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Biri Island Rock Formations : 필리핀 북부 사마르

June 21, 2022

바람의 윙윙 거리는 소리가 내 머리에 행복한 멜로디를 짜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사마르 북부의 비리에있는 바랑 가이 (Barangay) 개발의 바위 해안 한가운데에있는 벨-아트 암석의 정상에 있었다.

“이것은 내가 가본 가장 멋진 위치입니다!” 나는 그녀가 거대한 바위의 가장 큰 지점과 그녀가 그것의 극한 바닥에있을 때에도 그녀가 내 말을들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폐를 비명을 질렀다.

“여기에 똑같아!” 그녀는 다시 소리 쳤다.

그것은 과장이 아니었다. Biri Island는 지금까지 가장 멋진 위치입니다. 나는 그곳에 서서 그곳에 서서 모든 호소와 나를 둘러싼 질문을 시도했지만 내 코끼리 머리조차도 그 모든 것으로 구성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Macadlaw (왼쪽)와 Bel-At 정상에서 푸후 난 (오른쪽) 암석의 전망. 내 좋은 친구 CES를 지역에 넣을 수 있습니까?
내 좋은 친구는 사마르 북부의 Biri에있는 Bel-at Crag의 기초에있는 CES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진보의 맹그로브 숲을 가로 질러
Fantastic Four : MacAdlaw, Puhunan, Bel-at 및 Caranas Rock Formations
Bel-at 풀
Magasang과 Magsapad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진보의 맹그로브 숲을 가로 질러

“진보”는 우리가 타고 있던 Habal-Habal의 운전자 인 Kuya Elvis가 대답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바랑 가이 (Barangay Progress)의 이름입니다. Kuya Elvis가 그림 같은 맹그로브 숲 위로 달리는 다리가 시작될 때 우리를 떨어 뜨렸을 때 이름이 적절하게 보였습니다.

이 다리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눈이 아님은 아니 었습니다. 무엇이든, 그것은 나무 판자와 난간으로 주변 풍경을 칭찬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저의 일부는 방문객들이 맹그로브와 함께 분출하는 훨씬 더 많은“정통한”경험을 가질 가능성이 있거나 얕은 물로 넘어가는 경우에도 하이킹 경로를 준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나는 여기에서 물이 얼마나 깊은 지 정확히 개념이 없습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 그것은 지대가 낮았습니다.

진행중인 암석으로가는 통로, Biri Island
우리가 산책로의 첫 번째 보드에 발을 들여 놓기 전에, 우리는 일부 건축 노동자들이 우리의 방향으로 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맹그로브 한가운데에 건축했던 것은 당시에는 믿기를 귀찮게하지 않았습니다.

보도로 3 미터, 우리는 풍경에 기절했습니다. 이 지역을 덮는 얕은 물에서 맹그로브가 증가했습니다. 일부 나무 사이에서 작은 보트는 일부 바위에 도킹되었습니다. 우리는 방금 우리가 눈을 돌릴 사랑스러운 사진을 찍고, 당신을 염두에두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있었습니다.

보트는 맹그로브 숲 전체의 바위에 도킹되었습니다
우리는 노동자들이 건축하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즉 통로 자체를 발견 할 때까지 경로를 계속 준수했습니다! 우리는 미완성 다리의 한가운데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앞에 놓은 것은 다리 데크의 두 개의 콘크리트 스페인이 거의 1 미터 떨어져있었습니다. 그러나 콘크리트 빔조차도 우리를 매달려 두었습니다. 맹그로브 숲 한가운데서 건물이 멈췄으며, 우리는 스스로 다리에서 내리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 내야했습니다. 우리는 발판을 오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다리의 끝은 흰색 시트가 위에 흔들리는 우뚝 솟은 대나무 기둥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방법을 우리의 방법과 숲 밖의 다리에 대한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사용한 것입니다.

어 .. 내 좋은 친구 CES 대 다리
깃발은 그 자리를 표시합니다! 보도의 끝을 표시하는 깃발.
우리는 발목 깊은 물 웅덩이와 두 개의 트레일을 발견했습니다. 나무는 다소 키가 크고 우리는 두 가지 끝에서 우리를 위해 무엇이 저장되어 있는지 진정으로 보지 못했지만 우리는 왼쪽으로 돌았습니다. 왼쪽 경로는 푸후 난 사이의 바위 평범한 평범한 것과 오른쪽의 벨트 암석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하늘의 모습은 우리가 회의를하는 것처럼 원에 설치된 큰 바위 그룹에 도달하자마자 일어났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Biri 해안을 따라 암석을 놀라운 전망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한 사람의 말에 따르면, 우리는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낙원의 첫 모습. Bel-at의 층 가장자리!
Fantastic Four : MacAdlaw, Puhunan, Bel-at 및 Caranas Rock Formations

Biri Island의 북쪽에는 6 개의 주요 암석이 있습니다. (일부 구석에는 다른 섬과 암석이있을뿐만 아니라 섬의 아이디어가 있다고 확신하지만이 끝에는 6 개의 거대한 암석이 있습니다.) 6 개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순서대로)라고 불립니다. : Magasang, Magsapad, Macadlaw, Puhunan, Bel-at 및 Caranas. 우리가 지금 취한 개발 트레일은 마지막 4 개에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섬의 가장자리.

