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달팽이 여행 예술 :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5 가지 이유

July 16, 2022

당신은 활동적인 사람입니까? 짧은 시간 안에 가능한 한 많이보고 싶습니까? 훌륭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여행 스타일을 늦추려고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맞습니다. 속도가 느려지면 장미 냄새를 맡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면 실제로 인기있는 사이트에서 다음 사이트로 뛰어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나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적이거나 잘못된 여행 방법은 없습니다.

우리는 빨리 여행했고 느리게 여행했습니다.

우리는 높이 여행을했고 낮게 여행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우리 자신의 여행 쇼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여행자가 알아야 할 것이 하나 있습니다.

당신이가는 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 길에 염소

우리는 독자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는 수백 개의 이메일을 받고 사람들이 모험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는 것을 좋아하지만 여행 계획에서 우리가 제안하는 가장 일반적인 변화는 여행하는 속도입니다. 우리는 빨리 여행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3-5 일마다 우리는 포장하고 다음 장소로 이사하고 있었지만, 우리가 속도가 느려지고 5, 10 일 또는 30 일 동안 장소에 머무르기 시작하자마자, 우리의 경험은 무한히 나아졌습니다.

여행하는 방법이 잘못된 방법은 없지만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우리는 달팽이 여행의 예술을 당신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느리게 여행 해야하는 5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은 지치지 않을 것입니다

여행은 피곤한 서비스이며 때때로 스트레스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백패커 나 장기 여행자 인 경우 방문하는 각 목적지는 작은 집이며 며칠 동안 뿌리를 내려 놓으면 떠날 때 여전히 자신의 조각을 잃습니다. BBC는 이사하는 집이 인생의 많은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 중 하나이며, 장소에서 장소로 여행하는 것이 집을 포장하고 이주하는 것과 비교할 수는 없다고 말합니다. 버스 정류장이나 공항으로 타는 것을 찾고, 운송 비용을 지불하고, 가격을 흥정하고, 길을 찾아서 반대편에 도착하면 다시해야합니다. 한 곳에 머물면서 포장을 풀고 긴장을 풀십시오.

여행은 불안과 걱정에서 인생을 자유롭게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2. 사람들과 더 나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현지인 및 다른 여행자와 우정을 창출하는 것이 여행 라이프 스타일의 주요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장소마다 뛰어 다니면, 작별 인사는 너무 빈번하여 만나는 사람들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기에는 너무 빈번합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5 분의 우정을 쌓을 것이며, 그것은 훌륭합니다. 그러나 여행을 느리게 여행함으로써 5 일간의 우정을 만들 수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독자들은 우리가 이것을 말할 때 종종 우리를 믿지 않지만, 당신이 느리게 여행하면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 초 동안 생각해보십시오. 1 개월 안에 4 개국을 방문하고 싶고 각 국가는 “보는 것”으로 수십 개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일주일 동안 각 국가에있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지 만, 여행이 시작될 때 해외에서 날아가서 며칠 동안 제트 지연이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방문한 마을, 마을 및 도시를 방문하면 다음 목적지로의 교통을 계획해야합니다. 버스를 타는 데 하루 종일 걸릴 수 있으며 도착하면 오후에 원하는 것을 볼 수있는 오후 만 있으면 다음날 버스를 타고 떠납니다.

나에게 피곤한 소리!

이 유형의 여행에서, 당신은 버스 내부를보고, 많은 사랑을받는 목적지가 창 밖으로 나옵니다 (말장난 의도). 각 도시에 일주일 이상 머물면서 그 지역의 모든 것을보십시오. 소규모, 근처의 도시로의 당일 여행을하고 도시의 일부 지역 공급 업체, 상점 주인 및 친구들을 알게됩니다. 우리는 한때 멕시코의 작은 마을의 발라 돌 리드 (Valladolid)에서 2 주를 보냈으며 매일 새로운 친구와 재미있는 활동으로 바빴습니다. 우리에게 의존하고 천천히 가면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4.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도로에서 시간을 보낸 적이 있다면 여행이 여행의 가장 비싼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버스, 기차, 항공편, 택시, 덩어리 및 인력거 비용이 모두 합쳐지면 예산이 훨씬 더 얇아지는 것을보기 시작합니다. 동남아시아 및 중앙 아메리카와 같은 곳에서는 그 효과가 몇 달러에 불과하지만 유럽, 남미, 중앙 아시아 및 북미와 같은 곳에서는 그 효과가 나쁘지 않습니다. 비용이 빠르게 증가합니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더 많은 돈을 절약하십시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머무르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한 달 동안 아파트 나 콘도를 임대하거나 집에 앉아 저축이 어떻게 추가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지 시장에서 쇼핑,자신을 위해 요리하고 최고의 할인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여행 경험을 풍부하게하면서 돈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5. 언어 및 지역 문화를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일부 국가를 타오르는 죄책감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 언어 또는 지역 생활 방식에 대해 충분히 배우지 않습니다. 이것은 실수 나 잘못이 아니며 장기 여행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불가피성입니다. 그러나 일을 느리게 가져 가려고 할 수 있다면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집에 초대 될 가능성이 있거나 특별 행사에 초대 될 가능성이 크게 커질 것입니다.

우리는 3 주 동안 그 마을에 머물 렀기 때문에 우리는이 인도 결혼식에 초대되었습니다.

언어를 배우는 한 곳에서 몇 주를 보내십시오. 유창 할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중요한 문장을 아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나라에서 친구를 사귀려고 할 때 세상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량의 중국인, 바하사 인도네시아, 아랍어, 태국어, 라오스 티아를 배웠으며 그 나라에서의 우리의 경험은 훨씬 나아졌습니다.

아직도 확신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말을 할 것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느린 여행을 시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여행 계획에서 한 목적지를 벗고 다른 목적지에서 두 배나 길게 보내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다른 방법으로 놓칠 수있는 뛰어난 경험이 일어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달팽이 여행은 예술이며 그림과 마찬가지로 징계가 필요합니다. 너무 많은 스트로크와 당신은 당신이 이미 당신의 마음 속에 뽑은 최고의 캔버스를 망칠 수 있습니다. 시도 해봐. 속도를 늦추고 장미 냄새를 맡고 즐기십시오. 그것이 여행의 전부입니다.

여행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나라를 화나게합니까, 아니면 달콤한 시간을 보냅니 까?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