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우리의 비영리 단체는 다시 Flyte를 가져갑니다!

May 16, 2022

게시 : 11/1/21 | 2021 년 11 월 1 일

전염병이 많은 여행 계획에 원숭이 렌치를 넣는 것은 트릭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의 이웃 비영리 단체 인 Flyte의 우리 팀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우리는 2015 년을 고려하고 있으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는 자원으로 제한된 소외 지역에서 100 명 이상의 젊은이들을 해외로 보내 었습니다.

우리가 봉사하는 동네는 전염병에 의해 불균형 적으로 영향을 받았지만, 훈련생들은 주변 세계에 대한 열망뿐만 아니라 그들의 강인함에 계속 영향을 미칩니다.

코비드 이전의 세계에서, 우리는 뉴 올리언즈의 다음 파트너 학교 인 Rosenwald Collegiate Academy가 푸에르토 리코로 여행 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들의 반응은 오늘날에도 우리를 황홀하게 만듭니다.

불행히도, 전염병은 이러한 계획을 보류했습니다.

그들의 여행이 일시 중지되는 동안, 훈련생들은 재택 아프리카-카리브해 댄스 클래스를 수강했으며 푸에르토 리코에 본사를 둔 요리사로부터 Mofongo (튀긴 질경이가있는 푸에르토 리코 식사)를 만들기 위해 발견되었습니다. 우리는 푸에르토 리코를 안전하게 데려 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Flyte도 마찬가지로 Instagram Online #TravelTrailBlazers 시리즈를 형제 조직 Atlantic Impact와 제휴하여 소개했습니다. 이를 통해 연수생들은 Annette Richmond, Mickela Mallozzi, Erick Prince 및 Martinique Lewis와 같이 여행을 덜 여행 한 여행 기업가들로부터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우리 연수생들이 요청한 것이었고 그들을 위해 제작 된 것이었지만 마찬가지로 Instagram의 Flyte를 준수함으로써 모든 사람에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제 거의 2 년간의 지연이 끝난 후, Rosenwald Collegiate Academy의 청소년은 마지막으로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고 뉴 올리언즈에서 푸에르토 리코까지 여행 할 것입니다!

이 연수생들은 너무 내구성이 뛰어나고 영감을줍니다. 그들은 전염병과 함께 살았을뿐만 아니라 허리케인 IDA 이후 3 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푸에르토 리코로 여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에 몰입하고 지역 전문가로부터 발견하며 여행의 행복을 좋아할 수있게되어 영광입니다. (우리 모두는 요즘 그 행복을 더 많이 요구합니다.)

푸에르토 리코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들은 현지인들이 메트로폴리탄 모래 모래 언덕 보존, 환경 및 유기 농업 관행, 재조림 관행과 같은 전투 기후 변화로 이어지는 지속 가능한 노력을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걷는 여행에서 San Juan을 확인하고 직접 댄스 클래스에서 인터넷에서 발견 한 춤 기술을 활용할 것입니다! 우리 학생들을위한 몰입 형 여행을 기획 한 파트너 지역 게스트 덕분에 감사합니다!

우리는이 젊은이들을 처음으로 비행기에 데려 오는 것이 매우 황홀하지만, 우리는 마찬가지로 Covid-19 세상에서 여행의 어려운 현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체 숙박 시설 (호텔 및 호스텔과 같은)을 꺼내기 위해 다른 여행자와 긴밀한 연락을 제한하고, 개인 교통 만 사용하고, 일상적인 건강 및 웰빙 스크리닝을 수행하고, 여행 중 코비드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필요에 따라 필요합니다. 연수생은 완전히 예방 접종을받을뿐만 아니라 그룹에 PPE를 공급합니다.

예상 한 바와 같이,이 필요한 모든 절차는 더 높은 비용으로 이루어 지므로 오늘 우리는 당신의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연락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Flyte가 여전히 존재하는 필수 이유입니다. 우리는 푸에르토 리코 여행을 준비하고 2022 년에 다른 사람들을위한 계획을 세울 때, 우리는 전국의 젊은이들을위한 삶을 변화시키는 여행 기회에 계속 접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요구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연말까지 5 만 달러를 모금하여 2022 년에 두 번의 여행을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앞서 지적 했듯이이 사이트의 수익의 10%가 Fund Flyte로갑니다. 또한, 지금부터 연말까지 25,000 달러 정도의 기부금을 일치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 25 USD를 기부하면 추가 $ 25 USD를 추가하여 충격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다음은 Flyte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할 수있는 모든 방법입니다.

1. 기부하고 기부 할뿐만 아니라 이러한 여행 자금 지원 – 트립 비용은 연수생 당 약 $ 2,500 USD와 모든 기부금이 도움이됩니다! 이 동네의 전형적인 기부금은 $ 30 USD이며 누적 적 으로이 모든 여행을 가능하게합니다. 기부하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Flyte에 혜택을주기 위해 쇼핑 – 우리는이 아마존 스마일과 서점 링크로 만들어진 모든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제공되는 일부 비즈니스는 판매의 일부를 우리에게 기부합니다.

3. 여행 경매 지원-우리는 인터넷 기금 모금 aucti에서 첫 번째를 소개했습니다.에! 위스키 시음에서 화이트 워터 래프팅에 이르기까지 많은 특별한 경험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Flyte는 모든 수익금을 얻습니다! 여기에서 경매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4. 우리가 더 많은 자금을 모으도록 도와주고 싶어서 더 많은 젊은이들이 세상에 나갈 수 있습니까? 우리는 항상 단어를 전파하고 더 많은 삶을 수정하기 위해 자원 봉사자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도와 줄 생각이라면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5. 여행의 힘과 교육의 힘을 소중히 여기는 가구 구성원뿐만 아니라 좋은 친구들과 이것을 공유하십시오. 우리가 이해를 높이고 단어를 전파하도록 도와주세요!

마지막으로, 우리는 다음 기관 파트너를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우리 팀은 이미 기관 파트너뿐만 아니라 잠재적 인 강사들과 대화하고 있습니다. 교사 인 경우 신청서를 검사하십시오. (또는 교사를 이해하면 신청서를 보내십시오!)

많은 분들이 이미 위의 모든 것을 이미 여러 번 해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감사의 재정적 의무는 깊습니다. 당신은 Flyte 가이 폭풍을 극복 한 이유입니다.

이 골절 된 시대에, 내일의 젊은이들이 장벽이 아닌 다리를 개발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여행이 우리 모두를 친구로 만들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특히 세상에 대해 여전히 발견하고 자신의 위치를 ​​알아내는 연수생에게는 깊은 이해를 키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렇게하도록 도와주세요.

우리는 이번이 전세계 커뮤니티에서는 정말 어려운 한 해였으며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많은 젊은이들이 세상을 확인하고 여행의 행복을 이해할 수있을 것입니다.

아래 위젯을 활용하여 일상 또는 반복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한 번
월간 간행물

$ 25
$ 50
$ 100
$ 250

$

USD

$ 1- $ 100,000 사이의 금액으로 가십시오.

기부하십시오

또는 한 번 더 상환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기부하십시오

참고 : 우리는 501 (c) 3 자선 단체이므로 기부금은 면세됩니다. (미국 거주자 만)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활용하여 저렴한 항공편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래서 항상 돌을 돌리지 않아도됩니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든 사람에게 가장 적합)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