푸후 난. 4 명 중에서 우리의 첫 번째 관심을 잡기 쉬운 첫 번째는 Puhunan이었습니다. 멀리서, 푸후 난 암석 형성은 반쯤 다니는 잠수함처럼 보이며, 일반적으로 맨 끝이 갑자기 틸팅되면서 평평합니다. 그 상단은 친환경 식생뿐만 아니라 갈색 식물로 덮여 있으며 절벽은 본질적으로 무겁게 흘러 들어갑니다.

Macadlaw 암석 형성
마카 드로. 왼쪽에는 MacAdlaw가 있으며, 이는 한 번에 굳은 두 개의 거대한 파도와 비슷합니다. 바다를 기술함에 따라 크래그는 조심스럽게 경사됩니다. 해안선에 부딪히면서 예상치 못한 모양이 떨어지면서 거의 수직적으로 떨어집니다. 두 개의 코코넛 나무가 그 위에 웨이브, 민속뿐만 아니라 전설뿐만 아니라 가장 좋은 주제.

벨트. 왼쪽에서 볼 때 Bel-At 암석 형성은 갈색 (거의 주황색) 표면이있는 거대한 사막 바위처럼 보였습니다. 풍부한 자연 층의 위조주조차도 어두운 선뿐만 아니라 어두운 선과 악센트가있는 연한 갈색 경계입니다. 그러나 올라가는 순간, 그것은 더 많은 색상을 노출시킵니다. 회색 음영과 녹색의 힌트를 더하는 거친 바위뿐만 아니라 몇 개의 나무와 거친 암석으로 얼룩이 듭니다. 왼쪽에 거대한 바위가 있었기 때문에 올라 가기가 매우 간단한 것은 내가 통과하기로 선택한 것은 내가 선택한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나는 바위가 많은 해안의 멋진 전망을 가졌으며, 얕은 늪, 그리고 멀리 떨어진 다른 해변도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하단 이상적인 코너에있는 벨 -AT 풀이있는 카라나 크래그 전망
카라나. 가장 오른쪽 크래그를 카라나라고합니다. MacAdlaw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행동이 얼어 붙은 몇 개의 파도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강력한 바람과 싸우는 코코넛 나무가 달린 덤불뿐만 아니라 밝은 친환경 잔디밭과 함께 거의 완전히 덮여 있으며 거의 ​​완전히 덮여 있습니다. 거대한 바위는 바닥에 쌓여서 굴리는 동안 마찬가지로 얼어 붙은 것처럼 보입니다. (좋아요, 시간 냉동 작업에 소비됩니다.)

이 위치의 주요 명소는 암석 형성이지만, 그들 사이의 영역은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모래 해변은 찾을 수 없지만, 위치를 가져가는 것은 거칠고 바위가 많은 부지가 거의없고 얕은 해수 웅덩이입니다. 파도가 너무나 끔찍하기 때문에 수영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익사 시키거나 몸을 바위에두면 죽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트레스가없는 담그기에 훨씬 더 적합한 지역에는 물 한 몸체가 있습니다.

Bel-at 풀

카라나와 벨트 사이에는 자연 수영장이 있습니다. 우리는이 지역에 머무는 마지막 20 분 동안 이것에 대해서만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이해했다면, 우리는 여기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을 것입니다.) Bel-at Crag의 정점에 서있는 동안 나는 작은 목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고 몇 분 동안 놀랐습니다. 우리는이 지역에서 어떤 개인도 보지 못했고, 우리가 그곳에서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믿게 만들었지 만, 나는 웃음, 낄낄 거리는 소리, 소리, 심지어 대화도 계속 들었습니다. 나는 절벽의 반대편으로 걸어 갈 때 정신 건강과 건강에 대해 우려하고 있었고, 거대한 바위 사이에서 자연 수영장의 쌀쌀한 물을 즐기는 한 그룹의 관광객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거래는 순간적으로 밝아졌다! 나는 결국 몸을 담당 할 수있다!

나는 바위의 바닥에 서둘러서 다른쪽으로 갤럽을 쳤다. Samar의 다른 지역에서 온 가정은 그곳에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CES와 나는 우리의 물건을 한쪽 구석에두고 (그러나 우리의 눈 안에) 수영을하러 갔다. 그것은 단지 수영장뿐만 아니라 바다가 아니었지만, 그 일부는 상당히 깊습니다. 수영장을 가로 질러 수영하기 위해 가금류가 많았 기 때문에 나는 정말로 한쪽에 머물러야했다. 숨막히는 풍경의 귀중한 풍경을 가지고 청록색 수영장에서 수영을 구상하십시오. 그것은 완벽했다.

