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뉴욕시에서 10 개의 최고의 호스텔

June 12, 2022

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02/22/22 | 2022 년 2 월 22 일

뉴욕시는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 일지 모르지만 여기서 잠을 잘 수있는 (저렴한) 장소를 찾기가 절대적으로 어렵습니다.

NYC의 숙박 시설은 저렴한 비용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거래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디자인 별 (부분적으로)입니다.

예전에는 NYC에 많은 호스텔이 있었지만 호텔 로비는 도시에 연립을 차단하고 싱글 룸에 머물 수있는 사람들의 수를 제한하기 위해 표시된 오래된 법을 사용하도록했습니다. 이것은 할아버지를 제외하고는 도시의 많은 호스텔을 성공적으로 폐쇄했습니다.

이제 몇 개의 호스텔 만 남게 될 것입니다.

수요 아웃 스트립 공급.

선택할 수있는 수백 개의 호스텔이 없지만“NYC에서 최고의 호스텔”게시물을 만들 수있는 충분한 곳이 있으므로 어떤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끔찍하고 피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수년에 걸쳐, 나는 수십 곳의 장소에 수십에 머물 렀습니다. 호스텔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NYC에서 최고의 호스텔을 선택할 때 상위 4 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 뉴욕은 상당하며 돌아 다니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사이트와 유흥 시설의 중심에있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제공된 모든 호스텔은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가격-NYC에서는 실제로 지불 한 금액을 얻을 수 있으므로 실제로 저렴한 비용을 선택하면 작고 비좁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호스텔을 얻게 될 것입니다.

편의 시설-도시의 모든 호스텔은 무료 Wi-Fi를 사용하고 일부는 무료 아침 식사를 사용하지만, 그 이상을 원한다면, 당신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키는 호스텔을 찾기 위해 연구를해야합니다!

직원 – 여기에 제공된 모든 호스텔에는 환상적인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엄청나게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아래에 제공된 장소 중 하나에 머무르지 않더라도, 직원이 귀중하고 친근한 곳 어딘가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그들은 호스텔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 뉴욕시의 호스텔 목록이 있습니다. 아래 더 긴 목록을 읽지 않으려면 다음 호스텔이 각 범주에서 가장 좋습니다.

최고의 전체 호스텔 : 안녕하세요 NYC
예산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Q4 Hotel
가족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아메리칸 드림
솔로 여성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Chelsea International Hostel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현지
파티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안녕하세요 NYC (도시에서 최고입니다!)

각 호스텔의 세부 사항을 원하십니까? 다음은 뉴욕시 최고의 호스텔 목록입니다.

가격 전설 (1 박당)

$ = $ 40 미만

$$ = $ 40-50 USD

$$$ = $ 50 이상

NYC 최고의 호스텔

1. Q4 호텔

Q4 Hotel은 최근에 개조 된 호텔/호스텔 주택으로 기본적인 객실이 있지만 침대는 편안하고 빛이 많이 있습니다. 공동 실에는 당구대와 탁구가 있으며 요리를위한 작은 주방이 있습니다. Queens에 위치한이 호스텔은 도시에서 최고의 음식 지역 중 하나를 탐험하는 훌륭한 런칭 패드입니다! Queens Plaza Station에서 스톤으로 맨해튼으로 E 라인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Q4 한 눈에 호텔 :

$

당구대가있는 멋진 공동 실

편안한 침대와 밝은 방

미식가를위한 훌륭한 동네

38 달러부터 기숙사 침대. $ 150의 개인 실.

여기서 Q4 호텔을 예약하십시오!

2. 지역 NYC

이 호스텔은 도시에 가장 친근한 직원 중 한 명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사람들이 사교하는 것을위한 사명을 만들고, 공용 영역은 종종 이벤트를 주최하거나 영화를 상영하거나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데 사용됩니다. NYC의 스카이 라인이 내려다 보이는 지붕 테라스와 훌륭한 칵테일이있는 바 (바텐더는 관대 한 붓기)가 있습니다. 객실도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한 눈에 현지 NYC :

$$

도움이되고 경험이 풍부한 직원

사람들을 만나기에 좋은 곳

휴식을위한 멋진 옥상 테라스

$ 49의 침대. 개인 객실은 $ 120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지역 NYC를 예약하십시오!

