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Medellín

May 28, 2022

의 7 개의 최고의 호스텔 업데이트 : 2/22/22 | 2022 년 2 월 22 일

Medellín에는 많은 호스텔이 있습니다. 콜롬비아의“Gringo Central”으로서, 당신은 El Pablado (Gringoland)와 Laureles (다가오는 Gringoland)에있는 대다수와 함께 5 피트를 건너지 않고 걸을 수 없습니다.

실제로 Hostelworld를 보면이 도시에서 93 개의 호스텔이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호스텔입니다.

나는 Medellín에서 3 주 가까이에 보냈다. 첫 번째 휴일 동안 연장 된 시간 동안, 그리고 다시 북쪽에서 남쪽으로 나아 갔을 때 다시. 내가 오랫동안 도시에있을 때마다 할 때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호스텔에 머무르기로 결정했습니다.

많은 온라인이 도시에서 최고의 호스텔을 말하기 위해 많은 온라인 목록을 나열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머무르는 경험이 리뷰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나중에 사람들이 여기에 머물렀다 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호스텔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Medellín에서 최고의 호스텔을 선택할 때 상위 4 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 Medellín은 거대하며 돌아 다니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사이트와 유흥 시설의 중심에있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제공된 모든 호스텔은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가격 – Medellín에서는 실제로 지불 한 금액을 얻을 수 있으므로 정말 저렴한 것을 선택하면 작고 비좁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호스텔을 얻게 될 것입니다.

편의 시설-도시의 모든 호스텔은 무료 Wi-Fi를 사용하고 많은 무료 아침 식사를 사용하지만, 그 이상을 원한다면, 당신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키는 호스텔을 찾으려면 조사를해야합니다!

직원 – 여기에 제공된 모든 호스텔에는 뛰어난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엄청나게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아래에 제공된 장소 중 하나에 머무르지 않더라도, 직원이 도움이되고 친근한 곳 어딘가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그들은 호스텔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 Medellín의 호스텔 목록이 있습니다. 아래 더 긴 목록을 읽지 않으려면 다음 호스텔이 각 범주에서 가장 좋습니다.

예산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방황하는 Paisa
가족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Hostel Rango Boutique
솔로 여성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Los Patios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Black Sheep Hostel
파티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자주색 원숭이
최고의 전체 호스텔 : Los Patios

각 호스텔의 세부 사항을 원하십니까? Medellin의 최고의 호스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전설 (1 박당)

$ = 60,000 COP 미만

$$ = 60,000-80,000 경찰

$$$ = 80,000 개 이상의 경찰

1. Los Patios

이 우아한 호스텔에는 콜롬비아의 자연 환경에서 영감을 얻은 바닥이 있습니다 : 산, 정글, 바다, 평원. 공동 작업 공간, 체육관, 옥상 바, 유기농 정원 (허브를 사용할 수있는 허브), 스페인 학교 및 공동 주방이있는 대규모 2 건축 단지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도시 전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스텔이었다. (사실, 나는 그것이 내가 머물렀던 최고의 호스텔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각 기숙사 침대에는 프라이버시 커튼이 제공되며 개인 실은 호텔만큼 편안합니다. 욕실은 훌륭했고 침대는 엄청나게 편안했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최고의 밤 잠을 자고 있습니다. 무료 차와 커피, 대단한 즐거움 시간, 뛰어난 파티 및 살사 수업 및 거리 예술 투어와 같은 활동을 사용하고 무료 자전거 임대료가 있습니다. 직원들은 또한 매우 친절하고 환영합니다. 전반적 으로이 호스텔은 그것을 얻습니다.

한 눈에 안뜰 :

$$

수많은 편의 시설 (공동 작업 공간, 체육관, 옥상 바)

많은 활동을 조직합니다

무료 특전 (무료 차/커피, 무료 자전거 대여)

64,000 명의 경찰의 침대, 205,000 명의 경찰의 사유지.

여기에서 Los Patios를 예약하십시오!

