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바르셀로나에서 안도라로의 당일 여행

November 20, 2022

어드벤쳐 링크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신비한 나라 안드라는 올 여름 유럽의 원래 일정에 없었습니다. 코펜하겐의 발사대에서 나는 아테네로 향하고, 베오그라드에 도착할 때까지 알바니아로, 발칸 반도를 통해 위로 향했다.

사실, 나는 도착하기 2 주 전까지 비행기를 예약하지 않았다! 그러나 내 친구 베키가 방문하는 동안 아테네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나는 주변을 둘러보고, Skyscanner를 사용하여 코펜하겐에서“어디서나 비행”하고, 저렴한 목적지가 튀어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거기에 있었다. 바르셀로나는 60 달러에 불과한 다음 Santorini, Direct (!), $ 70에. 예약.

이제 바르셀로나와 저는 복잡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의 여행 후에도 여전히 도시에서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름 햇살 (이전의 비가 오는 두 번의 방문과 달리)과 마을의 친구를위한 체크 아웃 시간으로, 이것은 아마도 도시에서 기뻐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일 것입니다. 그리고 스페인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 : Jamón Ibérico, Cava, 늦은 밤, 플라멩코 음악은 기타에서 연주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유혹은 불과 3 시간 거리에 있으며 피레네 산맥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안도라. 완전히 새로운 나라. 그리고 유럽의 모든 나라를 확인하려는 소녀에게는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산악 미크론

안도라는 유럽에서 가장 작은 나라 중 하나이며 피레네 산맥의 스페인과 프랑스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통화는 유로이지만 Andorra는 EU의 일부가 아닙니다. 카탈로니아 인은 공식 언어이지만, 표지판에는 프랑스어, 스페인어 및 영어도 있습니다. 안도라의 명성에 대한 주장? 뛰어난 스키와 슈퍼 세금 쇼핑.

안도라가 바르셀로나에서 각각 3 시간 동안 버스 여행이라는 것을 알아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버스에서 6 시간 동안 하루 동안 많은 일을했지만 솔로 데이 여행을 위해 그 일을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Kindle Paperwhite에서 읽을 수있는 책이 많이있었습니다!

(한 달 후 알바니아에서 나는 여기서 내가했던 것처럼 편안한 버스 타기를 원한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예, 나는 하루 여행에 여러 쌍의 선글라스를 가져 왔습니다…)

계곡, 언덕, 그리고 산을 뚫고 지나간 후, 우리는 작은 나라와 그 작은 수도 인 Andorra La Vella에 들어갔다. 나는 센트럴 파크 (주로 어린이 놀이 구조로 덮여 있음)를 건너 구시 가지를 향해 오르막길을 향해 향했다.

내가 본 첫 번째 일? 안도라의 도서관. 그리고 그 라이브러리 앞에서 :

뭐?

나는 이것들이 부처인지, 단순히 대머리 남자인지를 알 수 없었고, 온라인 연구조차도 아무 것도 없어서는 안된다. 그러나 나는 기발한 목적지 Andorra가 무엇인지보기 시작했다.

그리고 아름다운. 이 종 탑은 1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가지 만 나머지 교회는 나중에 지어졌습니다.

Andorra La Vella의 거리는 상당히 전통적인 유럽인이며, 70 년대의 주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꽃 박스가 등장하는 여러 바구니가있는 농구장? 글쎄, 각자 자신에게.

아마도 가장 미친 일? 나는 Plazza의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Gazpacho와 샐러드를 구입했습니다. 샐러드는 참치와 키위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함께.

키위는 배출되지 않았다.

구시 가지는 몇 분 동안 걸어 다니는 것이 좋았지 만 매우 작았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시간이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쇼핑? 나.

“글쎄, 적어도 쇼핑이 있습니다.”나는 구시 가지에서 상업 구역으로 향하면서 나 자신에게 중얼 거렸다. 적어도 나는 감당할 수없는 많은 프라다 핸드백을 쓰다듬을 수있었습니다.

안도라에 프라다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때까지. Prada 제품을 운반 한 백화점조차도 아닙니다. Prada, Gucci, Chanel, Louis Vuitton, Alexander McQueen 등 최고의 디자이너로부터 제품을 구매하려면 향수 나 선글라스 여야합니다. 그게 다야.

(유감스럽게도, 나는 Andorra La Vella의 쇼핑 지구의 사진이 전혀 없습니다.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 났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몇 가지 맹세를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일부 쇼핑 지역에서는 2 차 및 3 차 디자이너가 훨씬 일반적입니다. Michael Kors 핸드백은 모두 끝났습니다 (사이드 참고 : 최근 미국의 클리어런스 랙 전체에 Michael Kors 핸드백이 아닌가?). 액세서리가 상점을 채우는 것 같습니다. Levi ‘s Jeans, Benetton 스웨터, Adidas Activewear 및 Nike 스니커즈는 다양한 쇼핑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품목은 일반 상점이 아닌 콘센트에서 볼 것으로 예상되는 종류의 제품이었으며,별로 할인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내가 상상했던 정확히는 아닙니다.

안도라 라 벨라 가이 나라에서 쇼핑을위한 유일한 옵션은 아니라고 덧붙여 야합니다. Les Escaldes에는 수도 옆에있는 몇 개의 쇼핑몰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상점 목록을 살펴 보았고 훨씬 더 똑같습니다.

Zara는 지금까지 쇼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자라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다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