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8 최고의 애완 동물 자리 작업

June 27, 2022

을 보장하기위한 8 아이디어는 TrustedHousesitters.com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애완 동물 자리를 찾았으며 소유자에게 연락했습니다. 프로필을 읽은 후 소유자는 귀하에게 답장을했으며 Skype 인터뷰를 원합니다. 이것은 아주 좋은 소식이며 아마도 전화가 잘 진행되면 다음 애완 동물 앉아있는 곳으로 향할 것입니다.

그러나 주택 소유자와의 전화 인터뷰는 일반적으로 단순한 형식 이상의 것이며, 당신의 대답과 성격은 궁극적으로 당신을 위해 일을하거나 잃어버린 것입니다. 이 불안을 당신을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이 8 가지 팁을 따르면 주택 소유자를 이기고 꿈의 애완 동물 앉아있는 직업을 착륙시킬 수있는 좋은 위치에있게됩니다.

이것들은 쾌적한 전술이 아닙니다.

[위젯 ID = “단축 코드-중형 -3 ″]
이들은 주택 소유자가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끼게하는 진심으로 답변과 방법입니다. 우리는 많은 Skype 인터뷰를했으며 거의 ​​매번 일자리를 착륙 한 후 소유자와 그 전화에서 기대하는 것과 우리를 고용하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의 답변과 성공을 통해 우리는이 매우 효과적인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00% 커밋

주택 소유자에게 당신의 말이 당신의 유대라는 것을 즉시 알리십시오. 과거에 애완 동물 시터가 많았다면 마지막 순간에 몇 가지 취소를 받았다는 것이 거의 보장됩니다. 이것은 주택 소유자의 최악의 악몽이며 100% 헌신하고 직장에 동의하면 티켓을 예약하고 무엇이든지 나올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귀하의 책임입니다.

신뢰할 수없는 시터의 역사를 가진 가정 / 애완 동물 소유자의 경우, 이것은 전화 중에 말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직장에 전념하면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애완 동물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시터가 한 번도 애완 동물에 대해 묻지 않은 많은 Skype 인터뷰를 기억하는 많은 애완 동물 소유자가 얼마나 많은 애완 동물 소유자가 이야기했는지 충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한 전혀 없으며 소유자의 집에 머무를 때, 직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랑하는 동물을 돌보고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동물의 성격,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어떤 약물에 있고, 나이, 다른 동물 / 사람과 잘 어울리는 경우에 관한 질문이 있어야합니다. 집에.

소유자가 동물의 모든 측면과 필요한 직업을 설명하는 긴 이메일이나 종이를 보냈 더라도이 전화 중에 요청해야 할 5 – 10 질문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애완 동물에 대해 100%를 돌보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하우스 앉은 것은 매력적인 애완 동물을 돌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거짓말하지 마세요

소유자가 말한 것에 대해 불안하거나 애완 동물 등을 돌볼 자격이 없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깨끗한 사람이 아니라면 매일 벽과 바닥판을 문지르는 것처럼 행동하지 마십시오. 말을 소유 한 적이 없다면 농장에서 자란 척하지 마십시오.

이 모든 것이 매우 분명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람들이 카리브해에있는 해변 앞 집을 착륙시키기 위해 사람들이 말한 것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정직은 시터로서 당신의 1 위 자산이며 소유자는 당신이 얼마나 정직한 지에 따라 당신을 고용 / 거부 할 것입니다.

자격을 강조하십시오

당신의 능력에 대해 과장하거나 거짓말을해서는 안되지만 경험이있는 영역을 강조해야합니다. 약물을 투여하고, 여러 개의 개를 걷거나, 수의학 클리닉에 갔고, 수영장을 청소하고, 조경을했거나, 수리 서비스를 직접 할 수 있다면, 소유자에게 모든 것을 말하십시오. 그들은 애완 동물과 집을 돌보는 유능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또한 응급 처치 또는 특별 동물 관리 인증이있는 경우 즉시 알려 주어야하며 건강 문제가있는 애완견을 치료 한 적이 있다면 다른 지원자보다 앞서 나갈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집 주변에서 사소한 수리 서비스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할 수 있다면 보너스입니다.

