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섬, Snobbery 및 Koh Phayam

January 5, 2023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가방이 맞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나는 오토바이 운전사에게 변증 적으로 말합니다.

“아니 괜찮아.”

“아니요, 우리는 전에 시도했고 너무 컸습니다 -”

“아니요, 이제 괜찮아.”

나는 미리 숙소에 전화를 걸어 거북이라는 별명을 붙인 큰 바퀴 달린 배낭을 운송하는 것에 대해 물었다. 나는이 섬에 자동차가없고 오토바이 만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읽었으며 가방을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하고 싶었습니다.

리조트 소유자는 전화로 나에게 말했다. 나는 오토바이를위한 쉬운 덩어리 나 마차가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그것을 가져 갔다. 대신, 그는이 운전자들이 단순히 다른 운전자보다 훨씬 더 식별되었음을 암시했다.

오토바이 운전 기사는 실제로 오토바이에서 그의 거대한 바퀴 달린 가방에 맞았습니다. 등을 뛰어 넘을 충분한 공간이 거의없고, 내 하루는 좌석 뒤에 뻗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꺼져 있습니다! 포장 도로는 매끄 럽습니다. 그러나 2 분 후에 그들은 뒤틀린 나무 줄기, 움푹 들어간 곳, 때로는 판자가 삐걱 거리는 널빤지로 덮여 있습니다. 내 운전사는 실제로 45도 각도로 좌우로 직조합니다. 나는 우리를 평화롭게 리조트로 데려 갈 수있는 더 높은 힘을 구걸하면서 끔찍하고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5 분 후에는 끝났습니다. Ecolodge에서 오토바이에서 내리면 얼굴이 흰색이며 떨리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내가 왜 여기에 왔습니까?

태국으로의 첫 여행은 저를 Ao Nang, Koh Phi Phi, Koh Lanta, Railay 및 Koh Chang으로 데려갔습니다. 내 자신의 이익과 경력의 혜택을 위해 태국의 덜 발달 된 표시를 보는 것이 나에게 좋을 것입니다.

이 여행에서 나는 인프라가 있었지만 다년생 즐겨 찾기보다 훨씬 적은 종류의 개발 도상국을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섬에 대한 묘사에 대해 포기한 후, 나는 결국 미얀마 국경 근처의 라논 지방 해안의 섬인 코 파이암에 정착했다.

PP Land Ecolodge에서 방갈로를 체크인하면 행복으로 한숨을 쉬었습니다. 파도의 소리, 따뜻한 바람, 햇빛, 내 자신의 해먹 – 이것은 몇 년 전에 사랑에 빠진 남부 태국이었습니다.

내 방갈로는 쉽고 사랑스럽고 24 시간 전기가있는 섬의 몇 곳 중 하나입니다. 약속 된 Wi -Fi는 아무런 효과가 없었지만 전화 신호가 있었고 테 더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리조트의 해변은 내가 기대 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쓰레기가 아닌 잔해물로 가득 차 있었지만, 그것이 돌보지 않았다는 것을 알기에 충분한 가지와 부러진 껍질이 부러졌습니다. 그러나 리조트 옆의 빈 해변에서는 해변이 쓰레기로 덮여있어 필연적으로 바다로 들어갔다. 물에 비누가있는 것처럼 파도는 차분하지만 비정상적으로 거품이 많았습니다.

PP Land ‘s Beach는 이론적으로는 좋아 보였지만 일단 직접 본 후에는 물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 편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더 읽기 : 해변에서 귀중품을 보호하는 방법

즉, 리조트가 서있는 고립 된 코너보다 Phayam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었고, 나는 오토바이를 출발했습니다.

나는 Koh Phayam의 주요 해변 인 Long Beach에서 탐험을 시작했습니다. 내가 본지도는 해변이 게스트 하우스로 덮여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실제 해변은 그렇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비어 있었고, 해안에서 숲에 숨겨져있는 몇몇 게스트 하우스,“전기 6-10 pm”을 읽는 표지판.

계절이 높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그리고 우리는 해파리를 보았습니다.

Long Beach는 Beached 해파리로 절대적으로 덮여 있었고, 몇 걸음마다 새로운 것만으로도 새겨 져 있었고, 그중 다수는 작은 저녁 접시의 크기, 일부는 허브 캡 크기입니다. 다음은 스케일을위한 플립 플롭이있는 것입니다.

세 소녀가 서핑에 들어갔다. 나는 뒤로 물러났다. 내가 가까워지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내륙으로 돌아와서 나는 오토바이를 탐험했다. PP 땅을 둘러싼 도로는 거칠고 도전적 이었지만 섬의 많은 주요 도로는 괜찮습니다.

해변과 페리 드롭 오프 근처에는 몇 개의 바가 있었지만 그 외에는 방문객이 아닌 지역 주민들을위한 섬이었습니다. 여기서 나는 매우 친절한 분위기를 발견했으며, 실제로 모든 섬 주민이 나에게 돌고 물러나 기 위해하고있는 일을 멈추고 있습니다.

늦게, 나는 다른 해변을 검색하고 가파른 언덕의 바닥에 탔을 때 몇 번의 무작위 회전을했고,이 고요한 장소에 왔습니다.