3. NY Moore Hostel

이스트 윌리엄스 버그 (East Williamsburg)의 트렌디 한 힙 스터 (Hipster) 지역에 위치한이 호스텔은 중심 위치와 무료 거리 차량 주차 (NYC에서는 드물다)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이 작품과 낙서로 덮여있는 방식을 좋아해서 매우 아름답습니다. 침대는 평균이지만 편안한 호스텔입니다.

한 눈에 NY Moore :

$$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 (많은 벽화/예술 작품)

수많은 무료 특전 (무료 커피/차, 무료 요가, 무료 주차)

냉장 야외 파티오

46 달러부터 기숙사 침대. 세 사람을위한 개인 실은 약 $ 140를 시작합니다.

NY Moore Hostel을 여기에 예약하십시오!

4. 첼시 국제 호스텔

이것은 도시에서 가장 큰 (그리고 많은 중앙에 위치한!) 호스텔 중 하나입니다. NYC의 첫 번째 중 하나에는 야외 안뜰, 식사 공간 및 2 개의 주방이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모든 기숙사는 싱글 침대이므로 여기서는 이층이 없습니다!

첼시 국제 호스텔은 한 눈에 :

$$

중앙 위치

이층 침대가 없습니다 (따라서 WO탑층을 얻는 것에 대한 rrying)

자기 변동을위한 두 개의 주방

$ 48의 침대. $ 75의 기본 단일 개인 실.

여기 첼시 국제 호스텔을 예약하십시오!

5. 안녕하세요 뉴욕시 호스텔

이것은 뉴욕에서 가장 위대한 인기있는 호스텔 중 하나입니다. 웨스트 웨스트쪽에 위치한 수많은 공간, 야외 파티오, 무료 Wi-Fi, 이벤트 및 활동 및 상당한 주방이 있습니다. 많은 학교 그룹과 가족들도 여기에 있습니다. 또한 극장 방에서 코미디, 즉흥 및 버라이어티 쇼를 주최합니다. 마을 최고의 호스텔입니다!

안녕하세요 NYC는 한 눈에 :

$$

사람들을 만나기에 좋은 곳

냉장 야외 파티오

당신은 돈을 요리하고 저축 할 수 있도록 거대한 부엌

$ 43의 침대.

안녕하세요 뉴욕시 호스텔을 예약하십시오!

6. 아메리칸 드림 침대와 아침 식사

이 귀엽고 가족 소유의 호스텔은 침대와 아침 식사로 간주됩니다. 모든 객실은 개인이며 아침 식사는 무료입니다 (놀라운 수제 와플 포함). 또한 Empire State Building, Union Station 및 Flatiron Building 근처에는 훌륭한 위치가 있습니다. 직원은 매우 반응이 좋고 도움이됩니다.

한 눈에 아메리칸 드림 B & B :

$$$

무료 아침 식사 (와플은 훌륭합니다)

기숙사 없음 (그래서 더 나은 수면을 보장합니다)

Empire State 및 Flatiron 건물 근처에 훌륭한 위치

$ 120의 단일 개인 실.

여기에 아메리칸 드림을 예약하십시오!

7. 프리 핸드 뉴욕

이것은 호스텔이 아니지만 객실은 맨해튼의 상당히 저렴하고 장소는 엄청나게 시원하기 때문에 목록에 올려 놓았습니다. Bard College 학생들의 장식과 작품은 고급 느낌을줍니다. 현지인들에게 인기있는 훌륭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크지 않지만 당신이 밟을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현대적이고 깨끗하며 특별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한눈에 뉴욕 프리 핸드 뉴욕 :

$$$

바/레스토랑 현장에서 사람들을 쉽게 만나기가 쉽습니다.

멋진 장식과 우아한 분위기

훌륭한 위치 (Union Square는 지하철과 마찬가지로 근처에 있습니다)

$ 125의 객실.

여기에서 Freehand New York을 예약하십시오!

8. 제인

맨해튼의 고기 패킹 지구에있는이 유서 깊은 호텔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실제로 타이타닉 생존자들이 NYC에 착륙했을 때 세워진 곳이었습니다. 이제는 도시 최고의 예산 호텔 중 하나이며, 소형 싱글 룸, 편안한 침대 및 공용 욕실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아래층에 카페와 인기있는 나이트 클럽이 있습니다. 또한 도시 내 사용을 위해 무료 자전거를 사용합니다.