Bel-at 풀의 최고보기
Magasang과 Magsapad

해변의 다른 쪽 끝에 누워있는 것은 Magasang과 Magsapad입니다. 이 쌍둥이 암석 구조는 단지 몇 미터 떨어져 있으며, 절벽을 끊임없이 때리는 거대한 파도의 슬로 슈를 잡는 자연적인 바닷물 수영장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파도 충돌은 놀라운 튀김을 만들어 공중에서 몇 미터에 도달합니다. 때때로, 유출은 두 바위 사이의 바위가 많은 지역의 많은 부분을 가득 채 웁니다. 운이 좋거나 운이 좋지 않으면 수영장으로 여러 미터의 파도에 씻겨 질 것입니다. 실화.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 와우, 서핑에 가장 좋습니다 !!! 그것은 절대적으로 제안되지 않았거나 가능하지 않습니다. 파도는 매우 클 수 있지만,이 부지에는 모래 해변이 없으며 거대한 바위 만 있습니다. 당신은 파도를 타는 데 즐거움을 줄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이야기를하기 위해 온라인에 가지 않을 수있는 바위에 당신을 부수는 것입니다. 수영을 원한다면 수영장에 머물면서 아리엘이나 디세벨 등을 가장하십시오.

Magasang과 Magsapad Rock Formations, Biri Island
파도 전에. 수영장에 그 작은 점이 보이십니까? 스노클링하는 사람입니다. 그것이 바로이 암석 포모가 얼마나 큰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tions입니다.
파도 후. 파도는 두 암석 사이의 영역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것은 백그라운드에있는 Magsapad입니다.
Magasang과 Magsapad 사이의 자연 수영장을 더 잘 살펴 봅니다.
몬스터 파도!
Magasang은 버섯처럼 보이며 Magsapad는 상어 지느러미입니다. 둘 다 밝은 잔디를 얹었습니다. 그 절벽과 위기는 의도적으로 신성한 장인이 의도적으로 헤아 들인 것처럼 보입니다. Magasang의 한쪽은 너무 조심스럽게 경사질이 될뿐만 아니라 질감 층으로 뒤덮여 절벽 정상에 자연스러운 계단 역할을합니다. 샌들이 거친 바위를 너무 쉽게 잡기 때문에 올라가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이와 같은 절벽을 가로 질러 가질 때마다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내가 정상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웃 Magsapad의 놀라운 전망과 절벽 반대편에 잔치를하는 것처럼 보이는 바다 새들을 보았습니다. 나는 파도가 두 크래그 사이의 영역을 삼키기 위해 10 분 이상 머물 렀습니다.

Magasang 암석의 남쪽 가장자리
너무 부드럽습니다! Magasang의 남쪽 절벽
TSK TSK. 일부 douchebag 은이 끔찍한 낙서를 마가산 절벽에 남겨 두었습니다. 발자국을 남겨주세요 !!!!
Magsapad Rock Formation과 Rocky World를 다시 한 번 살펴 봅니다.
축소!
우리의 이상은 작별 인사를 시작하는 태양이었습니다. Kuya Elvis는 이미 해변에 있었고,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우리는 일몰을 즐기기 위해 조금 더 오래 머무르고 Magasang과 Magsapad가 어둠 속에서 천천히 사라지는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그 장소를 떠나는 고통스러운 슐레였다. 우리는 발을 끌고, 그 바위 낙원의 더 가슴 아픈“마지막 외모”를 얻기 위해 여러 번 멈췄습니다.

Biri Island에가는 방법 : 마닐라에서 사마르 북부의 Catarman으로 비행합니다. Catarman Flight Terminal에서 버스 터미널 (PHP 100)으로 트리킹을하고 Allen (PHP 50)으로가는 지프니를 여행하십시오. Lavezarez Town에서 내려 작은 부두로 걸어가십시오. (더 큰 앨런 부두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보트를 Biri (Php 50)로 가져 가십시오. Biri Port에서 Poblacion (P10)의 Habal-Habal을 호텔로 가져 가서 관광 청구 (P50)를 지불하십시오. 그런 다음 Habal-Habal에게 Bel-at Rock Formation (PHP 35, 일방 통행) 또는 Magasang Rock Formation (동일한 가격)으로 데려가라고 지시하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필리핀 사마르 북부 라록 섬의 오네이 비치

Calomotan Beach : 필리핀 사마르 북부 Laoang의 회랑에 대한 침착

Magsaysay Beach : Laoang, 북부 사마르, 필리핀

필리핀 동부 대학교의 조류 관찰 : 사마르 북부 Laoang

Laoang Church와 Almuraya 요새 : 필리핀 북부 사마르

예산에 Biri Island : Northern Samar 여행 가이드 및 여행 계획

Maquinit Hot Springs : Coron, Palawan의 욕조 요법

샌 안토니오, 잠 발레스에서 공연 할 10 가지 흥미로운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