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2021 년의 Top 20 음식, 음료, 여행 및 로맨스 이야기

October 1, 2022

는 이국적인 태국의 멀리 떨어진 이야기부터 Darlinghurst의 Bit Pizzerias, Steak Butter의 레시피, 우수한 배리어 Reef에서 잠수함을 운전하는 것입니다. 뒷마당에있는 사랑스러운 지역을 확인하기 위해 2021 년에 선호하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 될까요?

매년 우리는 지난 12 개월 동안 이야기가 가장 두드러진이 랩을 운영 할뿐만 아니라 항상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관례 적으로, 이것은 우리가 올해 우리가 게시 한 마지막 기능이므로 약간의 펜 다운 느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우리는 어떤 이야기가 당신과 가장 공명한지 보는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우리가 즐겨 찾기를 선택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모든 기사에 많은 어려운 일을하고 많은 어려운 일을 한 이후가 아닙니다. 나는 우리가 그다지 가까이 있기 때문에 믿습니다. 우리에게 우리가 실행하는 모든 이야기는 우리 삶의 일부이므로 각각은 진정으로 우리의 조각입니다.

연중 20 일을 선호하는 20 일을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내가 진술하려고하는 것은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관점에 대해 감사합니다.

그러나 그보다 훨씬 더 많은 세상을 읽고, 우리가하는 일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눈에 띄게 한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떤 식 으로든 당신을 도와 주었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즐겁게 지 냈기를 바랍니다.

20. 헌터 밸리에서 공연해야 할 10 가지

우리는 호주의 절대적으로 선호되는 부분 인 Hunter Valley로 일을 시작합니다. 시드니에서 가장 가까운 주요 레드 와인 지역 인 Hunter는 방문 할 수많은 사랑스러운 와이너리가 있지만 Vino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에 걸쳐 헌터 밸리에 대해 많은 글을 썼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상위 20 위에 올랐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NSW 의이 멋진 부분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이야기와 더 많은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몇 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동안,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레드 와인 지역을 요약하는 빠른 비디오에 대한 즐거움뿐만 아니라 앉아서 앉아서 기뻐하십시오.

19. 7 Netflix 쇼는 여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크리스마스를 통해 폭식하는 몇 가지 쇼 개념이 있습니다. 여행 사고 방식에 가장 잘 맞을뿐만 아니라 알기 전에 비행 비용을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여행에 영향을 미치는 7 개의 Netflix TV 프로그램

18. 복수 여행 히트리스트 – 여행하는 꿈은 어디입니까?

나는 우리 모두가 현재 여행에 대해 똑같은 방법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더 빨리 할 수 ​​있을수록 집게뿐만 아니라 망치에 갈 것입니다! 세계가 다시 제정신 일 때 여행 크로스 헤어가있는 곳이 있습니다.

복수 여행 히트 리스팅 – 여행하는 꿈은 어디입니까?

17. 정확히 적포도주 한 잔 만있는 방법 – Coravin Review

이러한 스마트 제품인 Coravin은 병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원하는만큼의 레드 와인을 쏟아 부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최근에 새로운 Coravin Sparkling의 평가를 작곡했는데, 이는 한 달만큼 샴페인을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우리가 4 주 동안 병에서 코라빈 스파클링을 도로 테스트하는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레드 와인 한 잔을 갖는 방법 – Coravin Review

16. 거대한 기타를 넘어서 – NSW, Tamworth에 대한 우리의 필요한 가이드

Tamworth는 매년 수십 명의 수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컨트리 음악 축하 행사로 이해됩니다. 그러나이 사랑스럽고 역사적으로 필수적인 컨트리 타운에는 연례 음악 축하 행사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거대한 기타를 넘어서 – NSW, Tamworth에 대한 우리의 필요한 가이드

15. 세계 진의 날을위한 3 개의 진 및 정확히 이용 방법

모든 유형의 시간 동안 우리를 체크 아웃 한 경우 Gin과의 관계가 매우 가깝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올해의 세계 진의 날을 위해, 우리는 세상에 가장 큰 호주의 드롭, 영어 패턴 세터, 전세계 선호하는 세 가지 매우 다른 진을 살펴 봤습니다.

세계 진의 날을위한 3 개의 진과 정확히 이용 방법

14. Riva Surya Hotel-방콕 올드 타운의 리버 사이드 하이 엔드

우리는 태국으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미소의 땅으로의 마지막 여행 – 실제로 전염병이 닥 치기 전의 마지막 전 세계 여행 (호주가 국경을 닫기 1 주일도 채되지 않았습니다!) – 우리가 사랑스러운 리바 수야에 머무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이 웅장한 해안가 호텔의 비디오 연습을 볼 수 있습니다.

Riva Surya Hotel-방콕 올드 타운의 리버 사이드 하이 엔드

13. 오래된 가정용 레시피 에서이 이탄 위스키 혼합 음료를 만드는 방법 정확히

이 칵테일을 제작했을 때, 나는 내가 선호하는 것들 중 하나 (Peated Whisky)를 내가 가장 선호하는 것 중 하나 (Man 독감)와 짝을 이루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불량한 느낌에 대한 우리 가족의 치료는이 선미와 잘 어울립니다.G 스카치.

오래된 가정용 레시피 에서이 이탄 위스키 혼합 음료를 만드는 방법

12. Hai Fatto Tredicci – 13 세가 이탈리아에서 운이 좋지 않은 이유

약 50 페이지의 페이지 뷰로 13 번째 지역이 이상하지 않은이 이야기는 저를 매료 시켰습니다. 이탈리아가 13 명이 운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Hai Fatto Tredici – 13 세가 이탈리아에서 운이 좋지 않은 이유

11. 5 개의 유명한 헌터 밸리 샤르도네이를 시도해야합니다

헌터 밸리는 Semillon으로 이해되어 있지만 샤르도네는 적어도 한 번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5 가지 예제를 최고의 사냥꾼 세밀론으로 발가락에 넣는 것은 실제로 매혹적인 어려움이 될 것입니다.