명확한 세룰레 인 물. 다른 두 사람 만. 건물이 없습니다. 쓰레기 없음. 해파리가 없습니다.

나는 물에 들어가서 스스로를 물었다. 비소 할 수 없었던 두 개의 해변 후, 마침내 시원한 물로 미끄러 져 들어가는 것은 Phayam의 완벽의 순간이었습니다.

내가 왜 정말로 여기에 왔습니까?

후시는 선물입니다. 내 메시지를 연대순으로 작성하고 시간이 훨씬 뒤쳐져 있으면 기회가 생겼습니다.내 여행을 되돌아보고 평가합니다.

그것을 깨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그것은 나를 때렸다 – 나는 내가해야한다고 생각한 일을하고 있었다. 여행, 기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특히 동남아시아와 같은 지역에서는 한때 주요 여행자의 영역으로 여겨졌으며 이제는 신규 및 경험이 부족한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 스노버리는 동남아시아 섬과 해변에 관한 경우 10 배 증가합니다. 섬과 해변, 특히 태국 안다만 코스트처럼 인기있는 지역에서는 계층이 빠르게 나타납니다. Phuket 및 Koh Phi Phi와 같은 섬은 Sneers와 만나게됩니다. “숨겨진”섬은 모든 찬사를받습니다.

리소스 – 그리고 이것은 가이드 북 및 온라인 여행 가이드에서 여행 블로그, 여행 문학 및 6 차 지옥 (Lonely Planet ‘s Thorn Tree Forum이라고도 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동남아시아 해변 목적지는 방문객 수에 반비례합니다.

다시 말해, 해변 목적지가 훨씬 더 인기가 높을수록 더 나쁘다. 훨씬 더 발견되지 않았을수록 더 좋습니다.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베니스 나 그랜드 캐년이든 많은 인기있는 곳이 인기가 있습니다. Railay의 Phranang Beach는 특히 상위 시즌에 해변가들과 함께 막히지 만 자연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여 된 일부 장소는 관광을 너무 멀리 가져갔습니다. 현재 사진 Koh Phi Phi와 20 년 전에 사진을 보거나, 과장된 배관으로 인해 공중에서 끊임없는 하수구를 냄새 맡으면 섬을 너무 많이 발전 시켰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즉, Phi Phi는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며, 내 것이 아니지만 몇 년 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람들이 열정과 향수로 그것을 묘사했기 때문에 나는 Phayam에서 끝났습니다. 이것은 태국 섬이 예전의 방식이었습니다. 이 섬은 상업주의 대신 성실성을 붙잡고 있던 섬이었습니다. 실제 여행자들은 이와 같은 섬을 경험해야했거나 그렇지 않으면 실제 태국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것이 나에게 도달하게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내 여행 선택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나쁘게 느끼게한다.

진실은 Koh Phayam이 저에게는 너무 기본적인 섬이며, 하나의 멋진 해변이 다른 해변에서 결코 수영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보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Koh Phayam에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이런 종류의 목적지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기 때문입니다. 해변 마을에서 어울릴 때 라떼와 완전 무료 WiFi에서 기뻐할 수있는 카페 한두 개를 찾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나는 무너져내는 벽을 확장하지 않고 페리에서 나올 수 있기를 원합니다.

나는 왜 Koh Phayam과 비슷한 기본 섬을 좋아하는지 완전히 이해합니다. 문명에서 휴식을 취하고 기타 나 우주를 밟고 해변 부랑자 커뮤니티의 일원이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나에 관해서는, 나는 전기를 좋아한다. 나는 Wi -Fi를 좋아한다. 나는 하루 종일 일할 수 있고 바다에서 수영을하고 부드러운 모래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깨끗하고 손길이 닿지 않은 섬으로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만, 나는 당일 치기 여행에서 그것을 선택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남아시아 비치 목적지가 태국의 코 랑타와 필리핀의 보라카이 인 이유 일 것입니다.

Koh Lanta는 Phuket 또는 Koh Samui만큼 인기가 없지만 아무도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곳은 모든 예산에 대한 잘 발달 된 관광이있는 섬으로, 관광객 (많은 햇볕에 쬐인 스웨덴 인)과 서양의 안락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거기에서 그것을 좋아합니다.

반면에 보라카이는 극도로 발견되었으며 호텔, 상점 및 비즈니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즉, 앙골의 남부 지역은 훨씬 더 조용하고 분위기가 뛰어나지 만 편의 시설은 해변에서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이틀 만에 불과하지만 여기에서도 그것을 좋아합니다.

두 목적지 모두 섬 청소 비용을 청구하며 보여줍니다. Lanta와 Boracay의 해변은 아름답고 매우 깨끗합니다.

그것이 제가 해변 목적지에서 좋아하는 것입니다. 좋은 해변, 연결성 및 괜찮은 편의 시설. 그리고 이것이 내 여행을 덜“진정성”으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간신히 발견 된 섬은 동남아시아 여행의 모든 것이 아닙니다. Phayam이 저에게 그것을 가르쳐 준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덜 발견되지 않은 섬이 더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공유하라!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