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3 유카탄 반도의 대체 폐허

April 21, 2022

멕시코 남부의 리비에라 마야는 사랑스러운 해변, 맛있는 음식, 친절한 사람들, 깊고 풍부한 역사가있는 지역입니다. Chichen Itza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연의 경이로움과 Tulum과 같은 저명한 해변 폐허가 있기 때문에 매년 4 백만 명이 넘는 관광객 들이이 햇볕에 쬐인 해안선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관광객들과 함께 주요 장소는 사람들과 함께 포장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저는 방문객들로 가득 차 있지는 않았지만 매혹적인 3 개의 대체 유적을 나열 할 것입니다. .

방문시기

마야 리비에라뿐만 아니라 유카탄 반도를 볼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건기에는 11 월 말에 시작되어 2 월에 끝납니다. 이 시간 동안 비가 훨씬 적을수록 온도는 여름철만큼 뜨겁지 않습니다.

머무를 곳

Mayan Riviera 전체에 머무를 위치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Cancun, Isla Holbox 및 Isla Mujeres를 좋아했지만 폐허를 방문하려면 Merida, Tulum 또는 Valladolid에 기반을 두는 것이 훨씬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예산이 있다면 Merida에서 최고의 호스텔 중 일부를 검사하고 고급 여행자 인 경우 Luxuryretreats.com 은이 지역에 멋진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져와야 할 것

멕시코의 폐허를 방문 할 때마다 항상 많은 양의 물, 선 스크린 및 버그 스프레이를 가져와야합니다. 멕시코의 폐허 중 일부는 태양이 많은 문제가되지 않을 수있는 울창한 정글에 위치하지만 곤충은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유카탄의 극한 기후를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겨울철조차도). 특히 태양 밖에서 보습을 유지하고, 특히 발걸음을 내딛고 성전을 확인하는 동안 특히 자신을 발전시킵니다.

1. EK Balam

위치 : Temozón, Yucatán, 멕시코

입장료 : 181 MXN ($ 9.80)

건설 날짜 : 기원전 100 년

방문 할 시간 : 2-4 시간

아마도 유카탄 반도 전체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인 Ek Balam (Mayan의 검은 재규어를 의미)은 31 미터의 유카탄 북부에서 가장 큰 피라미드를 자랑합니다. 이 사이트는 Chichen Itza에서 북동쪽으로 41km 떨어져 있으며 주요 피라미드에 묻힌 마야 왕인 Alfonzo Lacadina의 무덤에 집입니다.

방문객들은 고고 학적 질문을 몇 시간 동안 걸어 가면서 고대 암석 조각, 그림, 방어 벽 및 아치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06 단계를 기본 피라미드의 맨 위로 올라가서 북부 마야 저지대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2. Dzibilchaltun

위치 : Mérida 북쪽

입장료 : 134 MXN ($ 7.25)

건설 날짜 : 200 년

방문 할 시간 : 1-2 시간

이 고대 마야 사이트는 Chichen Itza의 경외 요인을 경쟁하는 하나의 더 많은 사람들의 유적지를 보는 매우 어려운 파멸 (Tzibil-Chaltoon)은 중 하나의 장소이며, 단지 군중의 일부만 볼 수 있습니다. 메리다에서 북쪽으로 약 30km 떨어진 곳에서 발견 된이 부지는 해안 소금 생산 지역 근처에서 전략적으로 개발되었지만 여전히 비옥하고 거주 가능한 육지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1519 년 스페인 정복시기까지 수많은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점령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구조는 일곱 인형의 사원으로, 7 개의 작은 (그리고 다소 소름 끼치는) effigies로 명명되었습니다. 성전은 1950 년대에 처음으로 발굴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여전히 ​​현장 박물관에서 인형을 볼 수 있으며 식민지 열린 예배당의 폐허를 포함하여 수많은 다른 건물이 있습니다. 각 건물은 Sacbe (White Road)와 ​​함께 연결되어 있으며 부지에 멋진 Cenote가 있으므로 수영복을 가져와야합니다.

3. Mayapan

위치 : Mérida에서 남동쪽으로 40km

입장료 : 35 MXN ($ 1.80)

건설 날짜 : A.D. 1200-1542

방문 할 시간 : 3 – 5 시간

Chichen Itza의 군중을 막고 싶다면 여전히 비슷한 스타일의 Mayan Ruin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의 주요 구조는 Chichen Itza의 유명한 피라미드를 모델로했기 때문에 Mayapan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yapan은 4.2 평방 킬로미터이며 탐색 할 4000 개 이상의 구조물이 있으므로 많은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대부분의 건물은 거주지였습니다. 건축 지역은 모든 방향으로 도시 벽을 넘어 약 500 미터입니다. 석재 주변 벽에는 사랑스러운 아치형 입구가있는 7 개의 상당한 게이트를 포함하여 12 개의 문이 있습니다.

2008 년에 박사 학위 논문으로 출판 된 Bradley Russell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N, Mayapan의 성수기에는 15,000 명과 도시 벽에 17,000 명이 살고있었습니다.

Flickr를 통한 이미지

Chichen Itza 이후에 모델링 된 주요 사원은 Kukulcan의 사원 (일명 Castillo)과 Cenote Ch’en Mul의 동쪽으로 발견되는 사원으로 이해됩니다. 방문하는 동안 수영을합니다.

군중을 피하고 역사에 몰입하십시오

이 사이트 각각에 사람이 적 으면 역사에 진정으로 몰입 할 수있는 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 역사적 유적지를 걸어 다니며 2000 년 전의 삶이 무엇인지를 상상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때로는 가이드를 고용 할 가치가있는 반면, 다른 경우에는 폐허를 걸어 다니며 역사를 직접 조각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이 3 개의 마야 유적지가 1 차 관광 트레일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체크 아웃하는 동안 경험 감각을 얻게 될 것입니다. 즐기다!

가장 좋아하는 고고학 유적지는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에 보여주세요.

더 많은 독서 :

비디오 – 멕시코의 Monte Alban Ruins 방문

멕시코의 방랑자를 자극하는 30 장

멕시코에서 과테말라까지 필수 국경 교차 정보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