한계를 공개하십시오

편안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소유자에게 이상적인 것을 알리십시오. 바늘을 관리 한 적이없고 원하지 않는다면,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운전할 수없고 걷기, 수의사 방문 등을 위해 다른 장소로 운전 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에게 진실하고 신청 절차에서 사임해야합니다.

애완 동물이 이국적인 나라에 앉아있는 전망을 당신의 논리에 구름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주택 소유자는 모든 시터의 한계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하므로 누가 고용 해야하는지에 대한 교육적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깨끗한 지 말하십시오

마지막 t누군가가 원하는 사람은 긴 휴가에서 돌아올 때 지저분한 집입니다. 애완 동물 소유자에게 얼마나 깨끗한 지 (거짓말을하거나 과장하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일반적으로 깨끗하고 집이 얼마나 깔끔한 지 설명하십시오. 이것은 집을 유지하는 데 중요 할뿐만 아니라 집이 먼지가 많고 지저분 해지면 가족 애완 동물이 개집 기침과 같은 질병을 수축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사람이되는 것은 애완 동물 앉아있는 이력서에 추가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주인의 집을 떠나는 동안 집을 흠없는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이전 경험 및 리더에 대한 정보

애완 동물 소유자가들을 수있는 가장 좋은 점은 애완 동물이 전에 앉아서 앉은 주택 소유자에 의해 돌아와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최대한의 증언이며 과거에 이런 종류의 경험을 갖는 것은 당신의 직업을 강화할 것입니다. 소유자에게 이전 주택 소유자가 당신에 대해 생각한 이유와 그들이 다른 SIT를 위해 당신을 다시 전화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애완 동물이 왜 앉아 있는지 말해주십시오

많은 소유자가 묻는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왜 애완 동물이 앉아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다음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그래서 나는 전 세계에서 무료 숙박 시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유자가 듣고 싶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일반적 으로이 블로그에서 우리가 무료 숙박 시설을 얻는다는 것을 외치지 만, 사람들 이이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도록 충격을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는 동물을 사랑하고 여행 라이프 스타일은 우리가 그들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애완 동물 앉습니다. 우리에게는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멈추고 모피 동반자를 갖는 것이 애완 동물 앉기의 최대한의 행복입니다. 그것은 진지한 진술이며, 주택 소유자가 우리 에게이 불가피한 질문을 할 때 항상 우리의 대답입니다.

애완 동물이 앉아서 대답을 준비하는 이유를 생각해보십시오.“무료 숙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바하마의 해변 집에서 즐거움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집이 아닌 애완 동물 앉는 데 왜 즐거움을 느끼는지 말해주십시오.

그레나다의 여분의 애완견.

당신은 고용되었습니다!

Skype 인터뷰를 할 때 이러한 8 가지 아이디어를 모두 고려해야하지만,이 게시물에서 벗어나야하는 가장 중요한 요점은 정직하고 애완 동물에 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최고의 직업을 가져야하는 것처럼 소유자는 직장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위젯 ID = “단축 코드-중형 -4 ″]
청구서에 맞지 않는 경우, 다시 아래로 내려 가서 다른 게시물을 신청하십시오. 애완 동물 좌석은 훌륭한 네트워크이며 우리 모두는 집과 애완 동물 소유자를 최고의 시터와 제대로 일치시켜 커뮤니티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하우스/애완 동물 좌석의 세계에 가입하려면 여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고용하고 싶습니까? 여기에서 프로필을 확인하십시오.

훌륭한 참고 문헌과 함께 신뢰할 수있는 얼굴을보십시오!

애완 동물/하우스 앉은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집/애완 동물 시터입니까? 이 목록에 무엇을 추가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일을 했습니까 – 당신의 비밀을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