2. 호스텔 랑고 부티크

Hostel Rango는 도시에서 훨씬 더 고급스러운 호스텔 중 하나입니다. 기숙사 침대는 엄청나게 편안하지만 침대에는 프라이버시 커튼이 부족합니다. 각 침대에는 독서 조명, 2 개의 파워 소켓 및 개인 사물함이 제공됩니다. 욕실은 내가 호스텔에서 본 것보다 더 좋고 고급 호텔과 경쟁하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내 말은, 그 수압! 그 소박한 디자인? 너무 좋아요! 나는 내 집 에서이 욕실을 원한다.

나는 개방형 산업 장식이 엄청나게 유행하다는 것을 알았고, 호스텔의 레스토랑과 바 지역은 식사와 정말 좋은 전문 칵테일을 잡기에 적합합니다 (솔직히 바만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직원들은 또한 음식 여행 및 무료 도보 여행과 같은 활동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 실도 이용할 수 있으며 TV 및 미니 튀김과 같은 몇 가지 추가 터치가 제공되지만 호텔만큼 비싸므로 건너 뜁니다.

호스텔 Rango Boutique의 한눈에 :

$$

레스토랑/바 현장에서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여행과 활동을 조직합니다

많은 콘센트가있는 편안한 기숙사 침대

62,000 명의 경찰의 침대, 255,000 명의 경찰의 사유지.

Hostel Rango Boutique를 예약하십시오!

3. 설탕 지팡이 호스텔

독일어와 c올롬비아 소유의 사탕 수수는 작습니다. 한 레벨에는 개인 및 기숙사 객실이 몇 개 있습니다. 객실은 인상적으로 깨끗하지만 도시의 더 큰 호스텔의 성격이 부족합니다. 지붕에는 호스텔의 주방뿐만 아니라 몇 개의 해먹이있는 공통 공간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무료이며 (당신은 스스로 봉사) 빵, 계란, 뮤 슬리, 커피 및 차와 같은 모든 필수품과 함께 제공됩니다.

매주 일요일 독일 소유자 (그의 이름을 잊어 버린)는 닭고기, 스테이크, 소시지 및 모든 고정 장치의 인기있는 바베큐를 요리합니다! 그것은 꽤 표준적이고 기본적인 호스텔이지만 주인은 실제로 당신을 가족처럼 느끼게 만들고, 그는 내가 머무는 동안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한 눈에 설탕 지팡이 호스텔 :

$

지붕에 해먹이있는 느긋한 라운지

무료 아침 식사

주간 BBQ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있게합니다

38,000 경찰의 침대, 116,000 경찰의 개인 실.

여기에 Sugar Cane Hostel을 예약하십시오!

4. 방황하는 파이사

방황하는 Paisa는 Laureles의 고급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숙사는 지역 학생들이 남미와 콜롬비아 문화 예술 작품으로 덮여 있습니다. 각 침대에는 큰 사물함과 프라이버시 분배기가 제공되어 수면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침대는 평균이지만, 나는 큰 베개의 열렬한 팬이었습니다. 주방에는 기본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Paisa Bar는 어울리는 재미있는 장소이며, 현지 음악가들은 Sundeck에서합니다.

호스텔은 또한 무료 살사 레슨과 스페인어 수업을 사용합니다. Poblado에서 나가고 싶다면 여기에 머무를 곳입니다.

방황하는 Paisa는 한 눈에 :

$

프라이버시 커튼을 통해 존경받는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현지 밴드를 주최하는 테라스

많은 무료 행사 (스페인 레슨, 살사 수업)

28,000 경찰의 침대.

방황하는 Paisa를 여기에서 예약하십시오!

5. 검은 양 호스텔

Medellín의 많은 인기 중 하나 인 Black Sheep Hostel도 마을에서 처음이었습니다. 나는이 호스텔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방은 꽤 맨손으로 흠이 없으며 욕실에는 수압이 뛰어나 정기적으로 청소됩니다. 큰 발코니와 테라스 공간을 포함하여 많은 공통 공간이 있습니다. 판매 된 맥주는 저렴하고 여기 손님이 항상 사귀고 어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필요한 방식). 키위 직원 소유자는 엄청나게 훌륭하며 직원은 모두 현지 조언을 전달하는 데 큰 도움이되는 대학생입니다.

