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행복의 아틀라스 : Helen Russell

July 20, 2022

과 함께 세계의 행복에 대한 세계의 비밀 발견 : 4/4/19 | 2019 년 4 월 4 일

몇 년 전, 나는 Helen Russell이 덴마크어로 살고있는 해를 읽었습니다. 원래 아마존에서 제안 된 책으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완전히 기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내 줄에 붙잡고 구입했고, 그것을 읽을 시간이 될 때까지 책장에 앉아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었다. 재미 있고, 잘 쓰여졌으며, 흥미롭고, 덴마크 문화에 대한 통찰력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해에 내가 읽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였습니다.

작년에, 나는 헬렌이 Travelcon에서 연설하도록 설득하고 직접 그녀를 만나게되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Atlas of Happiness라는 새로운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장소에있는 사람들이 다른 곳보다 더 행복한 이유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경이로운 책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어야합니다). 오늘 헬렌은 그 책을 연구 할 때 배운 것 중 일부를 공유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온라인으로 몇 초 이상 온라인 상태가된다면 세상이 끔찍한 곳이라는 느낌을 얻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열린 마음을 가진 헌신적 인 여행자조차도 전망이 꽤 어둡다는 생각으로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헤드 라인을 보거나 소셜 미디어를 보았고 결과적으로 기분이 좋지 않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세상이 순간에 훨씬 더 비참 해지고 있다는 생각을 쉽게 얻는 것이 쉽고,이 문제가있는시기에는 행복이 사치한다는 생각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6 년 동안, 나는 전 세계에 매일 행복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행복은 우리가 어디에 있든 우리가 찾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영국에서 덴마크로 이주했을 때 2013 년에 행복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12 년 동안 런던에서 기자로 일하고 일했고, 떠나는 것을 목표로하지 않았다. 농촌 jutland의 레고. 나는 시작하는 것에 회의적이었습니다. 나는 좋은 경력, 좋은 평평하고 좋은 친구, 가까운 가족 – 나는 인생을 가졌습니다.

좋아, 그래서 남편과 나는 둘 다 오랫동안 일했고, 우리는 항상 지쳤으며, 서로를 많이 볼 수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하루 종일 뇌물을 주어야했고 지난 6 개월 동안 병에 걸렸다.

그러나 그것은 정상이었다.

우리는 우리가 ‘꿈을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꽤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남편이 덴마크에서 일자리를 얻었을 때,이 ‘다른 삶’가능성은 우리 앞에 매달려있었습니다. 덴마크는 UN의 연례 보고서에서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투표를 받았으며 나는 이것에 매료되었습니다. 550 만 명의 작은 나라가 지구의 가장 행복한 나라를 어떻게 끌어 올렸습니까? 물에 뭔가 있었나요? 그리고 덴마크에서 더 행복해질 수 없다면 어디에서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까?

우리의 첫 방문 동안, 우리는 우리가 만난 덴마크 사람들과 약간 다른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처럼 우리처럼 보이지 않았다. 우선, 5’3”프레임 위로 우뚝 솟은 바이킹을 묶고 있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훨씬 더 풀고 건강 해 보였다. 그들은 훨씬 더 천천히 걸었다. 그들은 멈추고 함께 먹거나 말을하거나, 그냥 숨을 쉬기 위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감동했습니다.

저의 레고 남자 남편은 아이디어에 팔렸고 다음에 우리의 직업을 위해 이주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이사를 구걸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열렬한 런던의 삶에 너무 닳아서 동의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프리랜서로 가기 위해 일을 그만두고 1 년을 주겠다고 선택했다. 덴마크 행복 현상을 직접 조사했다.

