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Valladolid시를 주변으로 자전거 타기

September 29, 2022

Valladolid에서 처음 며칠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미술관, 교회를 확인했으며 Momentos Sagrados Mayas의 외부 극장 공연을 즐겼지만 여전히 Cenotes의 유형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제공해야 할 것을보기 위해 Mexigo 여행에 튀어 나왔습니다. 주인 Toon은 엄청나게 친절했으며 우리에게 다양한 당일 치기 여행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도시 주변의 사이클 여행에 대한 결정을 내렸을뿐만 아니라 하루를 준수하는 데 구독했습니다.

나는 여행이 일반적으로 우리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상적인 여행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4 명의 다른 사람들과 매우 친절하고 지식이 많은 가이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자전거를 빌릴뿐만 아니라 Cenotes에 자신을 데려 갈 계획 이었지만, 우리 가이드 Juan Carlos를 이해하고 Maya 문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한 후, 우리는 투어에 갔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사이클 여행 비용은 30 달러 이상이며 가이드, 자전거 대여, 점심 및 가벼운 아침 식사가 포함되었습니다. 꽤 큰 거래! 우리는 15km의 전체를 탔을뿐만 아니라 주변 시골뿐만 아니라 약간의 발라 돌 리드를 볼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타 말레 요리의 날에 이미 본 시장에서 쉬는 날을 시작했고, 우리는 샌 버나 디노 수녀원, Oxman Cenote, Dzitnup의 Maya 마을과 Valladolid로 돌아갔습니다.

하루 종일은 오전 9 시부 터 오후 2시 30 분까지 우리를 데려 갔을뿐만 아니라 우리는 그 끝에 정말로 닳았습니다. 여행이 끝날 무렵 우리는 Toon이 우리에게 Xtabantun (꿀과 annis로 만든 현지 Maya 주류)의 맛있는 샷을 우리에게 제공 한 사무실로 돌아 왔습니다. Valladolid 주변을 타는 훌륭한 날의 훌륭한 끝이었습니다.

이 빠른 비디오를 확인하여 하루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좋아? 그것을 핀! ?

여행 할 때 자전거를 임대하고 자전거를 타는 것을 좋아합니까? 당신은 투어를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솔로를 좋아합니까? 아래를 보여주세요!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