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중국 양저 (Yangzhou)에있는 셰인 잉글리쉬 스쿨 (Shane English School)에 대한 10 가지 이유

August 19, 2022

우리는 중국에서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하는 방법과 실제로 중국에서 교수직을 찾는 방법에 대한 수많은 이메일을받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메일에는 혼란, 의심, 관심사로 가득 차 있으며 실제로는 항상 동일한 질문을 포함합니다.

내가 선택한 학교가 합법적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모두 일정에 따라 지불되지 않는 공포의 이야기를 들었고 (만약) 동의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하고 학교의 지원을받지 못한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중국 양저 (Yangzhou)에서 살았으며 1 년 동안 셰인 잉글리쉬 스쿨 (Shane English School)에서 근무했으며 그들과 매우 긍정적 인 경험을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현재 Yangzhou와 Shaoxing의 학교에서 교사를 찾고 있습니다.

중국에는 잠재적 인 교사가 일자리를 얻을 수있는 수많은 회사와 학교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Shane English School을 믿고 추천합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은 10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복지 담당관 / 보조

양기 (Yangzhou)의 셰인 스쿨 (Shane School)에서 외국 교사들에게는 추가 지원이 제공됩니다. Standy는 Shane English School의 복지 담당관 (개인 보조원)입니다. 그는 무엇이든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속력을 부를 수있는 번역가, 집 안팎으로 이사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과 중국 문화에 대해 당신에게 가르침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휴양지를위한 항공편 예약에서 벽을위한 사진 개발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그는 항상 우리를 돕기 위해 거기에 있었고 훌륭한 친구였습니다.

Standy는 남자입니다!
2. 학교는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셰인 스쿨은 진실하고 정직합니다. 급여 수표는 매달 정시에 제공되며 계약을 따라 라인으로 계약을 맺습니다. 보너스가 지불됩니다. 계약을 체결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으며 학교에서 많은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여기에 오기 전에 모든 것이 정확히 어떻게 말하는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영어를 가르치고 가르치는 것이 큰 일이지만 돈을 벌고 여행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101 번의 여행 일자리에 대한 서사시 목록을 확인하고 온라인 채용 사업 및 레지스트리를 사용하여 작업을 찾는 방법, 각 직무 지불 금액 및 작업에 수반되는 작업을 배우십시오. 지금 여행하고 해외에 사는 동안 좋은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3. 코스 안내서 및 커리큘럼

Shane English School은 (Saaxon Corp.와 함께) 국제 학교로 전 세계에 지점이 있습니다. 커리큘럼 및 코스 구조는 또한 세계적 수준이며, 수업 계획 자료와 가이드를 따라가는 명확하고 쉽게 따라야합니다.

교사의 책은 수업 계획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각 수업의 구조를 논의하고 개선하기위한 회의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중국 교사와의 숙제, 플래시 카드 및 매주 수업 및 전화 교육을받습니다.

좋은 교육 자료와 수업 계획은 Shane English School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사들은 자신의 학습 게임, 점수를 매기는 방법 및 징계 기술을 발명함으로써 수업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창의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실을 학생들에게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원이 이용 가능합니다.

당신의 삶을 포장하고 중국으로 이주하고 싶은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집이나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나 미국 출신이라면 EF Education First, Gogokid 또는 Vipkid를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영어를 중국 학생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북미 출신이 아닌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온라인으로 지시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짧은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 영어를 온라인으로 가르치기 :이 상위 5 개 회사와의 대가를 받으십시오.

4. 놀라운 교육 프로그램

Shane English School에 도착하면 선임 교사 또는 학업 관리자의 수업 구조 및 수업 계획의 기본 요약이 제공됩니다. 구매중인 여러 교사가 여러 수업을 가르치는 것을 관찰하여 다양한 교수 스타일을보기 위해 구매하는 것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Shane English School은 당신이 따라야 할 특정한 교훈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교사가 이러한 수업을 실행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모두 다릅니다. 다양한 교육 기술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수업을 공부하고 관찰 한 후, 교사들은 교실 관리, 수업 계획 및 레벨 점검을 위해 완전히 준비된 포괄적 인 3 일 훈련 프로그램을 거쳐 상하이로 파견됩니다.