음식에서 가족 생활로; 운동을하는 문화; 그리고 덴마크 복지 국가에 대한 디자인 – 매달 나는 그것이 ‘덴마크 인’살아 내게되어 그것이 나를 더 행복하게 만들었는지, 그리고 결과적으로 살았던 방식을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나는 수많은 덴마크 인, 국외 거주자, 심리학자, 과학자, 경제학자, 역사가, 사회 학자, 정치인, 모든 사람으로서 덴마크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인터뷰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의 비밀을 밝혀내는 책을 쓰라는 책을 쓰라는 요청을 받기 전에 영국 신문에 대한 경험을 문서화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전 세계의 독자들로부터 광범위한 삶의 관점을 가진 독자들의 의견을 듣고 겸손 해졌지만, 하나의 상수는 자신의 문화의 행복 비밀을 공유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튀어 나온 주제 중 일부는 사회적 상호 작용, 문 밖으로 운동하고 삶의 균형을 찾는 등 보편적 인 것이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흥미롭게 독특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전 세계의 독특한 행복 개념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여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국제적으로 행복의 아틀라스 (나의 새로운 책-아기)가 태어날 때까지 국제적으로. 가장 행복한 나라의 개요가 아닙니다. 대신, 사람들을 다른 곳에서 더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살펴 봅니다. 우리가 이미 행복 여론 조사에서 이미오고있는 나라 만 보면, 우리는 우리가 익숙하지 않은 문화의 아이디어와 지식을 놓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완벽한 곳은 없습니다. 모든 국가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국가 문화의 가장 좋은 부분과 국가적 자질을 가장 잘 축하하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우리 모두가 목표로 삼아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포르투갈어에는 Saudade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브라질은 카니발 정신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사우드의 뒤집기는 브라질 정신의 중심이되어 매년 1 월 30 일에 자체 공식 ‘날’을 받았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우울한 순간에 쓴 즐거움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오래된 사진을 튕기거나 그들이 사라질 때 그리워 할만 큼 충분한 사람을 돌 보았습니다.

그리고 과학자들은이 단기 슬픔-직관적으로 우리를 더 행복하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카타르시스 제공; 세부 사항에 대한 우리의 관심 개선; 인내를 향상시키고 관대함을 증진시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우리가 사랑하고 잃어버린 사람들을 기억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그런 다음 여전히 주변 사람들에게 훨씬 더 감사하는 연습을합니다.

핀란드는 올해 유엔 세계 행복 보고서에서 최고 품질, 완전 무료 건강 관리 및 고세로 자금을 지원하는 교육 덕분에 최고 순위를 매겼습니다.

그러나 Finns의 즐거움이 훨씬 더 수출 가능합니다. Kalsarikännit – ‘외출을 목표로하지 않는 속옷에서 집에서 마시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내각.

많은 스칸디나비아 인들과 함께, 핀은 혼란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으며, 바지로 벗겨지는 부러워하는 잘 정화 된 주택이 모두 35도 밖에 없어도 완전히 괜찮습니다. 당신이 마시는 것과 결정적으로 당신이 얼마나 많이 뒤로 물러서는지는 개인에게 내려 지지만, 우리 모두가 갈 수있는 독창적 인 핀란드의 행복과 휴식 방식입니다.

그리스에는 메라 키 (Meraki)라는 개념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소중한 오락에 적용되는 내성적이고 정확한 치료 표현을 지칭하는 개념이 있으며, 격렬한 시간에도 불구하고 그리스인을 기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취미를 갖는 것이 과학자들에 따르면 우리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다른 일을하도록 도전하기 때문에 우리의 뇌에 새로운 신경 경로가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자부심을 갖는 열정을 갖는 것은 1 차 직업에 대해 똑같이 말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eraki는 9-5가 매일 갈기가 더라면 인생의 가치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관리 해야하는 수많은 작업은 제출, 구매 주문 제기, 심지어 구매 명령, 심지어 내가 말한 것까지 특히 도전적이거나 고무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자신의 개인적인 도전과 함께 끝없는 일주일의 일환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우리 메라키.

