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U DHABI HOLIAL GUIDE – UAE 자금 지원

August 9, 2022

에 대한 최고의 여행 계획 아부 다비 휴일 계획은 처음에는 조금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현대 에미레이트 항공 도시에서 볼뿐만 아니라 공연 할 것이 너무 많아서 모든 것을 볼 수 없을 정도로 불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아부 다비 휴가를 원한다면 모든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이 가이드를 사용하면 아부 다비의 최고 명소를 똑딱 거리고 머무를 최고의 장소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아부 다비 휴가에 머무를 곳

잘못된 지역에 머무르면서 아부 다비 휴가를 신속하게 망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위를 돌아 다니고 최고의 광경을 빨리보고 싶어합니다. 매일 30 분 동안 마을로 출퇴근해야한다면 매우 많이 볼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바로 여기 도시의 주요 지역이 있습니다.

Corniche

Corniche는 쇼핑 센터 세계 무역 센터에서 St.Regis Abu Dhabi까지 Dhow 항구를 따라 달리는 매력적인 9km 길이의 산책로입니다. 놀라운 아부 다비 스카이 라인을 찾는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마찬가지로 해변이나 Corniche 자체를 따라 레크리에이션 활동뿐만 아니라 여가에 참여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이미지 : Wikimedia Commons
Corniche 주변에는 오히려 몇 개의 호텔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항구와 산책로 위의 화려한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광 클럽 지역

또한 TCA로 이해되는 이곳은 아부 다비에서 진정한 버즈가 일어나고있는 곳과 많은 사람들이 머무를 곳입니다. 생생한 도시의 에너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아부 다비 휴가 기간 동안 바로 여기에 머무르기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존경받는 레스토랑, 패션 상점, 보석 상점 및 쇼핑몰을 구매하는 것 외에도 몇 가지 호텔 선택이 있습니다. 바로 북쪽은 바쁜 Al Meena 항구를 발견하여 표준 시장뿐만 아니라 화려한 수크에 갈 수 있습니다.

야스 섬

2500 헥타르의 인공 야스 섬은 아부 다비 공항 근처에 있습니다. Abu Dhabi F1 그랑프리의 장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에서 도시 최고의 레스토랑과 상점 상점을 발견 할 수 있으며이 섬은 도시에서 최고의 고급 호텔 몇 개를 보유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족과 함께 오면 젊은이들에게도 재미있는 활동이 많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Yas Water World 및 Ferrari World와 같은이 지역의 스타일 공원을 검사하십시오. 아드레날린 포장 아부 다비 휴가를 찾으려고하는 경우 가장 좋습니다.

아부 다비 휴가에 할 일

아부 다비를 확인하는 데있어 가장 좋은 부분은 도시에서 수행 할 많은 것들입니다. 위에 머무를 세 가지 주요 영역을 제공 했으므로 이제 각 영역에서 수행 할 가장 중요한 것들을 나열합니다. 이렇게하면 여행에서 볼뿐만 아니라 무엇을 볼지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orniche 지역

Corniche Beach : 아부 다비 휴가 기간 동안 해변에서 조금 익히고 싶다면 이곳입니다! 이 거대한 모래는 Corniche 도로를 따라 모든 방법을 확장합니다. 그것은 힐튼 호텔과 알 킬레이 지 알 아라비 스트리트를 연결합니다. 해변은 원하는 푸른 깃발 상태를 수여 받았습니다. 그래도 해변으로 들어가는 비용이 있습니다. 한 사람당 10 명의 AED ($ 2.70)와 가구 그룹 구성원 당 5 개의 AED ($ 1.35)입니다. 이것은 아부 다비의 다른 개인 해변에 비해 매우 경제적입니다. 마찬가지로 25 AED ($ 6.80)의 Sun Lounger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Corniche Pedal Power : Abu Dhabi 휴일에 대한 운동을하는 환상적인 방법은 자전거를 수령하는 것입니다. Corniche 지역은이 지역에 자전거 렌탈 상점이 몇 개 있기 때문에 환상적입니다. 비용은 성인의 경우 시간당 AED 30 ($ 8)과 어린이의 경우 시간당 AED 20 ($ 5)에서 시작합니다.

Vacationer Club Area (TCA)

길을 잃게됩니다 :이 기발한 지역에는 도시가 가장 오래된 건물 몇 개가있어 가장 매혹적인 좁은 거리와 길입니다. 그것은 하루 24 시간의 동요로 바쁜 생생한 것입니다. 주위를 걷는 것뿐만 아니라 바로 길을 잃는 것은 도시의 역사와 유산에 도달 할 수있는만큼 가깝습니다.

쇼핑 :이 지역에는 최고의 상점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Madinat Zayed 구매 센터와 마찬가지로 전세계 상점, 작은 쇼핑 센터 및 마찬가지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라비아 기념품뿐만 아니라 화려한 색깔의 섬유를 집어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bu Dhabi 쇼핑 센터에서 훨씬 더 친숙한 상점과 요금을 검사하십시오.

야스 섬

Yas Water World :이 게시물의 앞부분에서 지적했듯이 YasWater World에는 아드레날린 연료 워터 슬라이드 및 정적 서핑 파와 구매 및 식사가 있습니다.

페라리 월드 : 페라리 월드 아부 다비는 대규모 즐거움 공원입니다. 세계 최초의 페라리 브랜드 스타일 파크입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구축 된 가장 큰 지역 프레임 구조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부 다비 휴가 기간 동안 심장 펌핑을 원한다면 이곳입니다!

YAS BEACH :이 화려한 비치 클럽은 입장료를 청구 할 가치가 있습니다. 대단한 식당, 금요일 바베큐 식사 및 베이가 내려다 보이는 매력적인 무한 수영장의 고급에서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아부 다비 홀리데이 ✓

이제 아부 다비에서 어디에 머무를 곳과 휴가를 위해 도시에서 공연하기 가장 좋은 것들을 알게되었으므로 이제는 비행을 예약하고 갈 시간입니다. 이것은 아랍 에미리트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 중 하나입니다. 아드레날린 활동으로 가득 찬 잼으로 가득 차고 부부, 가정 및 싱글 여행자를 위해 할 수있는 재미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SAVESAVE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