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Boryeong Mud Festival : 예산 여행 가이드 및 일정

April 29, 2022

여름은 한국 도시 Boryeong이 쓰러지고 더러워진시기입니다.

아마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Boryeong Mud Festival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990 년대 중반에 화장품 브랜드가 Boryeong Mud Flats에서 발견 된 미네랄이 풍부한 진흙을 사용하여 제품을 출시했을 때 피부에 좋은 것으로 여겨졌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1998 년에 거대한 프로모션 캠페인의 일환 으로이 회사는 진흙을 데 체온 비치로 운송하여 진흙 게임을 시작하여 최초의 Boryeong Mud Festival을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20 년 후, 그것은 한국에서 가장 중요한 여름 축하 행사 중 하나입니다. 7 월에 2 주 동안 개최됩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Boryeong, 한국 이해
Boryeong / Daecheon Beachincheon 공항으로가는 방법 Boryeong / Daecheon Beach까지
서울 시내 중심가, Boryeong / Daecheon Beach

당일 치기 여행, 하룻밤 또는 더 이상?
Boryeong 또는 Seoul에 머무를 곳
Boryeong Mud Festival에서 기뻐할 것들
Boryeong Mud Festival에 가져올 것들
가난한 여행자를위한 더 많은 제안
샘플 Boryeong 여정
예산 분석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Boryeong, 한국 이해

Boryeong은 서울에서 141km 떨어진 항구 도시입니다. 한국인들은 오늘날의 보리 평지가 데체온시와 보리 평균 사이의 합병이기 때문에이 장소를 데체온이라고합니다. 서쪽의 황화수로 밑에있는이 곳은 인기있는 여름 목적지이며, Daecheon Beach는 방문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거대한 풍선 슬라이드, 공연 무대 및 기타 명소가 다체온 비치를 따라 모든 재미가 발생합니다.

Boryeong Mud Festival

Boryeong / Daecheon Beach에가는 방법

가장 가까운 공항은 서울 인치 (Seoul-Incheon)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매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많은 주요 도시는 레거시 항공사와 저렴한 항공사 모두에 의해 서울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닐라에서 오는 경우 가장 저렴한 옵션은 에어 아시아를 비행하는 것입니다. AirAsia는 실제로 우리가 축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로가는 항공편을 사로 잡았습니다. AirAsia Flight의 굉장한 점은 매일 오전 7시 10 분에 떠나 오후 12시 55 분에 도착할 예정인 시간입니다. 오후 2시에 전형적인 호텔 체크인 시간 (수도에 머무르는 경우).

에어 아시아 기내 식사
창가의 좌석

인천 공항에서 Boryeong / Daecheon Beach

공항에서 바로 보리선에 가면 공항 철도 열차를 징 산 역으로 탑승해야합니다.

Yongsan 역에 도착하려면 공항 철도 노선을 타고 Gongdeok 역으로 가십시오 (여기서).

Yongmun을 위해 경계 Gyeongui Jungang Line으로 이송.

Yongmun Station에서 Alight.

Yongmun 역에서 Korail 열차를 데체온 역으로 탑승하십시오.

인천 공항에서 용문 역
여행 시간 : 63 분
운임 : 4150 원 (3.7 USD, 172 PHP)

용문 역에서 데체온 역
여행 시간 : 2 시간, 40 분
운임 : 11,700 원 (10.5 USD, 485 PHP)

서울 시내 중심가, Boryeong / Daecheon Beach

Boryeong이 한국에서 첫 번째 정류장이 아니고 서울의 호텔에서 오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차로. 도시의 위치에 따라 기차/지하철/지하철을 타고 Yongmun 역으로 가서 Korail 기차를 데체온 역으로 탑승합니다.

용문 역에서 데체온 역
여행 시간 : 2 시간, 40 분
운임 : 11,700 원 (10.5 USD, 485 PHP)

버스로. 여행 시간은 어떤 터미널에서 왔는지, 트래픽이 얼마나 나쁜지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Central City Bus Terminal 또는 Dong Seoul Bus Terminal로 가서 Boryeong 버스 터미널로 가거나 Daecheon Beach (축제 중에 이용 가능)로가는 버스를 타십시오. 여행 시간 : 중앙 도시, 2.25 시간; 동 서울, 3.5 시간. 운임 : 10-15,000 원

Boryeong Bus Terminal에 가면 버스를 타고 Daecheon Beach로 가십시오. 여행 시간 : 35 분. 주파수 : 10 분마다 1.

