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Mr & Mrs Romance Mixed Drink Book은 마지막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서사시뿐만 아니라!

November 25, 2022

뜨거운 컴퓨터를 통해 많은 시간을 노출 한 후, 우리는 마지막으로 해냈습니다! Mrs와 Mrs Romance Mixed Drink Book은 마지막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완벽한 혼합 음료 축하 행사를 개최하는 방법과 후원을위한 포효가 있습니다! 우리는이 책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고 흥분합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에 두 명의 젊은이들과 같습니다. R 부인은 비주얼과 디자인 디자인으로 놀라운 일을 해왔으며, 칵테일의 꿈의 세계를 바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의 눈은 109 페이지의 혼합 음료 엑스터시를 튕기면서 마사지를받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당신의 두뇌는 당신이 혼합 음료 요리법에 도달하기 전에도 남자에게 이해되는 최고의 혼합 음료 축하 행사를 개최 할 것입니다.

30 일 만에 30 일의 혼합 음료를 혼합 음료 파티를 개최하기위한 포괄적 인 가이드로 바꿨습니다. 이 책의 전반부는 무역 기술뿐만 아니라 뜨거운 팁으로 가득 차있어‘뇌 점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두뇌가 당신의 두개골에서 직접 도약하고 도로를 건너 뛰는 곳입니다.

하반기는 우리가 시도한 35+ 혼합 음료 레시피, 테스트 및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즐겼습니다!

우리는이 책을 처음 태어난 것처럼 좋아하고 당신도 좋아할 것임을 이해합니다.

아래의‘지금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고 꿈의 간으로 전송됩니다!

Mrs Romance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