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Donguri Okonomiyyaki 일본 교토에서 식사

May 14, 2022

일본에서의 마지막 밤이었고, 나는 싯 다운 저녁 식사를 통해 나를 데려 갈 수있는 충분한 돈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전형적인 혜택 매장 초밥 테이크 아웃과는 달리). . 그날 저녁 나는 처음으로 Okonomiyaki를 시도하고 싶다고 확신했다. 비행기가 일본에 착륙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시도하고 싶었던 것은 진미 였지만 신뢰할 수없는 방향 감각은 오사카의 Okonomiyaki 장소로 나를 데려 올 수 없었습니다. 마침내 교토에서 호스텔로 돌아가는 길에 나는 카라 수마 스트리트 (Karasuma Street)를 따라 자리 잡은 식당을 발견했다.

잠시 기다린 후, 여행 친구와 나는 큰 테이블이 깔끔하게 조직 된 식당으로 웨이트리스 더 깊은 곳으로 이끌었습니다. 이 지역의 각 테이블에는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철판이있었습니다. 이곳의 군중은 그날 밤 젊었습니다. 학생들과 yuppies는 훌륭한 음식과 더 큰 대화를 즐기고 있습니다.

웨이트리스가 우리가 일본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녀는 한 구석으로 서둘러 영어 메뉴로 돌아 왔습니다. 메뉴는 환상적이었습니다. 요리에 대해 잘 논의했을뿐만 아니라 Okonomiyaki Kyoto 스타일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있었습니다.

Donguri
오사카의 Okonomiyyaki vs Kyoto ‘s Negiyaki
Okonomiyaki vs Betayaki vs Negiyaki

Okonomiyaki는 기존의 일본의 풍미 팬케이크입니다. 포트만 토 (Portmanteau) – 오코노미 (Okonomi)는 원하는 다른 성분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좋아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야키는“구운”또는“요리”를 암시합니다. 고기 성분은 누가 요리하고 누가 먹고 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밀가루, 계란 및 양배추와 같은 기초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칸사이 지역은 Okonomiyaki의 출생지라고하며, 오사카와 히로시마는이 채소 팬케이크로 잘 알려졌습니다.

Okonomiyaki : 밀가루, 양배추 및 계란 (JPY 819)
반면에 교토시는 다른 두 종류의 Okonomiyaki로 유명합니다. Betayaki는 훨씬 얇지 만 동일한 기본 성분을 사용합니다. Negiyaki는 양배추를 파기로 대체합니다 (kujo로 언어로 알려진 일본의 양파).

Negiyaki – 밀가루, Kujo 양파, 계란 – 새우와 조개가있는 (JPY 735)
우리는 세 가지를 모두 시도하고 싶지만, 그것들을 수용하기 위해 두 개의 위만으로 우리는 Betayaki를 포기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의사 결정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Donguri는이 팬케이크의 여러 버전을 제공합니다. 쇠고기, 돼지 고기, 해산물 및 채식 옵션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Okonomiyaki Virgins (읽기 : First-Timers) 였기 때문에 기존의 Okonomiyyaki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Negiyaki – 해산물을위한 덜 지루한 옵션을 위해 갔다.

그들이 봉사했을 때, 우리는 그 크기에 압도당했습니다. 우리는 각 서빙이 두 가지에 충분히 커질 것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Okonomiyaki는 더 두꺼운 반죽을 가졌습니다. Negiyaki는 더 얇지 만 훨씬 느슨했습니다. 이것은 주걱으로 자르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뜨거운 철판은 우리가 계절을 달성하고 장식하는 방법에 대한 지시 카드를 따랐을 때 두 조각을“요리”했습니다. 우리는 달콤하고 매운 소스를 추가하고 약간의 말린 해초를 뿌렸습니다.

둘 다 외부에서 바삭 바삭하고 내부는 부드럽습니다. 둘 다 매우 채우고있었습니다. 둘 다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야채 성분의 신선도는 눈에 띄었고, 테리 야키-원래 소스를 칭찬했습니다. Okonomiyaki는 Pancake와 Negiyaki가 얇은 크러스트 피자처럼 훨씬 더 많이 보였습니다. 그들은 똑같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놀랍도록 비슷한 맛을 보았습니다. 새우와 조개를 제외하고는 차이를 말할 수 없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단지 나 였을 것입니다. 어쩌면 나는 그냥 취했을 것입니다.

술 vs chu-hi

글쎄, 나는 취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그 팬케이크의 물기 사이에서 술을 마시고있었습니다. 내 왼쪽에는 작은 따뜻한 술 한 잔이있었습니다. 그리고 내 오른쪽에, 붉은 chu-hi의 차가운 머그잔.

Sake (JPY525) vs Chu-Hi (JPY399)
메뉴에서
Donguri의 음료 선택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으며, 이는 환영합니다. 나는 전에 한 방울을 한 번도 먹지 않았기 때문에 음료 목록에서 발견하자마자 팔렸습니다. 그러나 나는 강한 음료와 사랑의 증오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안전한 백업을해야했습니다. Chu-Hi는 메뉴에서 견딜 수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Chu-hi는 다양한 맛 (신선한 라임, 녹차 등)으로 제공되지만 웨이트리스는 붉은 칵테일을 권장했습니다.

예상대로, 술은 나에게 너무 강했습니다. 그래, 난 그렇게 절름발이. 그러나 Chu-hi는 승자였습니다. 정직한 맛도 맛이 좋았지 만 알코올 함량을 위장한 과일 맛이있었습니다. 그것은 혼합물의 포트 레드 와인 덕분에 훨씬 더 킥과 맛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우리 자신의 칵테일 (Tanduay Ice)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Chu-Hi는 교토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지인들에 따르면 Okonomiyaki와 이상적인 경기입니다.

매운 소스에 볶은 양배추와 쇠고기 (JPY 580)
밤이 끝날 무렵, 우리는 우리가 주문한 다른 요리, 쇠고기와 양배추를 만질 수 없었기 때문에 끔찍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기다려야하고 마침내 다시 파는 전에 우리 배 안에 공간을 만들어야했지만, 우리는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매운 맛과 달콤한 채소, 고기의 이상적인 조합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가 K에서 가장 좋은 식사였습니다.요토. 그러나 나는 판단의 일부가 예산에 대해 너무 걱정하는 것이 자유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Donguri는 경제적이지만 서비스와 음식을 타협하지는 않습니다. 교토에서 자신만의 즐거운 정통 일본 식사 경험을 갖는 예산 여행자에게 이상적입니다.

Donguri okonomiyyaki 식사
Karasuma Street, 교토
전화 번호 : +81 75-353-1777
웹 사이트 : kyoto-donguri.co.jp
여기에 전체 메뉴

개관 시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 오후 5 시부 터 오전 03시
일요일과 휴일 : 오전 11시 30 분부터 오전 03시

Donguri Okonomiyyaki 레스토랑 Karasuma에가는 방법 : 교토 기차역에서 역에 수직으로 도로를 걸어 가십시오. Karasuma Dori입니다. 똑바로 걸어 가면 시조 스트리트에 도착하기 전에 왼쪽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일본에서 먹는 음식 10 개

아라시야마, 교토 : DIY 걷기 여행

Kyoto Gion District : Kabuki와 Geisha의 발상지

Toei Kyoto Studio Park : 최고의 관광 명소 및 도착 방법

DOTONBORI : 일본 오사카의 감각 과부하

일본 오사카 캐슬 파크 : 도요토미의 꿈

Tempozan Ferris Wheel : 일본 오사카에서 햇볕이 잘 드는 놀라움

일본 오사카의 호텔 chuo 오아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