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비행기가 20,000 피트를 떨어 뜨릴 때 산소 마스크가 감소하면

August 18, 2022

> 게시 : 01/28/2013 | 2013 년 1 월 28 일

지난주, 나는 4 일 오전 4시에 일어 났고 바하마로의 긴 여행을 시작하여 4 일 간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약간의 수면으로 긴 하루가 될 것입니다.

먼저, 보스턴으로 뉴욕으로, 그 다음 바하마로 마지막 비행을하기 전에 포트 로더데일.

나는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 인 United를 비행하고 있었지만 티켓은 무료 였으므로 문제에 약간의 옵션이있었습니다.

NYC에서 비행기를 타자 얼마 지나지 않아 보안 요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안전 벨트 표시가 밝아지면 안전 벨트를 고정시켜야합니다. 금속 피팅을 다른 하나에 삽입하고 스트랩의 느슨한 끝을 당겨서 조입니다. 감압이 발생하면 산소 마스크가 즉시 당신 앞에 나타납니다. 산소의 흐름을 시작하려면 마스크를 당신쪽으로 당기십시오. 가방이 팽창하지는 않지만 코뿐만 아니라 코에 단단히 위치하십시오.

보안 요점이 무수한 시간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조정하고 고개를 끄덕였다.

팝. 팝. 팝.

나는 내 고막이 터지는만큼 깨어났다.

“무슨 일이야?” 나는 자리를 바꾸고 가을에 잠들려고 노력했다.

팝. 팝. 팝.

고막이 전자 레인지에서 팝콘처럼 소음되기 시작하면서 가을에 잠들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작고 규칙적인 팝뿐만 아니라 좀비와 같은 상태에서,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위치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일어 났을 때 안개 속에서 눈을 뜨었다.

갑자기 산소 마스크가 위에서 배치되었습니다. 나는 내 옆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보았다. 뿐만 아니라 내 주변의 좌석에. 난기류는 없었습니다. 이것이 실수였습니까? 반 자고, 나는 그것을 무엇으로 만들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갑자기 PA 시스템을 통해 목소리가 울렸다.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이런 세상에! 이것은 실수가 아니었다.

나는 마스크에 도달했다. 정확히 보안 런 다운은 어떻게 다시 갔습니까? “비상 사태가 발생하면 산소 마스크가 배치 될 것입니다…”나는 졸린 상태에서 명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보안 브리핑 외에도, 당신은 결국 그들에게 마비되어 그들을 조정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상 사태가 발생하면“도대체 다시 무엇을해야합니까?”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끈을 조이고 불필요하게 심호흡을하고, 내가하지 않으면 질식 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나는 둘러 보았다. 내 옆에있는 회사 여행자는 종이를 계속 읽었습니다. 여자는 나에게서 대각선으로 앉아있는 여성뿐만 아니라 부부가 내 최고의 모습을 보였다. 내 앞에서, 나는 여자가 아이들에게“엄마가 당신을 좋아하고, 엄마가 당신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상황이 전개됨에 따라, 나는 우리가 객실 압력을 잃어 버렸을 가능성이 높으며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다이빙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난기류에 부딪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몇 분이 지났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지나 갔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발표는 없었습니다. 물론, 나는 조종사가 나와 대화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했지만 정보의 부족은 그 분을 영원히 지속 시켰습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우리는 빠르게 떨어졌습니다.

내 가슴에서 내 마음이 뛰어 내 렸습니다. “아마도 비행기에 진정으로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높이에 대한 두려움과 비행뿐만 아니라 비행은 갑자기 실현되었습니다.

비행기가 몇 초 만에 20,000 피트를 줄이는 것보다 무섭지 않습니다. 내 인생에서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은 느낌입니다.

우리는 곧 레벨을 내 렸으며, 나중에 객실 압력을 잃을 때 의식 상실을 피하기 위해 10,000 피트 이하로 줄여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곧 승무원들은 마스크를 사용하여 통로 아래로 우연히 걸어 갔다. 어떤 종류의 일반 전단지에 물어 보면, 그들은 승무원이 무서워하지 않으면 항상 필요하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선장은 PA 시스템에 왔을뿐만 아니라 오두막에 압력이 손실되었으며, 걱정할 것이 없지만 예, 우리는 비상 착륙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은 항상 이와 같은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정확히 질문합니다. 가을뿐만 아니라 비행기가 빠르게 내려 오면 눈앞에서 인생이 번쩍이게 될까요? 모두가 비명을지를까요? 혼란이 될까요? 무엇을 해야하는지 이해 하시겠습니까?

놀랍게도, 그 중 어느 것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내 인생은 내 눈앞에서 번쩍이지 않았다. 모두가 침착하게 머물렀다. 우리는 다른 무엇보다 혼란을 명시하고있었습니다.

우리가 착륙 한 후, 찰스턴의 비행기 마시는 맥주에 앉아 새로운 비행을 기다리는 동안 우리가 웃으면 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 had습니다. “여기서 첫 비상 착륙이 있습니다!” 우리는 환호했다.

그러나 내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믿었을 때, 비행기 문이 문을 닫을 때 우리가 얼마나 무력한지를 정확히 깨달았습니다. 당신의 인생은 결코 보거나 만나지 않을 두 사람의 손에 있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관리 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무엇을 이해하는지 의지해야합니다.y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건은 당신이 당신의 삶을 얼마나 잘 계획하든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믿는 모든 관리가 환상이라는 실현으로 당신을 강타합니다.

인생은 당신 없이도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순간은 온라인으로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있습니다. 그 개념이 정착하는 데 며칠이 걸렸지 만 통제가 없다는 것을 알면 인생은 관점에 빠지게됩니다.

인생이 당신을 데려가는 곳으로 가고 모험을 즐겁게하십시오. 재미있어.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하십시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십시오.

어느 날, 당신은 대서양 위로 35,000 피트 이상이기 때문에 마스크가 내려오고 있으며, 당신이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이것이 사실이라면 아무것도 후회하지 않습니다”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추신 -이 사진들은 내가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은 후에 촬영되었습니다. 또한, 나는 United를 완전히 비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든 유형의 항공사에서 발생했을 수도 있지만, 내가 일주일에 두 번째로 일어난 두 번째로 캡틴 스테이트를 들었을 때, 나는 연합 유지 보수의 기본에 대해 불안해했습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시하여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보유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시 할 것입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에서 바로 여기를 클릭하여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따라서 돌이 남겨 두지 않다는 것을 항상 이해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광범위한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