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멕시코 최고의 해변 – 사치스러운 멕시코 해변 휴식

December 4, 2022

멕시코는 사원들과 고대 문명 가운데 아침을 보낸 곳으로, 야자 나무뿐만 아니라 해변과 함께 오후의 비용만큼 간단합니다. 그것은 대비로 가득 찬 나라와 아즈텍 트릭을 잠금 해제하고 진정 마사지로 끝나는 날을 시작할 수있는 보완을 보완합니다.

멕시코는 번잡하거나 번잡하거나 우아한 우아함에서 벗어나야한다면 멕시코는 멕시코로 경이로운 해변 휴식을위한 놀라운 옵션을 제공하여 차크라를 정렬 할뿐만 아니라 차크라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10k 킬로미터가 넘는 해안선으로 Mehico에는 기뻐할 수많은 아름다운 하얀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2020 년에 가장 사치스러운 리조트 중 일부에서 상위 5 개 해변을 살펴 보겠습니다.

목차

Cancun1의 많은 사치스러운 해변 리조트 목적지. Playa Delfines
2. Playa Chac Mool
3. 푸에르토 모렐 로스
4. Playa Tortugas
5. Playa 포럼

Playa del Carmen1에서 가장 훌륭한 5 개의 해변. Parque Fundadores
2. Calle 10 Beach
3. 마미 타스 비치 클럽
4. Playa maroma
5. 코코 리프

Tulum1에서 휴식을 취하는 최고의 해변. Playa Ruinas
2. Playa Paraíso Beach
3. Las Palmas Public Beach
4. Akumal Beach
5. 트릭 비치 툴룸

칸쿤의 많은 사치스러운 해변 리조트 목적지

그것은 훨씬 더 전통적인 다운타운 지역 인 El Centro와 Zona Hotelera, 긴 고층 호텔, 나이트 클럽, 상점 및 해변가의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ancun은 봄 방학 시간 동안 대학 연구에서 멀어지는 연수생에게 유명한 목적지입니다. 칸쿤의 해변은 놀랍습니다. 여기에 상위 5 개가 있습니다.

Unsplash에 Lynda Hinton의 사진
1. Playa Delfines

여행자 옵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해변 여행 고문이 해변에는 하얀 모래가 있으며, 풍부한 녹지가 점재되어 있으며 바다의 색이 영원히 계속됩니다.

2. Playa Chac Mool

Playa Chac Mool은 칸쿤에서 가장 좋은 해변 중 하나로 인터넷에서 묘사되어 있으며 하얀 모래가있는 아름다운 해변과 해안선에 조심스럽게 닿는 화이트 파도가있는 청록색 물입니다. 긴장을 풀고 멋진 경치를 가지고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3. 푸에르토 모렐 로스

푸에르토 모렐 로스의 주요 해변은 마을 중심부의 펠리 카노스 레스토랑에서 마을 광장 바로 바로 옆에 있습니다. 그것은 탐험 할 준비 가득한 Sealife로 가득 찬 사랑스러운 암초가 있습니다.

4. Playa Tortugas

Playa Tortugas는 깨끗한 모래뿐만 아니라 미숙 한 환경과 깨끗한 모래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5. Playa 포럼

도시의 번잡함과 번잡함을 벗어난이 해변은 칸쿤에서 기대할 수있는 멋진 물뿐만 아니라 모든 시그니처 하얀 모래를 제공합니다.

Playa del Carmen에서 가장 훌륭한 5 개의 해변

Playa del Carmen은 유카탄 반도의 리비에라 (Riviera)의 카리브해 해안선에서 멕시코에서 발견되는 아름다운 해변 리조트입니다. 산호초뿐만 아니라 야자가 늘어선 해변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보행자 도로 Quinta Avenida는 해변과 평행하게 운영됩니다. 나이트 클럽뿐만 아니라 상점, 레스토랑, 여유로운 바, 많은 거래가 있습니다. Playa del Carmen에는 여러 가지 사랑스러운 해변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는 몇 가지 즐겨 찾기가 있습니다.

Conor Luddy

1. Parque Fundadores

전통적인 마야 댄스가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해변의 조각 공원. 마찬가지로 여기에는 젊은이들과 해변이 있습니다.

2. Calle 10 Beach

Zenzi Beach Club Calle 10 & Playa del Carmen의 해변. 아침, 점심 또는 온라인 음악과 함께 음료를 마시면 Playa del Carmen에서 최고의 해변 중 하나입니다.

3. 마미 타스 비치 클럽

놀라운 청록색 바다를 즐기고, 마사지로 긴장을 풀고, 태양을 흡수하고, 훌륭한 음악을 듣고 Mamitas Beach Club의 시설에서 즐거움을주십시오.

4. Playa maroma

Catalonia Playa Maroma는 Mayan Riviera의 일부인 멕시코 Quintana Roo의 Punta Maroma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5. 코코 리프

두 번째부터 Coco Beach에 나타나면 정통 멕시코 해변가 타운 쉽의 본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 물은 맑고 모래는 발 아래에 이상적입니다.

툴룸에서 휴식을 취하는 최고의 해변

툴룸은 멕시코 카리브해 해안의 유카탄 반도에서 발견됩니다. 그것은 잘 보존 된 해변과 고대 마야 항구 도시의 폐허로 이해됩니다. 주요 건물은 엘 카스티요 (Castle)라는 큰 석재 구조로, 하얀 모래 해변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위 절벽의 청록색 바다. 이 지역에는 훌륭한 해변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아래에 당신의 가이드로 표시됩니다.

탄자 코토 아가
1. Playa Ruinas

마야 유적지 아래에 앉아있는 사랑스러운 해변, Softs Sands, Crip Blue, Caribbean Sea의 존재

2. Playa Paraíso Beach

2 년째 달리기로 Playa Paraiso는 Tripadvisor의 Travelers 옵션에 의해 멕시코 최고의 해변과 세계 21 번째 해변으로 배치되었습니다.

3. Las Palmas Public Bea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