Dolce Far Niente (또는 아무것도하지 않는 단맛)는 이탈리아에서 열중 한 개념입니다. 종종 해먹에서 이탈리아 인들의 사진과 함께 인스 타 그램에서 해시 태그가 있습니다. 좋아, 이탈리아는 최근 몇 년 동안 행복 순위를 정확하게 차지하지 않았지만, 평온한 이탈리아의 진부한 사람들은 여전히 ​​존재하며 그럴만 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탈리아 인들은 다른 나라처럼 ‘아무것도’하지 않으며 예술을 완성하는 것은 스타일과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눈을 맞추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커피와 코네 토로 지나가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관광객을 비웃고 있습니다. 또는 정치인.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것은 순간을 맛보고 현재를 즐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국적인 장소로 여행하거나, 망각으로 술을 마시거나, 현대 생활의 소음을 막으려 고 노력함으로써 휴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인들은 혼돈이 그들을 씻게했다. 그들은 연례 탈출을 위해 ‘재미있는 할당량’을 저장하는 대신, 일년 ​​내내 몇 분, 몇 시간 및 며칠에 걸쳐 퍼지고 지저분한 현실에서 ‘삶을 즐기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중 하나 인 노르웨이 인들은 옳은 일을해야합니다. 노르웨이 인들은 부러워하는 스칸디 라이피 스타일과 모든 석유의 안전망을 제외하고는 비밀 에이스 카드를 소매에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략‘자유 공중 생활’으로 번역되며, 이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고 가능한 한 자주 높이기를 좋아하는 많은 노르웨이 인들의 삶의 목표뿐만 아니라 행동 강령입니다.

나라에 갔던 사람은 당신이 본질적으로 노르웨이를 만나면 그들의 목표는근처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가십시오. 노르웨이에는“즐거움을 누리기 전에 노력해야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노르웨이 인들은 당신이 사물을 위해 일하고, 육체적 노력으로 그들을 얻고, 요소와 싸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와 추위에 산을 올라간 후에 만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삶의 구식 방법이지만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우리 몸을 사용하고 가능한 한 자연에 빠지는 것이 정신적, 육체적 복지를 향상시킵니다.

종이에 아주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이러한 원칙과 실생활에서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글쎄, 나는 천천히 가져 갔다 – Dolce Far Niente 스타일. 나는 모든 시간을 일하는 전형적인 런던 선수가되지 않는 법을 배워야했다. 대신, 나는 가끔 긴장을 풀어야했다.

급진적입니다.

다음으로, 나는 취미 열차를 탔다. 나는 도자기에서, 요리와 새로운 요리법을 시험해 보면서 종종 내가 연구하고있는 나라에서 영감을 얻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몇 주, 우리는 잘 먹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남편은 여전히‘러시아 달’을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상당한 양의 속옷을 뿌린다 고 말하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Kalsarikännit의 핀란드 개념과 나는 이제 확고한 친구입니다. 그리고 나는 덜 일하고 잘 살고 나 자신을 돌보는 것을 훨씬 더 염두에두고 있었기 때문에 프릴 루프트 리브의 노르웨이 정신을 채택하는 것은 비교적 쉬웠습니다.

그래서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 보려고 노력합니다. 오늘은 무엇을 했습니까? 나는 무엇을 올라 갔습니까? 내가 어디로 갔습니까? 그러나 가장 중요한 마음의 변화는 행복하기 위해서는 때때로 슬퍼하는 것이 편안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감정, 선과 나쁜 것에 자신을 고칠 수있을 때 가장 건강하고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포르투갈어 사우디는 저를위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삶에 대한 용어를 갖도록 도와주고 분개 나 쓴 맛없이 이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이런 것들을 놓아 주면 꽤 뛰어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행복, 건강 및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그리고 제정신)에 대해 다른 문화에서 배우면서, 나는 옛 삶보다 스트레스를 줄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나는 다른 문화에서 오는 도전과 미묘함에 대한 이해를 더 잘 발전시켰다. 내 공감 수준이 상승했습니다. 나는 더 돌보는 법을 배웠다.

낙관론은 경박하지 않습니다. 필요합니다. 당신은 여행자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얻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더 많은 단어를 전파해야합니다. 우리는 세상이 하나 밖에 없기 때문에 엉망이되지 않으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Hellen Russell은 영국의 기자, 연사 및 국제 베스트셀러의 저자입니다. 그녀의 최근 저서 인 The Atlas of Happiness는 전 세계의 문화적 실천과 행복의 전통을 조사합니다. 이전에 Marieclaire.co.uk의 편집자 인 그녀는 이제 Stylist, The Times, Grazia, Metro 및 I Newspaper를 포함하여 전 세계 잡지와 신문에 대해 글을 씁니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