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대만 타이페이의 순교자 신사에서 경비원들의 변화

April 14, 2022

우리의 여행 가이드가 우리를 신사 부지에 서둘러 줄 때 그의 목소리에 심각함이있었습니다. 오후 4시이었고 사이트는 한 시간 안에 마감 될 것입니다. 순종하는 유치원 아이들처럼, 우리는 버스에서 그리고 정문으로 나갔습니다.

전국 혁명 순교자의 신사 (또는 단지 순교자 신사)는 킬 룽 강을 따라 Chingshan Mountain에 있습니다. 1969 년 타이페이 정산 지구에서 개발 된이 기념관은 대만이 중국 남북 전쟁뿐만 아니라 대만이 싸운 수많은 전쟁 중에 목숨을 잃은 약 390,000 명의 개인의“정신 정제”를“정신 정제”로 삼았습니다.

신사의 주요 성소
5000 평방 미터의 면적에 걸쳐이 부지는 수많은 구조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차 성소는 베이징의 금지 된 도시에서 궁극적 인 조화의 홀과 똑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아케이드는 다양한 전투에 관한 이야기의 그림과 이야기합니다. 마찬가지로 벨 타워와 현장 내에 드럼 타워도있어 필수 의식 중에 기능을 수행합니다.

순교자 신사의 블로거
1 차 성소 옆에있는 탑
경비원의 변경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많은 관광객들이 여기에 오는 것은 디자인이나 유물이 아닙니다. 매 시간마다, 똑바로 얼굴과 실질적으로 움직일 수없는 병사들은 계산 된 군대 방식으로 신사 수정을 지키고 있습니다. 청색 유니폼을 입은 경비원은 총액에서 일차 성소에서 1 차 입구까지 행진하고 총 동기성의 스위치 위치를 스위치합니다. 전체 루틴은 약 15 분 정도 걸리고 느리고 완벽합니다.

관광객들은 경비원의 변화에 ​​대한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을 수 있지만, 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국가 혁명 순교자의 신사
139 대만 타이페이 베리안로드
개장 시간 : 오전 9 시부 터 오후 5시
경비원의 변화는 오후 4시 45 분뿐만 아니라 시간별에도 발생합니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실린 야시장 : 대만 타이페이에서 먹을 곳

그림에서 : 대만 타이페이에서 밤에 Dalongdong Baoan Temple

예산 계획 일정이있는 타이페이 대만 여행 가이드

타이페이 : 50 달러 미만의 상위 10 개 호텔

대만 타이페이에서 공연 할 완전 무료 10 가지

대만 일정 (4-5 일)

샘플 타이페이-허일리엔 여정 : 3, 4, 5, 6, 7 일

타이페이, 대만 여정 : 방문 할 위치뿐만 아니라 20 가지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