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칠레는 방문하기에 안전합니까?

April 25, 2022

게시 : 1/6/2020 | 2020 년 1 월 6 일

칠레는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인기있는 목적지 중 하나이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나는 나라의 아름다움, 맛있고 저렴한, 다른 생태계의 과다한, 그리고 현지인들이 얼마나 친절했는지에 의해 날아 갔다. (그리고 온라인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서 기술에 얼마나 투자하고 있는지!)

다양한 지리로 인해이 나라는 방문객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파타고니아의 광야를 탐험하는 것부터 부티크 현지 포도원에서 와인을 맛보는 것에 이르기까지, 버킷리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부활절 섬을 방문하여 아타 카마 사막을 탐험하고 생생한 산티아고 (Santiago)의 활기찬 수도에서 어울리는 것은 칠레를 방문해야 할 끝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항의로 안전에 대한 우려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우려의 주제가되었습니다.

칠레는 위험한 나라가 아니며 뉴스 미디어는 모든 것을 과장하지만 칠레를 방문 할 때 조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팁은 위험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경험이 가능한 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칠레를위한 8 안전 팁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경계하고 몇 가지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칠레를위한 8 가지 안전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의 소지품에주의하십시오.
사소한 도난은 칠레, 특히 대도시에서 가장 큰 관심사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범죄는 일반적으로 상황에 따라 변덕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자신을 목표로 삼지 마십시오. 소지품을 주시하고 값 비싼 액세서리를 운반하거나 착용하지 마십시오. 콜롬비아에서 거의 강탈 당했을 때, 나는 그것이 재미있는 경험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일하는 도둑 팀이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사람이 무언가를 훔치는 동안 당신을 산만하게하려고 노력할 것이므로 낯선 사람이 바쁜 곳에서 대화를 나누려고 할 때 조심하십시오. 이것은 버스에서 가장 흔합니다.

“Bird Poo”사기와 같이 다른 인기있는 사기가 있습니다. 누군가 누군가가 당신에게 끈적 끈적한 액체를 분출하고 그들이나 공범이 당신이 그것을 정리하거나 무엇인지 알아 내려고하는 동안 당신을 강탈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2. 애완견을 잃지 마십시오.
나는 알고있다 : 개는 매우 귀엽다. 그러나 칠레의 길 잃은 개의 수는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옴이 매우 전염병입니다. 피부 문제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개를 만날 경우 만지지 마십시오.

3. 수영 할 때 립데이드와 전류를 조심하십시오.
칠레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많이 있지만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위험한 해외 찢어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에 휩쓸려 가기 쉽고 해안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apto para bañar”또는“Peligroso”라는 해변의 표지판을 보면 수영하기에는 너무 위험합니다.

4. 택시 운전사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공항 택시처럼 보이는 것을 포함하여 라이센스가없는 택시 운전사에 의해 사람들이 강탈당하는 사건이있었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사전 예약 된 택시를 사용하거나 사용하는 택시가 공식적으로 라이센스가 부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외출 할 때 호스텔이나 호텔에 택시를 예약하도록 요청하십시오.

5. 지진 또는 화산 폭발을 준비하십시오.
칠레는 매우 활발한 지진 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진은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숙박 시설에서 안전 또는 대피 절차에 익숙해 지도록하십시오. 하이킹을하는 경우 지진이 산사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6. 음료 스파이크를 조심하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음료를 뿌린 사람들에 대한 보고서가 증가했습니다. 희생자들은 의식이 없어져 소지품이 도난 당하거나 악화되거나 폭행 또는 강간 당할 수 있습니다. 산티아고의 Suecia와 Bellavista 나이트 클럽 지역에서 특히주의 깊게주의를 기울여야하지만, 모르는 사람들의 음료를받지 않고 항상 음료를 보지 않도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7. 자동차 타이어 사기를 찾으십시오.
대도시에서는 도둑이 타이어를 비밀리에 슬래시했기 때문에 렌터카를 운전하는 관광객들이 갑자기 펑크를 앓고있는 사건이 있었는데, 그 후 펑크에 의해 산만 해지는 동안 소지품이 도난당했습니다. 평평한 타이어를 신비하게 받아야한다면 물건을 잘 주시하십시오!

8. 여행 보험 구매!
여행 할 때마다 무엇이 잘못 될 수 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적절한 수준의 여행 보험이 있어야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희망하지만, 도난의 피해자, 병에 걸리거나 부상을 입거나 응급 상황에 처해 있다면 여행 보험에 가깝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나는 거기에있었습니다 (한 번 이상!) – 보험에 가입하면 차이가 있습니다. 가기 전에 항상 여행 보험을 구입하십시오!

