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홍콩 가정 여행 : 요약, 일정 및 예산 계획

July 17, 2022

“Tito, 비행기에 몇시에 탑승 할 예정입니까?” 조카와 조카는 NAIA 터미널 3에서 탑승 전화를 기다리는 것처럼 훨씬 더 참을성이 없어졌습니다.

나는 그들을 비난 할 수 없었다. 나는 엄청나게 흥분했다. 해외 여행은 처음이 아니었지만 가족과 함께 루손을 떠나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그들이 비행기가 준비되었다고 밝혔을 때, 나는 젊은이들이 소리를 멈추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입을 가리야했다.

홍콩으로의 가정 여행 계획

아마도 홍콩으로의 여행을 계획 할 때 (예산을 제외하고)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당신이 함께 여행 할 사람 일 것입니다. 누가 당신을 선택하고 있습니까? 일정 이이 요소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5D/4N 여행은 특히 학교에서 놓칠 수있는 날 수에 대해 생각할 때 젊은이들에게는 약간 길어질 수 있습니다. 즉, 올해의 시간도 마찬가지로 큰 고려 사항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한 번 더 출판하는 동안 우리가 발견 한 교훈을 열거 할 것입니다.

우리의 여행은 세부 태평양 공기가 전세계 요금을 50% 감소 시켰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성인 3 명 (나, 내 여동생, 엄마)과 2 명의 아이들 (내 조카와 조카)을 예약했습니다. 당시 성인의 티켓 비용은 성인 당 P4553, 어린이 당 P3844였습니다. 여기에는 웹 관리자 요금에서 여행 보험에 대한 모든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티켓을 예약 한 후 여행 문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나는 여권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부모님과 함께 여행 할 조카를 위해 DSWD 클리어런스를 보호해야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게시물 준수를 확인하십시오.

가정 홍콩 여행 계획

필리핀 여권 신청 방법

1 일 – 공항, 호스텔, 빅토리아 피크, 스타의 길

최고점에서 빅토리아 항구
오전 3시 초, 우리는 이미 NAIA 터미널 3에있었습니다. 이미 낭비 시간을 방지하기 위해 줄을 서서 카운터에서 이민 개발을 이미 달성 한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여행 세 (P1650)와 출발 요금 (P750)을 지불했습니다. 최종 안전 및 보안 검사 후 우리는 출발 전 지역에 머물면서 비행기를 기다렸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이민 카운터에 다가 가서 몇 가지 우려를 물었고, 우리는 비행기 터미널에서 나가서 버스를 호스텔로 가져갔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빅토리아 탑과 스타 오브 더 스타로 진행했습니다. 오후 내내 비용과 저녁이 끝나면 젊은이들이 지쳤습니다.

그러나 나의 불안한 정신으로 인해 나는 여전히 나가서 Mong Kok 야시장으로 가서 호텔의 젊은이들과 함께 엄마를 떠났습니다.

다음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훨씬 포괄적 인 메시지입니다.

홍콩에 나타나 마닐라를 떠나
몽 코크 나이트 마켓

2 일 – 디즈니 랜드 홍콩

디즈니 랜드 홍콩
우리는 하루 종일 2를 디즈니 랜드 홍콩에 헌정했습니다. 디즈니 랜드의 매력뿐만 아니라 모든 놀이기구를 시험해 보려면 하루 종일 요구됩니다. 마찬가지로 Firworks 화면이 시작될 때까지 오후 7 시까 지 스타일 파크에 머물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디즈니 랜드 홍콩

나는 그녀가 Pasalubong을 구매하고 싶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날 밤 어머니와 함께 Mong Kok로 돌아갔습니다. 내 형제는 아이들을 돌 보았습니다.

3 일 – 마닐라로 돌아갑니다

불행히도, 홍콩에 머무는 것은 매우 짧았습니다. 우리의 비행은 정오에 있었기 때문에 그날 아침 다른 장소를 확인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방금 아침을 먹었고 공항으로가는 버스를 가져갔습니다.

경비

이 가정 여행 중에 우리의 비용이 분류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우리를위한 전체 여행의 전반적인 비용 (성인 3 명과 어린이 2 명) 또는 우리 가구가 그룹으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했는지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개인으로서 내가 당신에게 다른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정확하게 분류 할 것입니다.

총 그룹 비용 (Pasalubong 제외)
P16,794 – 항공료 (세부 태평양 항공, 성인 3 명, 어린이 2 명, 50% 할인)
P5,510 – 숙박 시설 (Tai San Guest House에서 1 공간에서 2 박)
P6,600 – 여행 세 (성인 3 명과 어린이 2 명) 어린이 50% 할인 받기
P3,750 – 출발 요금 (5 명)
P4,800 – 전반적인 음식 비용
P3,746 – 문어 카드 (성인 3 명, 어린이 2 명, 다시로드 됨)
P1,413 – Victoria Top 티켓 (3 명의 성인, 2 명의 어린이, 10% 할인) 1072
P7,686 – 디즈니 랜드 티켓 (3 명의 성인, 10% 할인 된 2 명의 젊은이)
총 P50,299 총

내 비용 (개인)
P4553 – 항공료 (50% 할인, 세부 태평양 항공)
P1,837 – 숙박 시설 (엄마, SIS 및 나뿐만 아니라 전체 비용을 분할)
P1,650 – 여행 세
P750 – 출발 수수료
P1,600 – 전반적인 식량 비용
P1,102 – 문어 카드 (한 번 다시로드)
P357 – 빅토리아 최고 티켓
P1,736 – 디즈니 랜드 티켓
총 P13,585 총

사실, 나는 P20,0 이상을 훨씬 더 많이 보냈습니다Pasalubong을 구입 한 이후 00. :디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Tsim Sha Tsui는 MTR에 의해 디즈니 랜드 홍콩에

싱가포르 : 예산 계획 여행 가이드 (2014 년 업데이트)

AirPhil Express ‘Fly 및 Sail Adventour 번들 (요금 및 여정) | 싱가포르 – 쿠알라 룸푸르 크루즈

슈퍼 스타 처녀 자리 : 싱가포르 -Kuala Lumpur 크루즈

Ngong Ping, 홍콩 : Tian Tan Buddha 및 Po Lin Monastery

홍콩과 마카오 : 예산 계획 여행 가이드

슈퍼 스타 처녀 자리 : 첫 타이머를위한 크루즈 가이드 (예상)

P1000에 대한 Pahiyas 축하 행사에서 우리가 기뻐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