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홍콩 비행 터미널 Tsim Sha Tsui : 기차 및 버스로

May 14, 2022

홍콩 전세계 비행 터미널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이며 매년 약 730 만 명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홍콩을 전 세계 200 개가 넘는 목적지와 연결하여 100 개 이상의 항공사 회사에 적합합니다. 그것은“세계 최고의 공항”중 하나로 여러 번 인정 받았습니다.

비행기 터미널은 홍콩 섬 서쪽과 란타 우 섬의 북쪽에있는 Chek Lap Kok Island의 재생 땅에 세워져 있습니다. 운송 옵션이 많기 때문에 비행기 터미널에서 도심에 도착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홍콩 섬 측 또는 구운쪽에 머무를 곳은 어디입니까? 홍콩 섬에는 고층 빌딩, 주택 사업 본부 및 고급 아파트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서비스 규칙이 여기에서 발생합니다. 마찬가지로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많은 트렌디 한 바가 있습니다. 높이는이쪽에 있습니다.

반면에 구군에는 Tsim Sha Tsui 또는 “TST”가 있습니다. TST는 고급 여행자와 예산에 대한 수많은 여행자를위한 다양한 숙박 선택을 가지고 있으며, TST는 주요 휴가중인 허브가되었습니다. 고급 부티크, 쇼핑몰 구매, TST 산책로를 따라 별의 길과 같은 많은 홍콩의 관광 명소가 뿌려진 곳에서 홍콩 지역 박물관뿐만 아니라 Symphony of Lights Show, The Clock Tower를 볼 수 있습니다. , TST도 마찬가지로 도시의 구매 센터뿐만 아니라 즐거움으로 선전됩니다.

당신의 목적에 따라 어느 지역도 양호합니다. 그러나 처음이었을뿐만 아니라 더 많은 매력을보고 많은 쇼핑을하고 싶다면 Tsim Sha Tsui를 기지로 선택하십시오. 바로 여기 홍콩 전세계 공항에서 Tsim Sha Tsui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기차로
버스로
홍콩 여행 가이드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기차로

비행 터미널 공개 열차를 구운 역으로 가져 가십시오.

Kowloon Station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를 통해 Tsim Sha Tsui의 호텔에 도착하거나 MTR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요금:

스마트 티켓 – hk $ 105 (성인), hk $ 52.50 (어린이)

문어 카드 – HK $ 100 (성인), HK $ 50 (자식)

여행 시간 : 약 45 분

티켓을받을 수있는 곳 : 공항 도착 홀이나 티켓 머신에서 발견 된 비행기 공개 클라이언트 서비스 센터에서 기차 티켓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 계획에 많은 MTR 또는 버스 타기가 필요한 경우 비행 터미널 공개 여행 패스 만 구매하는 것이 더 현명 할 수 있습니다. 이 패스를 사용하면 비행 터미널 공개에서 1 개 또는 2 번의 한 번의 여행을 가능하게 할뿐만 아니라 MTR, 경전철, MTR 버스 (Northwest New Territories)를 다음 3 일 (72 시간) 동안 무한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여정이있는 경우 비용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행 터미널 공개 여행 + 3 일 동안 무한 MTR 타기 : HK $ 250

2 비행 터미널 공개 타기 + 3 일 동안의 무한 MTR 타기 : HK $ 350

이 패스를 사용하면 구매 한 유형에 따라 비행 터미널 공개를 사용하여 두 번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3 일 동안 MTR 시스템에 대한 무한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Flight Terminal Express가 아니라 MTR 만 무제한입니다.

3 일 기간이 경과하고 여전히 사용되지 않은 비행 터미널 공개 승차감이 있다면 어떨까요? 글쎄,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이 3 일 이상 인 경우 무한한 MTR 이득 액세스가 만료 된 후에도 비행기 터미널 공개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은 5 일이고 HK $ 350 패키지를 얻는 경우 1 일에 비행 터미널 공개 여행을 활용하고 2-4 일에 무한한 MTR 놀이기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일째에 방법을 비행기로 돌아갑니다.

3 일이 만료 된 후에도 사용하려면 3 일 후에 카드를 다시로드 할 수 있습니다.

KLOOK에서 비행기 공개 여행 패스를 지금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검사하십시오.

✅ 여기 여행 패스를 예약하십시오

노트:

모든 비행기 터미널 공개 스테이션은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항 공개 승객들은 홍콩 역뿐만 아니라 구속력 역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셔틀 서비스는 Kowloon Station (및 홍콩 역)에서 주요 호텔로, 트랜스퍼 터미널 및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무료 셔틀 서비스는 오전 6 시경에 운영되며 오후 11시에 끝납니다.

버스로

이 표시를 찾으십시오!

공항에서 비행기 터미널 건물 앞에서 이상적으로 발견되는 비행기 지상 운송 센터로 이동하십시오.

A21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하십시오. 플랫폼은 적절하게 표시됩니다. 표지판을 찾으십시오.

Cityflyer 버스에 탑승하십시오. 티켓/요금을 지불하십시오. 그들은 수정이 없습니다따라서 정확한 금액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탑승자 카드를 사용하면 탑승자 카드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멈추십시오. 스톱 13 (Cameron Road Corner Nathan Road)은 지구 센터에 있기 때문에 저명한 정지입니다. STOP 14 (Middle Road Corner Nathan Road)도 마찬가지로 Tsim Sha Tsui의 일부이므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운임 : HK $ 33
여행 시간 : 웹 트래픽 상황에 따라 1 시간 ~ 1.5 시간

운전자 나 비행기 지상 운송 센터 티켓 부스에서 직접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어 카드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MTR뿐만 아니라 버스를 타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기차 나 버스를 타면 티켓을받지 않아도되므로 체크 아웃이 훨씬 쉬워집니다.

일반적인 문어 카드는 성인의 경우 HK $ 100, 어린이는 HK $ 50입니다. 여행이 끝날 때 카드를 항복 할 때 HK $ 50 예금이 필요합니다.

카드를 반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예금을 놓아두면) 대신 Klook을 통해 문어 휴가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낙지 휴가 카드에는 이미 HK $ 50로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짧게 진행되는 상황에서는 상단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카드를 기념품으로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하나를 구입하십시오!

✅ 여기에 문어 카드를 예약하십시오

노트:

운임을 기내에서 지불하려는 경우 변경 사항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요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21 버스 서비스는 오전 6 시부 터 오전 12 시까 지 운영됩니다. 12 일 자정을 넘어 비행기 터미널에 표시되면 오전 12시 20 분부터 오전 5 시까 지 N21 버스 (HK $ 23)를 타면됩니다.

홍콩 여행 가이드

홍콩 여행 계획을 지원해야합니까?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홍콩 여행 가이드

✅ 홍콩 여정 샘플

2ølate 260XLE 1X111111510 • 1 1926XTEM • 1️⃣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홍콩 가정 여행 : 요약, 여행 계획 및 예산 계획

홍콩과 마카오 : 예산 계획 여행 가이드

빅토리아 피크 : 홍콩의 가장 큰 초현실적 인 관점

홍콩에서 공연 할 7 가지 무료

예산 계획 여행 계획이있는 홍콩 여행 가이드

홍콩 디즈니 랜드 : 할인 티켓 및 여행 가이드

홍콩 여정 샘플 : 1-6 일

샘플 홍콩 마카 카우 여정 : 3, 4, 5, 6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