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0 최고의 봄 방학 가정용 도로 여행

November 23, 2022

을 준비하기위한 제안 이미 봄 방학을 꿈꾸거나 여름을 앞두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정용 도로 여행 계획을 시작하는 것은 결코 일찍 결코 일찍 아닙니다. 미리 계획하면 모험에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많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름철 도로 여행은 일반적으로 휴가 계획을 계획하기위한 상장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2019 년에는 1 억 명의 미국인들이 가족과 함께 여행을 시작했으며, 이는 속도를 느리게한다는 징후를 나타내지 않는 패턴입니다.

따라서 캠퍼 트레일러를 준비하고 이상적인 위치를 발견하고 지금까지 최고의로드 트립을 위해 준비를 시작하십시오! 오래 지속되는 추억을 남길 여행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제안을 살펴 보겠습니다.

예산을 만드십시오

다른 일을하기 전에 여행을위한 예산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예산 계획을 세우면 자리를 비우는 동안 초과 지출을 막을 수 있으므로 은행 계좌의 놀라움으로 집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예산 계획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여행 비용 (휘발유, 자동차 및 트럭 유지 보수 등)

하숙

음식

활동

마찬가지로 상황에서 약간의 추가 자금을 따로 보관하는 것이 좋은 개념입니다. 어떤 유형의 비상 사태가 발생하거나 차량 문제와 같은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하거나 원래 없었던 한 번 더 추가하고 싶습니다. 조직.

예산 계획을 세운 후에도 여전히 돈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Gasbuddy와 같은 앱은 어디에 있든 가장 저렴한 가스가 근처에있는 위치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호텔 사이트 또는 캠프장 사이트에서 예상 번들 제공 및 할인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있을수록 예산 계획을 훨씬 더 재미있게 바꿀뿐만 아니라 한 번의 재미있는 활동이나 식당에서의 좋은 저녁 식사와 같이 다른 곳에서 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검사하십시오

자동차, 밴, 트레일러 또는 RV를 복용하든 길을 치기 전에 최고 모양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똑똑한 기계공이 아니라면 자동차와 트럭을 신뢰하는 기계공으로 가져갈 가치가 있습니다.

배터리를 점검하고 오일이 변경되었으며 타이어가 철저히 검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군가가 원하는 마지막 것은 가정 휴가 중에 파손 된 차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물을 얻는 것은 미리 필요할 때 수리 할뿐만 아니라 여행 중에 더 부드러운 여행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목적지를 선택하십시오

겨울 내내 어둡고 우울한 위치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냉담한 곳에서 열대 장소의 따뜻한 태양이 이름을 부를 수 있습니다. 여름 방학뿐만 아니라 봄 방학은 일부 가정의 재미를 위해 해변에 갈 수있는 훌륭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사람들은 똑같은 것을 믿고 있습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 대학 연수생의 50% 이상이 봄 방학을 위해 따뜻한 곳으로 갈 계획입니다. 혼잡 한 해변과 “가족 친화적 인”활동을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휴가를 위해 다른 장소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모래와 서핑을 포함하지 않는 따뜻한 날씨 조건 영역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국가 랜드 마크 또는 역사적 유적지를보십시오! 또는 다른 박물관이나 즐거움 공원으로 가서 일상적인 운전 루틴을 분해하십시오.

포장 목록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목록 제작자가 아니더라도 특히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도로 여행을위한 점검 목록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있는 것은 결코 재미 있고, 중요한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결코 재미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가구의 각 구성원이 그들과 함께 가져 오는 데 절대적으로 요구되는 것들을 구성하도록하십시오. 여행 며칠 전에 포장을 시작하고 각 체크리스트 제품을 모든 사람과 검토하십시오. 조직을 유지하고 무언가를 남기지 않도록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차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여행 전에 차를 청소하는 것과 함께 여행하는 동안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자동차와 트럭 매트와 작은 쓰레기 용기를 구입하여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 음식을 멈추고 간식을 가져 오는 것, Kleenex,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 사이에서 자동차와 트럭 또는 RV가 며칠 만에“쓰레기”를 얻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것은 누군가가 몇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분위기가 아닙니다. 따라서, 당신이 갈 때 깨끗하고 승무원에게 훨씬 더 편안한 공간을 생산합니다.

비상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도로에서 일어나는 모든 유형의 사고에 대해 믿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종이 컷이든, 캠프 파이어의 창고, 또는 자동차와 트럭 질병의 두통이든 일이 일어납니다! 최저 응급 처치 세트와 자동차 비상 세트를 모두 갖추어야합니다.

응급 처치 세트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