에이전시가 조직 된 그룹 투어에 의해. 축제를 경험하는 또 다른 문제가없는 방법은 1 일 그룹 여행에 참여하여 서울에서 오전 7 시경 데체온 비치로 직접 데려다 줄 수있는 것입니다. 이 포장 당일 여행은 일반적으로 기관의 규모에 따라 USD 50-80 사이의 비용이 듭니다.

당일 치기 여행, 하룻밤 또는 더 이상?

이제 보리선에 얼마나 오래 머무르고 싶은지 결정할 때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Boryeong Mud Festival은 2 주 동안 진행됩니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 주말에 2 주 안에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Dunhill Cafe의 주요 활동 영역보기
이시기에 보리 평지의 숙박 시율이 하늘 높기 때문에 당일 치기 여행이 훨씬 더 인기있는 선택이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하루가 사건을 범람하는 모든 재미를 경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침에 서울을 떠나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에 도착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오후 4시에 떠나면진흙 파티에서 기뻐하는 5-6 시간 밖에 안됩니다. 내 의견으로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기열이 너무 길어서 많은 시간을 먹을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다른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몇 가지 명소 만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예 : 라커룸과 샤워 실).

밤에도 활동이 있습니다! 오후 중간에 떠나면 놓칠 것입니다.

방문 할 장소가 훨씬 더 있습니다. Daecheon Beach만으로는 긴 스트레치입니다.

내 개인적인 견해로는 하룻밤 숙박이 이상적입니다. 밤에도 방을 예약하면 즐길 수있는 시간이 훨씬 더 많을뿐만 아니라 번거 로움과 걱정없이 귀중품을 유지할 수있는 공간과 모든 광기 후에 청소하고 신선하게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Boryeong 또는 Seoul에 머무를 곳

여름은 최고의 계절이며, 축제가 진행되는 7 월에는 호텔 가격이 훨씬 높습니다. 객실도 쉽게 매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Boryeong에서 1 ~ 2 일을 보내기로 결정한 경우, 방을 보호하기 위해 발전하여 예약하십시오.

Boryeong Mud Festival에서 기뻐할 것들

다음은 축제 기간 동안 즐길 수있는 활동 중 일부입니다.

진흙 게임
진흙 레슬링

진흙 슬라이드
해변 활동

특별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미래에 변할 수 있지만, 당신에게 아이디어를주기 위해, 여기에 그들이 과거에 무대에 올랐습니다.

개방 및 폐회식

거리 퍼레이드

거품 파티

한국 공군 블랙 이글 쇼

캐릭터 진흙 마임 공연

방수 파우치.

Boryeong Mud Festival에 가져올 것들

좋아요, 먼저 무엇을 입어야하는지. 오래된 옷. 기본적으로, 당신이 울지 않는 옷은 그들이 망쳐 져야합니다. 당신은 정말 더러워 질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을하는 동안 일부 사람들이 티셔츠를 찢어 버린 것을 보았습니다.

다른 항목에 관한 경우 가능한 한 적게 가져 오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여분의 옷. 샤워 후에 입을 수 있고 깨끗한 것.

돈. 따라서 음식을 구매하고 샤워, 사물함 또는 음식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방수 파우치 또는 가방. 돈과 기타 귀중품을 넣을 수있는 곳. 휴대 전화의 경우 모든 곳에서 휴대 전화를 가져갈 계획이라면 방수 커버가 필요합니다.

선 스크린. 피부가 올바르게 보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렴한 사물함은 건물 중 하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물어보십시오. 모두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숫자는 매우 제한적일뿐만 아니라 항상 혼잡합니다. 사물함 자체도 작으며 보관할 수있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또 다른 수하물 예금 구역이 있지만 훨씬 더 비싸다.

가난한 여행자를위한 더 많은 제안

Boryeong Mud Festival

입장료. 성인의 경우 10,000 KRW (9 USD 또는 415 PHP); 십대를위한 8,000 KRW.

해변에서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마십시오. 깨끗하고 괜찮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열대 화이트 해변 (필리핀, 태국 또는 인도네시아)에 가본 적이 있다면 여기 모래에 매우 실망 할 것입니다. 그것은 좋지 않고 공정한 (더 갈색으로)와는 거리가 멀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루 종일 진흙으로 덮힌 후 몸을 담그기 시작할 때 감사하는 법을 배웁니다.