한 눈에 제인 :

$$$

휴식, 여행 계획 및 사람들을 만나기위한 현장 카페

무료 자전거는 도시를 쉽게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장식과 디자인

$ 79의 싱글.

여기에 제인을 예약하십시오!

9. NAP York Youth Hostel

이 새롭고 우아한 호스텔은 미드 타운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박물관 근처에 있으며 센트럴 파크에서 불과 몇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포드 스타일의 객실과 이층 침대는 자체 충전 스테이션뿐만 아니라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므로 여기에서 아울렛을 놓고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고유 한 욕실이있어 최대 6 명 (여기에서 가장 큰 기숙사 방)과 만 공유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NAP York의 초점은 소음 기계가 사운드, 모든 침대에서 빛을 차단하는 디바이더, 스타 라이트 천장 및 수면 공간에서 24/7 조용한 정책을 적용하여 최고의 수면을위한 고요한 환경을 공급하는 데 있습니다. 맨해튼의 중심에 있기를 원하지만 숙면을 취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조용한 곳이 있다면 이곳은 머무를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한눈에 낮잠

$$$

공유 된 주방 시설

여성 전용 기숙사

조용하고 편안한 환경

$ 62의 침대.

여기에서 Nap Nap York!

10. 포드 호텔

Times Square, Midtown, Murray Hill 및 Williamsburg에 위치한 Pod Hotel은 뉴욕의 많은 비싼 지역에서 예산 친화적 인 요금을 사용합니다. 이층 침대 또는 개별 포드 룸이있는 매끄럽고 현대적인 기숙사 객실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모든 위치는 약간 다르지만 모든 포드 호텔에는 실내 라운지 및/또는 옥상 바와 같은 동료 여행자를 사교 및 만나기위한 공동 공간이 있습니다. 이웃 걷기 여행 및 옥상 요가 수업과 같은 다양한 무료 사회 활동, 도시 탐험을위한 무료 자전거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한 눈에 포드 호텔

$$$

멋진 공동 공간

무료 걷기 여행 및 요가 수업

사용을위한 무료 자전거

$ 75의 침대, $ 125의 개인 실.

여기서 포드 호텔을 예약하십시오!

***
많은 수년 동안 뉴욕을 여행하고 살면서, 나는 그곳에서 상당한 다양한 숙박 시설을 경험했습니다. 머물기에는 놀라운 장소가 많이 있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훌륭한 위치 및 일반적인 청결으로 인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되었습니다. 도시에 더 저렴한 숙박 시설이 없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지만 NYC에서 가장 좋은 호스텔입니다. 그들을 확인하고 NYC가 제공하는 다른 모든 것을 위해 돈을 절약하십시오!

뉴욕시에 대한 철저한 예산 안내서를 받으십시오!

NYC에 대한 훨씬 더 철저한 아이디어를 보려면 Budge 용으로 작성된 100 페이지 이상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당신과 같은 여행자! 그것은 다른 가이드에서 발견 된 보풀을 잘라 내고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여행하는 데 필요한 기능 정보로 바로 도착합니다. 여정, 예산, 돈을 절약하는 방법, 보거나 할 수있는 모습을 볼 수있는 것, 비 관광 식당, 시장, 바, 안전 팁 등이 제안됩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YC로의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큰 재고와 최고의 거래를 할 수 있으므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 및 저비용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또한, 마을의 어느 부분에 머무를 지 궁금하다면 여기 NYC의 인근 가이드가 있습니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를 대비하여 상세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필요하십니까?
뉴욕에는 정말 흥미로운 투어가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Take Walks입니다. 그들은 전문가 가이드를 가지고 있으며 도시 최고의 명소에서 무대 뒤에서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걷는 여행 회사입니다!

NYC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NYC에 대한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사진 크레디트 : 1 – Pod Hotel, 2 – Q4 Hotel, 3 – 현지 NYC, 4 – NY Moore Hostel, 5 – Chelsea Hostel, 6 – Hi NYC, 7 – American Dream Hostel, 8 – Freehand Hotel, 9 – Jane NYC, 10 – NAP YORK, 11 – POD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