칠레에서 안전을 유지하는 FAQ

칠레에서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여기에 안전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칠레의 현재 항의에 대해 걱정해야합니까?
2019 년 가을부터, 반정부 시위는 RE의 수도에서 폭발했습니다.지하철 요금을 증가시킨 다음 현존, 민영화 및 불평등의 비용 증가에 대한 일반적인 시위가되었습니다. 수도 인 산티아고의 일부분은 화염에 분출하고 시위가 폭력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고의 흉터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빈번한 시위가 있으며, 더 이상 폭력적이지 않으며 정부가 특정 요구에 부과 할 때 크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더욱이,이 시위는 자본에 완전히 갇혀 있기 때문에, 일단 산티아고를 떠나면 아무 것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파타고니아에서 하이킹을하거나 사막으로 나가거나 Valparaiso의 인근 마을로가는 경우에는 아무 것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시위에 관심이 있다면 자본을 건너 뜁니다. 그러나 그 나라는 여전히 방문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칠레에서 피하는 곳이 있습니까?
설마. Santiago and Valparaiso와 같은 도시의 바운더 지역에서 더욱 경계가되고 싶을 것입니다. 사소한 도난과 관광 사기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장소를 피할 이유는 없습니다. 경비원을 지키고 소유물을 안전하게 지키십시오.

니가 쓸모없는 지뢰를 가로 질러 올 수있는 칠레의 일부 영역이 있지만 페루, 볼리비아, 아르헨티나에 불법적 인 경계 교차점은 근접 뿐이므로 공식 국경 교차점 만 사용하고 가까운 시골로 끈을 피하십시오. 이 횡단. 지뢰 경고 표지판이 보이면 무시하지 마십시오!

칠레는 혼자 여행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솔로 여행은 다른 어떤 종류의 여행으로 칠레에서 안전하고 있으며, 혼자서 여행 할 때는 일반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특히 대중 교통에서 항상 수하물과 귀중품을 눈에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그러나 솔로 여행자에게는 여전히 안전합니다!

칠레에서 운전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칠레스는 아주 적극적으로 운전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칠레의 차를 빌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항상 바쁘고 보행자가 확인하지 않고도 도로를 가로 질러 실행되기 때문에 산티아고에서도 어려운 일입니다.

고속도로는 통행료와 잘 유지됩니다. 그러나 주요 도로에서 벗어나면 2 차 도로는 종종 잘 유지되지 않고 잘 조명되지 않으므로 더 조심해야합니다. 산에서 운전하는 경우 언덕 옆의 길은 다른 나라에서 자주 보는 가드 레일이 없음을 곧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경험이있는 한, 더 많은 바쁜 환경에서 편안한만큼,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도로의 더 많은 LAX 규칙을 가진 국가에서 운전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경우 차를 임대하는 것에 대해 조언 할 것입니다.

산티아고 주변을 걷는 것이 안전합니까?
칠레의 자본 산티아고는 500 만 명이 넘는 주민들이있는 대형 도시이며, 많은 대도시처럼, 완벽하게 안전하고 조금 위험 할 수있는 부품이 있습니다. Santiago의 Las Condes, Vitacura 및 Providencia 지역은 도시의 다른 지역보다 더 높은 금리 도난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해당 지역에서는 추가 조심합니다.

물이 안전합니까?
여기서 수돗물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물을 끓는 것은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1 ~ 3 분 (고도에 따라 다름)에 대한 끓는 것은 당신의 물이 마시는 것이 안전하게 지낼 것입니다. Libestraw 또는 Stispen을 사용하여 물을 정화 할 수도 있습니다. 남쪽에서 산에서 하이킹을 할 때 정수기가 필요합니다. (나는 내가 갔을 때 lifestraw를 사용했다.)

솔로 여성 여행자에게 칠레 안전합니까?
칠레의 여성 여행자에게 특별한 위험이 없지만, 세계 많은 지역에서는 밤에는 비어 있거나 어두운 곳에서 혼자가되는 것을 피해야합니다. 여성은 또한 술 마시는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술집이나 클럽에서 스스로가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많은 여성들이 칠레에서 혼자 배낭 여행을하고 있으며, 대다수로 여행은 그 여행이 아닙니다. 당신이 솔로를 여행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가장 마음이 많은 친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은 우리의 솔로 여성 여행 전문가가 작성한 안전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게시물입니다.

솔로 여성 여행자로서 안전하게 지내는 방법

8 솔로 여성 여행에 관한 신화가 debunked.

솔로 여성 여행에 관한 10 가지 질문

여성은 혼자 여행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
칠레는 안전합니까? 예! 그리고 당신은 방문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연의 광야에 관심이있는 능력이있는 나라이며, 이스터 섬으로 나가기를 원하거나, 산티아고의 문화와 바보를 경험하고 싶습니다.

당신을 혼란스럽게하고 어떤 상식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는 사기를 알고 있습니다.

칠레는 방문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관광, 문화, 그리고 사람들은 당신의 여행을 잘 할 것입니다!

칠레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 물류 팁과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저렴한 항공편을 찾으려면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전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여 항상 돌이 닿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두 가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에서 시작하십시오그들은 가장 큰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허프!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큰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스트 산림 (산티아고)

호스트 PO (Valparaiso)

코나 타우 (부활절 섬)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보호합니다. 어떤 것이 잘못되었을 때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나는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 만하지 않고 여행을 떠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당신이 여행 할 때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칠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보려면 칠레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