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내가 베트남에서 실제로 금지 된 방법

January 4, 2023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라오스에서 캄보디아로의 국경을 건너는 것이 문제가된다고 믿는다면 라오스에서 베트남으로의 건너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의 소수 국가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나는 Vang Vieng의 여행 회사에서 그것을 구입했습니다. 요원이 비엔티안의 대사관으로 여행했을뿐만 아니라 50 달러에 내 비자를 받았습니다.

여권을 되찾았을 때 충격에 만족했습니다.

비자 시작 날짜는 정확했지만 종료 날짜는 1900 년이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비엔티안의 베트남 대사관 측의 오류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국경에서 그들의 오류를 인식하고 나를 내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소년, 내가 틀렸어

Vang Vieng에서 Hanoi까지 버스 여행은 약 30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 여행에 대한 많은 경고를 들었을 때, Ryan에서 잠시 멈추는 순간에 열정적으로 많은 경고를 들었지만, 나는 비행에 추가 돈을 쓰고 싶지 않다고 선택했고, 최소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여행은 90 분 지연으로 시작되었고, 우리는 뜨거운 햇볕에 앉아 보냈습니다. 3 시간 후, 우리는 비엔티안에있었습니다. (재미있는 놀라움 – Vientiane의 임의의 거리에서 Sawngtaew에 들어가면서, 우리가 여행 할 때 Sofia뿐만 아니라 Nathan과 도망친 가정!)

여행은 흥미로웠다. 지역 남자는 복도에서 잤다. 베트남 뮤직 비디오는 논스톱으로 재생되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음식을 가져 오지 않는 것을 즉시 후회하고, 단순히 30 시간 이상 지속될뿐만 아니라 단순히 한 번의 오레오 롤을 가지고 수면만큼 웅크 리고있었습니다.

여행에 12 시간 동안, 우리는 국경에 나타났습니다. 햇빛뿐만 아니라 3 개월간 따뜻한 후, 차갑고 회색, 비가 오는 날씨 등의 첫 맛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방법을 라오스 이민에 대한 방법으로 만들었고 여권을 제공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앞으로 전화를 받았다.

“당신은 찍히지 않을 것”이라고 그 남자는 말했다. “이 비자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Vientiane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나는 거의 기절했다. “베트남 대사관은이 오류를 일으켰습니다. 이해해? 시작 날짜가 정확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오류였다!”

“베트남쪽으로 가서 그들과 이야기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을 찍을 수 없습니다.”

나는 거의 눈물을 흘렸다. 우리가 아름다운 Vientiane과 함께 운전했을 때, 나는 Lao Capital에서 어떤 종류의 비용이 들지 않았다는 것을 후회했습니다. 내 욕망이 자기 성취 예언이 되었습니까?

나는 베트남 도착 사무소에 500 미터를 달렸다. 너무 안개가 심해서 내 앞에서 가장 잘 볼 수 없었고, 비가 내 새로운 Vang vieng : Tubing Hoodie에서 몸을 담그고있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나는 국경 경비대에 대한 상황을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시련의 가장 가혹한 부분을 시작했습니다. 경비원들은 내 여권, 미소, 그리고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사무실 사이를 걸어 다니며 나와 상호 작용하지 않고 천천히 걸어 갈 것입니다.

고문이었다.

나는 구걸했다. 나는 간청했다. 나는 울었다. 그것이 내 사건을 도와 주었을 때 나는 닙을 미끄러 뜨렸을 것이다.

나는 버스에서 내 친구를 발견했다-영국 출신의 19 세 남자 Alex. “내가 그것을 통과하지 않으면, 내 가방을 하노이 백패커에게 가져가시겠습니까?” 나는 그에게 물어 봤다. “밝은 파란색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확실히 며칠 안에.”

그가 자신이었던 환상적인 사람인 Alex는 쉽게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경비원 중 한 명이 나에게 종이를 건네주었습니다.

“새 비자 비용을 지불하면 $ 25. 또는 Vientiane으로 돌아갑니다.”

저에게 미국의 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25 달러를 파고 넘겨주었습니다. 30 분 안에, 나는 여권에 새로운 비자가 있었고 베트남에 찍힌다. 나는 감사로 가득 차서 경비원들에게 거의 키스했다.

내가 한 것처럼 고맙게도 여전히 한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라오스의 출구 스탬프가 없었습니다. 버스가 떠나는 것뿐만 아니라 나는 그것을 가능하게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출구 비자없이 버스를 타고 떠났다.

거기에서 우리가 하노이에 도착할 때까지 버스에서 11 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33 시간의 버스 여행을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나는 방금 담요 아래로 웅크 리고 체크 아웃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차갑고 비오는 날에 평소에하는 일입니다!

나는 라오스로 돌아가고 싶을뿐만 아니라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돌아 오면 비자를 과도하게 체류 한 혐의로 기소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하노이에있는 라오스 컨설레이트에 갔다. 그리고 나는 그 정확한 국경 교차로 돌아 가야한다고 들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내 현재 계획은 수많은 여권 스탬프를 얻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라오스는 내가 돌아올 때 결코 찍히지 않았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 사건은 외상을 넘어서는 것이지만 몇 가지 중요한 교훈을 발견했습니다.

비자에 작은 오류가 있으면 도착하기 전에 고정하십시오. 면밀히 검사하십시오. 가장 작은 일이 그것에 대해 꺼져 있다면, 틀린에서 날짜까지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