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Dinnertime의 로맨스 – Morrison Bar와 Oyster House, Sydney

November 19, 2022

Morrison Bar 및 Oyster Home은 공유하고 싶지 않은 자신의 비트 트릭 중 하나입니다. 어리 석다. 포장되지 않았을 때 여기에 있었던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시드니 CBD의 중심부에 튼튼하게 앉아 모리슨은 모든 명성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시드니시의 중심부에있는 초고층 빌딩 속에서 환상적인 장소를 점심으로 발견하고 저녁 식사를 좋아합니다. 바쁜 위치에서 보석을 발견하는 것이 흥미롭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모리슨은 확실히 실제로 매우 짧은 곳을 채 웁니다.

우리는 모리슨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오랜 친구 인 것처럼 Maître d ‘에 의해 환영받는 것뿐만 아니라, 나는 우리가 마지막으로 여기에있을 때의 플래시백 (좋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모리슨의 연례 굴 축제의 시작을 헤럴드에게 초대했을 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위치는 8 월 내내 다양한 ​​굴을 사용하고 있으며 1 달러의 굴 제안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 밤,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바쁜 조지 스트리트를 내려다 보는 큰 사진 창으로 이상적인 테이블은 데이트 밤에 가장 적합합니다. 사실 로맨스 부인과 매력적인 식사를하러 나가면이 테이블 중 하나를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매력적인 웨이트리스 인 Flo는 우리 메뉴와 샴페인 한 잔의 개념을 사용하여 시작합니다. 우리가 인정받은 것과 같습니다. 예, 우리는 거품이 많은 유리를 원합니다! 그녀는 정확히 어떻게 알았습니까?

우리는 더 많은 굴을 먹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그러나 샴페인! 따라서 12 개의 혼합 굴의 플래터가 신속하게 나타납니다.

우리는 앙트레를 밟고 즉시 멍청한 사람을 때렸습니다. 주문해야 할 사항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달링 플로는 우리의 식사 계획에서 딩을 망쳐 놓고 도와주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로맨스 부인은 Ceviche – Scampi Ceviche로갑니다. 절반의 Scampi – 신선한 라임 주스의 구연산에 의해‘요리’뿐만 아니라 완료의 이상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부드럽습니다. Garnish에서 미묘한 고추를 차는 지능형 식사입니다.

나는‘Sean의 반 인기 스테이크 타르타르’로 청구 된 스테이크 타르타르를 선택합니다. 우리 셋은 왜 절반에 불과한 이유를 퍼즐을 시도하고 있지만, 그 우려도 Flo가 그루어졌습니다.

식사가 나타나면 그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타르타르는 매끄럽고 맛있습니다. 다진이 조금 더 크다는 것보다 조금 느슨하지만 조미료는 가장 좋으며 혼합 절인 캡시 쿰이 피칸테 힌트를 추가 할뿐만 아니라 가장 좋습니다.

반짝임에서 우리는 백인을 때렸습니다. Flo는 우리의 요구를 평가하고 몇 가지 지시 질문을하고 몇 명의 우승자와 함께 돌아옵니다.

R 부인은 빅토리아 Henty의 Crawford River Riesling을 마시고 프랑스 Alsace의 피노 블랑의 광물 단맛을 즐겁게하는 동안 우리는 나머지 앙트레를 가리 킵니다. 그들은 거의 오래 지속되지는 않지만.

우리의 1 차 프로그램의 경우 – 플로의 조언하에 다시 한 번 – 로맨스 부인은 페드 송어를 선택합니다.이 송어는 완두콩 촬영 국, 도쿄 턴프 및 호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물은 놀랍습니다. 식초뿐만 아니라 간장, 멋진 간장, 참깨가 조화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풍미가 가득합니다. 송어는 절묘하며 내가 본 것 중 가장 선명한 피부를 포함합니다. 국물에 남겨 졌을 때 심지어 젖지 않습니다. 놀라운.

나는 건조한 햄버거 또는 아마도 우리가 이전에 가지고 있었던 맛있는 양고기를 먹는 것에 대해 믿었지만 다시 한 번 돕습니다.

그녀의 말을 듣고 너무 기뻐요. ‘버섯의 오리지’는 말을 넘어선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약 7 가지 유형이 국물 같은 소스를 담그는 버섯 난교입니다. 그러나 쇼를 훔치는 것은 뇨키입니다.

우선, 그것은 단지 어떤 유형의 뇨키가 아니라 Ricotta Gnocchi입니다. 각 조각을 입에 넣을 때 취약한 피부가 터질뿐만 아니라 크림 같고 섬세합니다. R 부인이 말했듯이,이 식사는 너무 좋아서 거의 채소가 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오리 뚱뚱한 칩의 측면이 여기에 없었다면, 그렇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정중하게 기본을 먹으려 고 노력하는 동안 마찬가지로 뉴질랜드 중부 오 타고의 Shaky Bridge에서 뛰어난 피노 누아를 즐기고 있습니다.

Flo 우리 웨이트리스는 밤새 연인이었습니다. 도움이되고 세심하고 통찰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접시가 깨끗해지면서 그녀는 어두워집니다. 디저트 시간이며, 그녀는 우리가 우리를 큰 결정으로 안내하기 위해 강력한 손을 요구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처음에 그녀는 소금에 절인 카라멜 팝콘을 곁들인 뉴욕 치즈 케이크를 제안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눈에 띄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우리는 액체 디저트를 선택하여 협상에 대해 모두 기분이 좋게됩니다.

나는 갑자기 큰 치즈와 파인애플 마티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트, 그랜드 마니에 a의 정교한 혼합입니다.파인애플 주스뿐만 아니라 레몬과 무화과 chutney로 흔들립니다. 유쾌하게 빈티지 축하 행사는 실제 치즈를 장식하고 식사의 막대기 라운드에 파인애플을 완벽하게 장식합니다.

한편 로맨스 부인은이 아름다움에 열중합니다.

페로로 로셔입니다. 모리슨에서 제작 된이 곳은 유리에서 고급입니다. Belvedere 보드카, Choc Liqueur 및 으스스한 헤이즐넛이 달린 Nutella의 퇴폐적 인 혼합 – 알코올성 액체 Ferrero Rocher와 같은 맛이납니다. 믿을 수 없군.

이것은 기억해야 할 식사였습니다. 밤에 도시의 거리와 함께 부드러운 산책로뿐만 아니라 저녁도 떠오를 수 있습니다.

Oyster House뿐만 아니라 Morrison Bar

오픈 : 매일 오전 11시 30 분. 마감 : Mon-Wed-12.00am, Thurs-1.00am, Fri & Sat-2.00am 및 Sun-10.00pm.

좋은 : 모든 것! 매력적인 데이트 밤 (예약 할 때 창문 좌석을 요청), 후 작업 후 음료 및 친구와의 점심 식사 사료.

225 조지 스트리트
시드니 NSW
(George와 Grosvnor 거리의 코너)
W : Temorrison.com.au

FB : @themorrisonsydney
TW : @themorrisonsyd
IG : @themorrisonsydney

마지막으로 매력적인 식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당신은 도시에서 자주 저녁을 먹으러 나가거나 집에 더 잘 고집합니까? 의견에 알려 주시겠습니까?

Olympus OM-D E-M10 카메라를 사용하여 Mrs Romance의 이미지.
우리는 모리슨의 손님으로 식사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