봐야 할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TOTR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지만 Big Cedar Lodge는 건너 ​​뛰지 말아야 할 목적지입니다. 다음 Ozarks Mountains로드 트립에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이 이야기를 읽으십시오!

관련된

Ridgedale의 Big Cedar Lodge에서 머무르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Missourimost 사람들은 미주리 주 브랜슨에 대해 미국의 심장부를 방문 할 수있는 스릴 넘치는 곳으로 들었지만 그들이 모르는 것은 Big Cedar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모험입니다. 롯지, 광야 리조트는 릿지데일에있는 마을입니다. Big Cedar Lodge는 목적지 리조트입니다…
2022 년 10 월 26 일 “중서부”

Branson의 가족 휴가, Missourifinding 다세대 가족 도로 여행을위한 최고의 장소는 작은 위업이 아닙니다. 이번 여름 휴가 첫 번째 선택은 미주리 주 브랜슨 인 이유를 읽으십시오.
2011 년 7 월 6 일 “중서부”

여름로드 트립 스포트라이트 : Arkansas ‘Ozarkswhat는 GR의 특징입니다.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