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Caye Caulker의 카리브해 낙원… 우리는 떠날까요?

October 6, 2022

“좋아요, Caye Caulk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닳 았으므로 나중에 방에 가방을 넣고 우리는 da mornin에서 da papawork를합니다.”

벨리즈의 Caye Caulker Island에있는 게스트 하우스에 도착했을 때 우리가받은 환영이었습니다. 태양이 세워졌고 놀라운 저녁 바람이 섬 위로 부드럽게 휩쓸려 우리 위의 야자수를 훔쳤다. 우리가 섬에 늦게 도착하고 이민 문제를 돌보고 나서,이 느긋한 소개를받는 것이 좋았습니다.

Caye Caulker에있는 Funky Mara의 게스트 하우스
우리는 우리 가방을 우리의 화려한 방에 놓고 모래 차선을 게으르게 방황하여 먹을 곳을 찾았습니다. 캐리비안 레게 음악을 연주하는 펑키 해변 바가 섬의 서쪽 끝 전체에 줄을 섰습니다. 남자들은 해변에서 이상적인 흡연 그릴을 돌보는 경향이 있었고, 주변 피크닉 테이블은 갓 구운 닭고기를 즐기는 시끄럽게 채팅하는 관광객과 벨리즈 사람들의 그룹을 들고있었습니다. 우리의 운동은 가루 모래를 가로 질러 반향을 일으킨 rastafarian 멜로디의 비트로 느려졌고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우리가 즐길 또 다른 낙원이라는 것을 곧 깨달았습니다.

Rasta 모자는 바람에 불어줍니다
Caye Caulker는 벨리즈 시티에서 북쪽으로 약 32km 떨어진 벨리즈 동부 해안에서 작은 산호 섬입니다. 길이가 8km, 폭이 1.6km 인이 작은 아톨은 종종“스플릿”이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두 개로 절단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961 년 허리케인 해티 (Hurricane Hattie)에 의해 분할이 만들어 졌다고 주장하지만, 우리는 곧이 이야기가 거짓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분할을 향해 바라본다
사실, 트렌치를 파는 데 도움을 준 섬의 주민들에 따르면 허리케인은 단지 몇 인치 깊이의 작은 개울 만 만들었습니다. 당시 마을 협의회 회장 인 라몬 레예스 (Ramon Reyes)는 동부 해안에서 서쪽으로 기능적인 통로를 만들기 위해 더 깊이 준설하기 위해 수로를 구입했습니다. 새로운 채널은 덕아웃 카누가 섬 전체를 우회하지 않고 통과 할 수있게 해줍니다.

스플릿의 항공보기 (사진 by : mybeautifulbelize.com)
오늘날 분할은 거의 7 미터 깊이이며 자연 전류 침식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가스가 Caye Caulker의 미래를 위협하지만 지금은 매우 펑키 한 장소가되기 위해 놀고 있습니다. Watery Avenue의 가장자리에 시끄러운 해변 바가 자리 잡고 있는데, 스플릿은 섬에서 수영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얼음처럼 차가운 맥주 양동이를 주문하고 햇볕에 으르렁 거리며 서양과 동부 카리브해 음악의 혼합을 들었습니다.

분할에서 비행 탑승
스플릿에서 어느 날에, 우리는 물 위로 약 4 미터를 날리는 남자를 확인했습니다. 제트 전원의 물이 발에서 쏘았 고 그는 보드 반바지에서 셔츠리스 아이언 맨처럼 보였다. 우리는 더 나은 전망을 얻기 위해 서두르고 술집 근처의 환호 파트너들과 합류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지금 알고있는 것을 타는 것을“플라이 보드”라고 불렀습니다. 그는이 특별한 기술을 쇼, 비틀기, 다이빙 및 뒤집어 놓았습니다. 해변 전체가 그를 응원하고 있었고 우리 모두가 우리가보고있는 것에 놀랐다고 생각합니다.

“Fly Board”에있는 사람은 섬의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대한 예외였습니다. Caye Caulker의 느리고 고요한 환경은 일반적으로 멕시코의 Isla Holbox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사실, 섬의 모토는“느리게 진행”합니다. 매 시간마다 물이 으르렁 거리고, 먼지가 많은 차선을 걸고, 음악을 듣고, 펑키하고 느긋한 캐리비안 분위기를 즐기는 데 걸렸습니다.

이 표지판에는 일반적으로 Vancouver & Calgary를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어느 날 저녁 New Pals Celia와 Jonas를 만날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와 음료를 통해 여행 이야기와 블로깅 아이디어를 교환했으며 서로의 회사에서 즐거움을주었습니다. 동료 블로거를 만나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Celia와 Jonas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훌륭했고 우리는 앞으로도 다시 연락하고 함께 여행하기를 희망합니다.

Celia & Jonas와의 만남
매일 매일 Caye Caulker에서 보냈을 때, 태양이 바다에서 쉬기 시작하자마자 맥주 한 병은 마술처럼 모든 사람의 손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얼음처럼 차가운 벨리 킨 맥주없이 외국인 또는 현지인을 발견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Caye Caulker를 떠나기 어려운 곳으로 만든 것은이 영원한 휴가의 느낌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8 일을 보냈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우리는 근처의 Ambergris Caye로 여행 한 후 돌아 왔습니다.

우리 수표에 대해 더 많이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이 특별한 섬 낙원으로!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