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 블로그는 덜 빨라집니다 (또는 정확히 내 동기 부여를 어떻게 되찾았는지)

June 26, 2022

게시 : 1/28/19 | 2019 년 1 월 28 일

많은 분들이 (아마도) 생각하는 것을 말하자 :이 블로그 유형은 2018 년에 빨려 들었습니다. 실제로 2017 년 말까지 조금 빨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2016 년.

그것에 의해 무엇을 표시합니까?

글쎄, 우리는 내가 매우 기뻐하는“방법”자료를 계속 만들고 있지만 웹에서 발견 한 것보다 훨씬 더 심도있는 것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낫습니다 (우리는 우리 ‘의 원인이기도합니다. RE BEST!), 이러한 유형의 기사는 나에게 예산 계획 여행이 퍼즐을 풀는 것과 같기 때문에 (그리고 Google에게는 환상적이기 때문에) 블로그를 만들지 않습니다. 블로그.

그들은 성격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도움이되지만 확실히 도움이되지만,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유익한 정보뿐만 아니라 그 뒤에있는 사람들 이후 블로그를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웹 사이트가 지난 몇 년 동안 덜 개인적이지 않고 약간의 부실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나는 단지“개인”을 작곡하도록 영감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얼마 안있어, 확실히, 옛날처럼? EHHH. 설마.

나는 내 시대가 상당히 평범하다고 ​​믿는 것만 큼 여행하는 것만 큼 여행하지 않습니다. 나는 누가 아침 식사를 위해 먹는 음식, 주말에 무엇을하는지, 또는 진정으로 관련이없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까?

더욱이, 나는 여행에 대한 감정뿐만 아니라 내 생각이 이미 가능하다고 느꼈을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위임 한 다른 말이 없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위임 된 작품은 무엇에 대해 작성 했습니까?

또 다른 “X의 최고의 호스텔”게시물, 그게 뭐야!

작년에“획기적인 것 : 작년”을 진정으로 작곡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2018 년에 출판 한 것 중 상당수는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 된 오래된 기사였습니다.

몇 주 전, 나는 파리로 이사하는 것을 지적했다 (일시적으로는 아마도 영원히? NYC는 나에게 비생산적인 위치이며 올해 작곡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새로운 영역을 요구합니다. 나는 혁신적인 주스가 흐르고 있다고 느끼는 위치를 요구합니다.

그것이 파리인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NYC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올해 그 게시물에서 지적 했듯이이 웹 사이트도 수정하고 싶습니다.

또는 내가 말해야한다고 말해야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작성하고 싶습니다.

2 년의 휴식과 동기 부여 상황이 끝난 후, 나는 마지막으로 다시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당신은 우리가 여기에있는“사용법”기사뿐만 아니라 나도 더 많은 것을 볼 것입니다. 여행의 다운뿐만 아니라 사람들에 대한 훨씬 더 많은 기사.

나는 데스크탑에 많은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세계화, 여행, 플라스틱, 여행, 호스텔의 삶, 지금 여행에 대한 것을 싫어하는 것, 도로에서“집”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i ‘). VE는 많은 호스텔이 Netflix를 가지고있는 것을 관찰하면서), 장소에서“고착”을 얻었습니다. 왜 디지털 유목민에 대해 다시 듣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는 이번 달에 폭풍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마찬가지로 인스 타 그램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진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할 것입니다 (특히 파리에 정리하려고 할 때 많은 진술을 할 것입니다)!

올해 일어나고있는 또 다른 일 : 3 월부터 훨씬 더 많은 게스트 포스터만큼 웹 사이트를 열고 있습니다. 나는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이야기뿐만 아니라 다른 목소리를 가져오고 싶습니다. 방금 시작하거나 특정 영역에서 능숙한 사람들.

새로운 아이디어입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먼저 가이드 라인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아직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답장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네, 새해, 새해!

그러나 마찬가지로 “새로운”블로그!

이 웹 사이트를 다시 개인화하는 것이 황홀합니다.

결국 내가 아직도 여전히 위임 된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누가 이해 했습니까?

나는 누락 된 모든 것이 약간의 동기라고 가정합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이 있습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래서 항상 돌을 돌리지 않아도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