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색상

February 4, 2023

모험을 캡처하는 내 사진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다음은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녹색 및 흰색을 가장 잘 보여주는 내 사진입니다.

파란색

에든버러, 스코틀랜드

에딘버러는 어느 날이든 마법의 도시입니다. 그러나 폭우 후 맑은 날에 왕실 마일의 조약돌은 실제로 파란색으로 빛납니다! 에든버러의 가장 거리가 지나치게 붐비기 전에 1 월 이른 아침 에이 현상을 목격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에딘버러는 파리와 베니스와 같은 희귀 도시 중 하나이며 흐린 날에 놀라운 것처럼 보이지만 태양이 빛날 때 그 아름다움은 배가됩니다. 다음에 에든버러를 방문 할 때는 화창한 겨울 아침에 푸른 자갈을보십시오.

빨간색

페트라, 요르단

페트라는 장미 빛 재무부로 가장 유명할지 모르지만이 베두인이 이끄는 낙타의 담요보다 빨간색은 나에게 더 잘 두드러지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사진에 대해 너무 좋아합니다-베두인의 캐주얼 낙타 라이딩 자세, 백그라운드의 고대 도시-그러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가 BU의 신입생 절반에서 Che Guevara까지 볼 수있는 의상을 입고 있다는 것입니다. 티셔츠. 우리가 전 세계에서 공유하는 유사성을 기발한 상기시켜 줄 수도 있지만 반복해야한다는 생각이 필요합니다.

노란색

Torgiano, Umbria, 이탈리아

시골의 농장, 흐린 날, 그리고 약간의 와인! 이것은 우리가 맛있는 움 브리아 잔치에 빠진 후 테레 마가리 텔리 (Terre Margaritelli)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나는이 사진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노란색의 비 전통적 견해이기 때문이다. 노란색은 항상 햇빛과 따뜻함과 노란 데이지에 대해 생각하게하지만 여기의 날씨는 더 다를 수 없었습니다. 와인 병의 노란색 레이블은이 장면에서 유일한 노란색이며 사진에 너무 따뜻함을 더합니다. 라벨이 라일락이거나 밝은 흰색 인 경우 똑같은 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녹색

Gásadalur, Vagar, Faroe Islands

부드러운 푸른 잔디를 얹은 절벽으로 둘러싸인 페로 제도는 고립되어 있기 때문에 독특한 문화를 부분적으로 보존했습니다. 그리고 산 사이에 세워져 2006 년에 터널이 건축 될 때까지 산 사이에 세워진 작은 마을 Gásadalur보다 더 나은 곳은 거의 없습니다. 17 명의 거주자 중.

그날, 나는 Eysturoy 섬의 Gásadalur에서 Gjov까지 곧장 운전했습니다. 여행은 약 90 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같은 여행이 며칠이 걸렸다 고 들었습니다. 인생이 얼마나 빨리 변화하고 있는지 믿을 수 없습니다.

또한,이 관점에서 찍은 사진을 보는 것은 처음에 Faroe Islands를 방문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샷을 얻는 것에 기뻐했다!

하얀색

Forlimpopoli, Emilia-Romagna, 이탈리아

당신은 여행 사진에서 너무 흰색을 보게됩니다 – 모래 언덕, 눈, 야생화. 나는 우리 여행에 내재 된 다른 무언가의 예를 보여 주기로 결정했지만, 자주 사진을 찍지 않은 것 : 백인의 요리사.

Emilia-Romagna의 Casa Artusi Cooking School에서 번개가 빠른 파스타 제작 시연을 한 후, 요리사는 여행의 끝을 축하하기 위해 현지 와인을 부었습니다. 나는 빠른 샷을 잡았다.

자백이 있습니다.이 게시물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는 내 게시물을 준비 할 준비가되었고 거의 모든 사진을 변경했습니다. 왜요? 그들은 예쁜 사진이었고 때로는 화려했지만 예쁜 노란색 일몰은 당신에게 말하지 않습니다. 이야기를하는 사진을 선택하려고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더 많은 블로거를 위해 :

지명

Waegook Tom. 그는 화려한 한국의 놀라운 이상한 사진을 공유합니다. 그가 선택한 사진을보고 싶습니다!

도로 포크. Akila보다 더 나은 음식 사진을 찍는 사람은 없으며이 시리즈에서 멋진 음식 사진을보고 싶습니다.

국외 거주자. 장기적으로 어딘가에 살면 마을 주변의 사진에 대해 더 까다로운 경향이 있습니다. 상하이, 싱가포르, 그리고 파리에서 국외 거주자였던 Edna는 공유 할 특이한 사진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