5 개의 유명한 Hunter Valley Chardonnays 당신은 시도해야합니다

10. 컬러 워크는 무엇입니까? 여행 사진을 다음 단계로 정확하게 가져가는 방법

우리가 10 위의 많은 저명한 이야기에 들어가면서 여행 사진에 대한 크리스티나의 통찰력있는 작품을 발견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Christina는 교외를 떠날 수 없었을 때 우리 지역 중간 고정의 컬러 워크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간단한 운동보다 산책에 훨씬 더 많은 것을 느끼는 것은 훌륭한 방법 이었지만, 그녀는 여행 사진을 훨씬 더 의미 있고 응집력있는 스타일을 만드는 데 이상적인 스타일이라는 것을 빠르게 발견했습니다.

Colourwalk 란 무엇입니까? 여행 사진을 다음 단계로 정확하게 가져가는 방법

9. 집에서 탁월한 장벽 암초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약간의 안락 의자 여행을 좋아하지만, 당신의 안락 의자에서 – 당신은 실제로 진정한 시간에 훌륭한 배리어 암초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이 놀라운 사업은 퀸즈랜드의 따뜻한 물 주변에서 진정한 삶의 잠수함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자신만의 훌륭한 배리어 리프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8. Hunter Valley에서 머무는 곳 – Oaks Cypress Lakes Resort

휴가 용 집의 비디오 연습과 여기의 근거를 확인하십시오.

Hunter Valley에서 머무는 곳 – Oaks Cypress Lakes Resort

7. Bay of Fires 와이너리 연례 릴리스 – 2020 년부터 찾을 수있는 유일한 좋은 것

Bay of Fires 와이너리 연례 릴리스 – 2020 년부터 찾을 수있는 유일한 좋은 것

6. Hunter Valley에서 머무를 곳 – Aldora Cottage, Pokolbin

Hunter Valley에있는이 아름다운 별장의 비디오 연습을 확인하십시오.

Hunter Valley에서 머무는 곳 – Aldora Cottage, Pokolbin

5. 우리 꿈의 긴 식탁 점심

헌터 밸리 (Hunter Valley)로의 마지막 여행에서, 우리는 브룩 와이너리 (Brook Winery)의 정말 장엄한 올리브 롱 테이블 점심을 속삭이는 데 초대받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이 점심은 연회 테이블을 따라 올리브 나무의 글을 뻗어있는 것뿐만 아니라 연회 테이블 사이에있는 영화에서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오후의 비디오를 여기에서 검사하십시오.

4. 힌트 잡지 2021 – 우리 모두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것

우리는 우리의 선물 가이드가 4 번으로 만들었을 정도로 매우 기쁩니다. 그것은 당신이 Christina가 사진에 넣은 놀라운 작품과 잡지 스타일과 이상적으로는 내가 구성한 사본도 진정으로 소중히 여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힌트 잡지 2021 – 우리 모두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것

Hint Magazine 2021의 완전 무료 사본을 보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3. 스테이크의 상단 – 정확히 카페 드 파리 버터를 만드는 방법

나는 그것을 작곡했을 때 이것에 대한 제목이 훌륭하다고 믿었습니다. 엘리자베스 모스 (Elisabeth Moss), 데이비드 웬햄 (David Wenham), 피터 뮬란 (Peter Mullan)이 주연을 맡은 놀랍도록 잊혀지지 않는 TV 드라마 인 호수 꼭대기에서 플레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쨌든, 그것이이 레시피를 반영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Café de Paris Butter는 맛있습니다.

스테이크의 상단 – 정확히 카페 데 파리 버터를 만드는 방법

2. Lucio Pizzeria – 시드니에서 나폴리 조각을 발견 할 곳

우리는 당신이 루시오에 대한이 이야기를 너무 좋아한다는 사실에 절대적으로 스토킹했습니다. 피자는 실제로 모든 요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Lucio는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우리는 4 월 말에 추운 밤에 그와 대화 할뿐만 아니라 그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으며, 우리는 우리가 나폴리로 돌아온 것처럼 느꼈던 횟수만큼 향수병을 느끼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

Lucio Pizzeria – 시드니에서 나폴리 조각을 발견 할 곳

1. 태국의 꿈 – 미소의 땅에서 우리가 그리워하는 것들

나는 당신이 태국만큼이나 (그리고 미스) 우리만큼 분명히 (그리고 그리워) 논의했습니다. 글쎄, 이것은 그것의 확인입니다!

당신의 PageViews와 상호 작용에 의해 투표 된 많은 저명한 이야기는 우리가 놓친 모든 것들뿐만 아니라이 환상적인 나라에 관한 것입니다.

숭고한 해변에서 멍청한 거리까지; 고요한 산 정상 사원에서 스릴 넘치는 조증 나이트 마켓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우리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기 전입니다!

태국의 꿈 – 미소의 땅에서 우리가 그리워하는 것들

다음은 태국에서 우리가 놓친 것들에 대한 비디오와 우리가 볼 때까지 기다릴 수없는 모든 것들뿐만 아니라 우리가 다시 돌아올 때 할 것입니다.

우리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정확한 SA를 가져 왔기를 바랍니다우리는이 이야기를 제작하고 당신과 공유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2022 년에 다시 한 번 만나요.

Jim & Christina 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