훈련을 선택하기에 나쁜 곳이 아닙니다.
5. Yangzhou는 훌륭한 도시입니다

중국에 오는 많은 사람들은 홍콩, 베이징 또는 상하이와 같은 대도시에서 일자리를 착륙시키기를 희망하며 우리는 결코이유를 알고있다.

분명히 중국만큼 외국인 국가로 환기를하고 있다면 새롭고 흥미 진진한 것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왜 서양 건축, 서양 음식, 서양의 정신 및 영어가있는 도시에 가고 싶습니까?

그뿐만 아니라 그 대도시에서의 생활비는 양기 (Yangzhou)보다 훨씬 높습니다.

Yangzhou에서는 중국 문화에 몰입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중국어를 훨씬 더 많이 배울 것입니다. 아무도 거의 영어를 구사하지 못합니다. 어느 쪽이든, 해외 생활은 굉장합니다!

양기 (Yangzhou)의 구시 가지

6. 중국 교사

각 교실에는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 줄 수있는 중국어 교사가있을 것입니다. 교실 밖에서이 여성들은 학생의 부모를 다루고 매주 매주 전화 교육 및 수업 중 수업을 담당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직업에 놀랍고 실제로 우리의 직업을 훨씬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레슨을 위해 모든 Regalia를 준비하고 새로운 게임과 교수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이 중국 교사없이 우리가 무엇을했는지 잘 모릅니다!

중국 교사들은 수업 시간에 많은 도움을줍니다

7. 이동 지원

중국에 도착하자마자 공공 요금을 지불하는 방법이나 아파트를 찾을 수있는 곳에 대해 전혀 알 수 없습니다. Shane English School은 월 임대료뿐만 아니라 그곳에 도착할 때 이상적인 장소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뛰어난 주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중국인 직원이 다른 아파트로 안내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아파트를 찾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하나를 찾으면 전체 계약을 영어로 번역하고 평판이 좋고 진실한 집주인으로부터 임대 할 것을 보장합니다.

아파트 안팎으로 이사 할 때 많은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8. 보너스

중국의 많은 계약과 마찬가지로 Shane English는 비행 수당, 건강 보험 및 계약 보너스 완료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Shane은 보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유지하는 학생들이 훨씬 더 많을수록 학기 말에 훨씬 더 많은 돈을받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모든 학생들이 16 주 과정에 다시 가입하면 266 엔 (40 달러)을받습니다.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주어진 시간에 10-12 개의 클래스가 있으므로이 숫자가 빨리 추가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국 양지 (Yangzhou)에서의 생활비는 상당히 낮으며 40 달러는 먼 길을 간다!

Shane English School은 훌륭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9. 일정

Shane English School은 일정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사무실 관리자는 가능한 한 편리하게 교육 일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녀는 가르치는 시간 사이에 긴 차이가 없도록 그것을 만들려고 노력할뿐만 아니라 일정이 완전히 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Shane에서는 일주일에 20 시간 일하는 계약을 체결했지만 우리는 18 세 이상의 일을 거의 일하지 않습니다. 다른 학교는 종종 이번에는“근무 시간”또는“수업 계획 시간”으로 채워지지만 양고이의 셰인 스쿨은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 시간은 최소입니다.

10. Yangzhou 사람들

양기 (Yangzhou)의 사람들은 엄청나게 친절합니다. 그들은 항상 외국인을 만나게되어 기쁘고 진실하고 진실합니다. 택시 나 상점 주인으로 찢어지지 않으며 영예로운 손님처럼 대우 받게됩니다. Shane English School의 노동자와 동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의 모든 사람들은 달콤하고 친절합니다.

양저 (Yangzhou)의 사람들은 친절하고 진실하며 서양인들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고우에있는 셰인 잉글리쉬 스쿨에서 일하는 10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2013 년 7 월에 계약을 종료 했으며이 놀라운 영어 학교에서 경험 한 경험에 만족할 수 없다고 정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Yangzhou, 친구 및 학생들이 친애하는 것을 그리워하며, 아는 사람은 아마도 언젠가 Yangzhou의 Shane School에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중국에서 영어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쳤습니까? 당신의 경험은 어땠습니까?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좋아?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