호스텔은 또한 직접 예약 할 수있는 수많은 여행 옵션을 사용하며 필요한 경우 돈을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올바르게 얻는 또 다른 “고전적인”호스텔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한 눈에 검은 양 호스텔 :

$

많은 공용 영역 (테라스 포함)

수많은 여행과 활동을 조직합니다

바에서 저렴한 음료

40,000 명의 경찰의 침대, 140,000 명의 경찰의 개인 실.

여기에 Black Sheep Hostel을 예약하십시오!

6. 자주색 원숭이

이것은 Medellín에서 가장 활기찬 파티 호스텔 중 하나입니다. 거대한 옥상 바 지역이있는 기발하고 낙관적입니다. 나는 기숙사가 작고 비좁은 것을 발견했고, 위층과 외부로 샤워 공간으로 올라가는 것은 조금 이상했지만 장소는 매우 깨끗하게 유지되고, 무료 아침 식사가 있고, 당신은 파티에 오기 위해 여기에 와서 누가 걱정하는지 다른 것에 대해!

한 눈에 자주색 원숭이 :

$

대규모 옥상 바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무료 아침 식사

초 사회적 분위기

37,000 경찰의 침대, 115,000 경찰의 개인 실.

여기서 자주색 원숭이를 예약하십시오!

7. Casa Kiwi Hostel

Casa Kiwi Hostel은 또 다른 기관이며 Poblado의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숙사는 작고 침대가 약간 얇다는 것을 알았지 만 각 침대에는 사물함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건물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무료 커피와 차가 들어간 큰 주방이 있지만 호스텔의 레스토랑은 맛있고 저렴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옥상 테라스, 플 런지 수영장, 바, 많은 해먹 및 미니 테이퍼가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스텔 중 하나 인 사람들은 항상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사람들을 만나기가 쉽습니다!

Casa Kiwi 호스텔은 한 눈에 :

$

현장에서 식당은 쉽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와 수영장

사람들을 만나기에 좋은 곳

35,000 경찰의 침대.

Casa Kiwi Hostel을 여기에 예약하십시오!

***
내가 머무르는 것이 좋지 않은 두 곳은 Monet ‘s와 Selina입니다. Monet ‘s는 새롭고 저렴하며 친절한 소유자가 있지만 액션과는 거리가 멀고 벽은 얇고 숙박 시설은 매우 기본입니다. 당신이 빡빡하고 빡빡한 예산에 있었고 다른 곳이 가득 차 있다면, 그것은 밤에 좋을 것입니다. 나는 그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Selina는 디지털 유목민을 보유한 매우 인기있는 호스텔이며 전 세계 위치가 있습니다. 항상 너무 과장되어있어서 그곳에 머물기가 매우 황홀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크게 실망했다.

공동 작업 공간이있는 곳 (공동 작업 공간이 있음), 현장에 레스토랑이 있으며, 바는 고가의 비록 비싸지 만 외국인과 여행자를 만나기에 좋은 곳 이었지만 침대는 힘들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거의 없었고 욕실은 잘 보관되지 않았습니다. 높은 프리미엄 IT 요금을 감안할 때 V를 보지 못했습니다.그곳에 머무는 데 알루. 다른 곳에 머무르고 대신 셀리나에서 파티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다른 곳에서 페소를 더 많이 얻습니다.

***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 Medellín의 최고의 호스텔은 최근 직접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당신은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잘못 될 수 없지만 지금까지 도시에서 최고의 호스텔은 Los Patios입니다. 내가 머물렀던 가장 위대한 호스텔 중 하나입니다!

Medellin으로의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큰 재고와 최고의 거래를 할 수 있으므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를 대비하여 상세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방문하십시오!

사진 크레디트 : 2 – Los Patios, 3 – Hostel Rango Boutique, 4 – Sugar Cane Hostel, 5 – Wandering Paisa, 6 – Black Sheep Hostel, 7 – Purple Monkey, 8 – Casa Kiwi Hos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