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여행은 권한입니다

May 2, 2022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1/16/2020 | 1 월 16 일, 2020 년 1 월 16 일

그것들을 다루게합시다 : 모두가 여행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돈, 가계 의무 또는 상황이든, 여행은 세계 인구의 큰 부분에 대한 도달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세계를 여행하라는 일을 그만두고 여행 웹 사이트에서 자주 발생하는 치어 리더 (The Travel Web Sites) (이를 포함하여), 우리는 모든 사람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자주 기억하지 못합니다.

예, 도로에서의 년은 우리 중 많은 것을 위해, 여행 할 수 없기 때문에 사고 방식의 문제는 부분적으로 사고 방식이며, 우리는 부분적으로 비용 문제 (우리가 필요로하지 않는 것에 돈을 씁니다).

우리의 문화 국가 여행은 비용이 많이 든다뿐만 아니라 틀린 것을 이해할 수있는 권장 사항이 없으면 사람들은 그냥 옳은 것이 가짜입니다. 그렇습니다. 괜찮은 지불 작업을 가진 사람들은 자주 구매하거나 아보카도 토스트 (또는 그것이 돈을 쓰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돈을 쓰는 것이 무엇이든) 여행을 우선 순위가 아닌 것보다 훨씬 더 자주 섭취합니다.

그러나 사고 방식 변경, 비용 절감, 예산 계획 아이디어가 아프지 않은 사람들이 아프고, 부모님이나 아이들이 환상적인 빚을 갚거나, 환상적인 빚을 갚거나, 그들의 돈을 지불하기 위해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을위한 사람들이 여행을 돕습니다. 임차료.

결국 전 세계 인구의 거의 40 %를 거의 40 %로 하루에 2 달러 미만으로 만듭니다!

미국의 집에서는 인구의 14 %가 고난 선보다 낮습니다. 4600 만 명이 푸드 스탬프에 있으며, 많은 2 가지 일을 할 수있는 두 가지 일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훈련원 재정에서 1 조 달러가 있습니다. 사람들을 아래로 드래그하는 의무.

어떤 유형의 웹 사이트에 대한 아이디어는 마술 적으로 사람들을위한 진리를 여행 할 것입니다.

여행을하는 우리의 사람들은 특권이 있습니다.

우리가 세계를 여행하고, 유럽에서 2 개월을 보내거나, 디즈니 세계에 짧은 휴가를 보내고, 우리는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할 수있는 일을 결코 얻지 못할 무언가를 경험하게됩니다.

우리는 그 진실을 자주 무시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정확하게 무시합니다. 플라스 빌딩 (Flyte)을 구축하기 시작했을 때, 고대 기관이 해외 학술 여행에 경제적으로 불우한 연수생을 돕는 기초는 특권에 대해 큰 거래를 믿었습니다.

나는 대학 수업료를 지불 한 부모님과 함께하는 백색, 중산층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휴가를 보이고, 세계 각지의 첫 여행을 위해 여전히 저축 할 수 있었던 대학 후에 일을했습니다. 내가 영어를 구사하는 이후로 나는 태국에서 일하는 멘토 영어를 빨리 발견했는데, 나는 내 여행을 연장시키기 위해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어려운 작업은 거품에 존재하지 않으며 열매를 맺는 어려운 일을위한 기회를 생산하는 시나리오는 자주 훨씬 중요합니다.

나는 도로의 국적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 소득, 능력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만족 시켰습니다. Don과 같은 사람들은 앨리슨 (Don)을 좋아합니다. 70에서 세상을 배낭 여행하고 있습니다. Michael, 최소한의 일자리에서 60 시간을 일했습니다. 휠체어에서 세상을 여행하는 코리; 비자 한계가 그를 막을 수 없게하지 않은 이스 와인트; 다른 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러나 심지어 그들이 여행 할 수있는 시나리오를 가지고있었습니다 :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친구, 초과 근무 또는 다른 기술을 위해 사용 가능한 작업. 그들은 간신히 사회적 도움이나 사회적 도움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다음 식사를 위해 지불 할지도 모르는 경우에 그들은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어디에 있는지 어려웠어요. 나는 네가 어려웠다는 것을 확신한다. 자신의 일은 기회 이후 적은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 주변의 시나리오가 당신의 일이 다른 사람들보다 열매를 맺는 것이 훨씬 쉬워 질 것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주택이나 다음 식사에 관심이 없을 때 번영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위험없는 지역 사회에서 정보를 얻거나 밤새 수면을 취할 수 있다면 번영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은 것들 중 일부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결코 할 수없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권이 있습니다.

돈이없는 전 세계에서 히치 하이킹을 받았을지라도, 해외에서 일하고, 하루에 10 달러 USD로 전세계 여행을 위해 비용을 줄이거 나 일류의 항공권에 대한 당신의 방법을 해킹 시켰을 기회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것만으로 잠을 자러 간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하지 않는 방법에서 세계에 대해 밟을 수있는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권의 일종입니다.

우리 가이 새해에 들어갈 때, 나는 우리가 가진 기회에 대해 기억하거나 기억하지 못하거나 망설이지 않는 것이 결코 중요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겸손 해 봅시다. 훨씬 더 존경 해 봅시다. 뒤로 물러 봅시다.

그리고 기회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하루에 $ 50에 세계를 여행하는 방법

나의 뉴욕 타임즈 세계 여행에 대한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습득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줄 것입니다.경로, 돈을 절약하고 더 깊은 여행 경험이 있습니다. BBC가 “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리는 귀하의 A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에서 바로 여기를 클릭하여 오늘 훨씬 더 읽으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활용하여 저렴한 항공편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의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항공사를 검색하므로 항상 선호하는 찾아보기 엔진입니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싶으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에 대한 값 비싼 비율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활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 범위는 질병, 부상, 절도 및 취소로부터 확보 할 것입니다. 상황에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과거에 많은 시간을 많이 활용해야만하지 않고 여행을 떠나지 않습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가치뿐만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호하는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든 사람에게 가장 적합)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보험 적용을 위해)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가장 좋은 비즈니스를 위해 자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활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수업 중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