축제 기간 동안 해변은 매우 혼잡합니다. 매우 붐비는. 기대를 관리합니다.

모든 활동은 점심 시간 동안 중단됩니다. 식당에서 긴 줄을 피하려면 오후 1시 30 분 이후 정오 또는 늦은 점심을 먹기 전에 점심을 먹으십시오.

데이 투어 중이라면 Daecheon Beach에 가기 전에 식사를하십시오. 게임 근처의 식량 가격은 훨씬 높습니다. 식사 비용은 15,000 원을 넘지 않습니다. 대신 음식을 가져 오거나 도시로가는 길에 스탑 오버에서 식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현금이나 시간이 부족한 다른 사람들은 점심을 위해 혜택 상점에서 컵을 뿌린 국수를 갖도록 선택합니다.

공공 탈의실은 오후 4시에 문을 닫습니다. 문 위의 표시에 따르면 그 전에 기탁 한 물건을 가져 오지 못하면 다음날 아침에 그들을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데이 투어 중이라면 이것을 잊지 마십시오. (내 방문 중에도 여전히 사람들이 귀중품을 얻을 수 있었고 이미 4 살이었습니다.)

건물 중 하나 위에있는 카페 (Dunhill Cafe?)에서 놀이 공간과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십시오.

무료 Wi-Fi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많은 방문객과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커버리지도 그렇게 넓지 않습니다.

샘플 Boryeong 여정

아래는 두 가지 샘플 일정입니다. 하나는 당일 치기 여행이고 다른 하나는 하룻밤 투어를위한 것입니다. 두 샘플 모두 서울 도심에서 나올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에 따라 완전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아침을 먹으십시오.

데이 투어
06:00 ETD 센트럴 시티 버스 터미널
09:00 Eta Daecheon Beach, 사물함을 찾으십시오
09:30 더러워 지세요! 진흙 게임에 가입하십시오.
13:30 점심!
14:30 Daecheon Beach 지역을 탐험하십시오
05:30 신선하게
16:30 ETD Daecheon Beach
19:30 ETA 서울

아래의 하룻밤 일정에는 하룻밤 호텔 숙박 시설이 필요합니다.

밤새 1
08:00 ETD 센트럴 시티 버스 터미널
11:00 Eta Daecheon Beach
11:30 점심
12:30 호텔 체크인 객실이 준비된 경우그렇지 않은 경우 수하물을 떨어 뜨립니다
13:30 더러워 지세요! 진흙 게임 및 활동에 가입하십시오.
20:00 저녁

밤새 2 일
07:00 아침 식사
08:30 해변을 탐험하고 훨씬 더 많은 진흙 게임에 합류하십시오
11:00 호텔로 돌아가서 신선하고, 물건을 포장
12:00 체크 아웃, 리셉션에 가방을 남겨 두십시오
13:00 점심

여기 에서이 지역을 계속 탐색하고 Boryeong의 다른 명소를 확인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진흙 투성이가되지 마십시오!) 당신은 또한 서울로 떠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Boryeong Mud Festival

예산 분석

다음은 관광객들이 보리선 머드 페스티벌 (Boryeong Mud Festival)으로가는 길에 일반적으로 소비하는 항목 목록입니다.

기차로 여행하는 경우 :
인천 공항에서 Yongmun 역까지 – 4150 원 (3.7 USD, 172 PHP)
Yongmun 역에서 Daecheon – 11,700 원 (10.5 USD, 485 PHP)

버스로 여행하는 경우 :
서울에서 데 체온 : 10-15,000 원 (9-14 USD, 415-620 PHP)

대행사가 정렬 된 당일 투어에있는 경우 :
올인 : 50,000-100,000 원 (45-90 USD, 2000-4000 PHP)

기타 비용 :
입장료 : 성인 10,000 원, 십대 8000 원
사물함 렌탈 : 2000 원 (2 USD, 90 PHP)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Pahiyas 축제 예산 : 여행 가이드 및 일정

서울 또는 인천 공항에서 보리선에가는 방법

예산에 대한 한국 : 서울 여행 가이드 및 일정

예산 일정이있는 나미 섬 여행 가이드

캄보디아 Siem Reap : 예산 여행 가이드

예산에 아이슬란드 : Reykjavik 여행 가이드 및 여정

예산 일정이있는 방콕 여행 가이드

예산에 대한 이스탄불 : 여행 가이드 및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