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Quito, 에콰도르

August 22, 2022

에서 볼 수있는 11 가지 일 : 10/1/2020 | 2020 년 10 월 1 일

Quito를 처음 방문했을 때 무엇을 기대 해야할지 전혀 몰랐습니다. 에콰도르의 수도와 2 백만 명의 사람들이있는이 도시는 그에 대한 거칠고 역사적인 건축물에 의해 병치 된 많은 나폴리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키토 주변 지역은 15 세기까지 잉카 영토 였지만, 도시 자체는 1534 년부터 세바스티안 데 베 날카자르 (Sebastián de Benalcázar)가 이끄는 스페인 정착민들이 원주민을 노예로 만들고이 지역을 식민지로 만들었습니다. 도시는 그 이후로 서있었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여 해발 2,850 미터 (9,350 피트)에 자리 잡은 Quito는 일반적으로 여행자가 다른 곳 (즉, 갈라파고스)으로 향할 때 무시됩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역사적인 마을 광장에서 활기찬 레스토랑과 공원, 아름다운 산에 이르기까지 며칠 동안보고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며칠을 보내십시오. Quito는 실제로 관광 도시가 아니므로 에콰도르 문화에 대한 진정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Quito를 방문하는 동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 목록입니다.

1. 무료 도보 여행을하십시오

새로운 목적지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료 도보 여행을하는 것입니다. 역사, 문화, 음식 등에서 충돌 과정을 받게됩니다. 새로운 도시에 도착할 때마다 가장 먼저하는 일입니다.

무료 워킹 투어 에콰도르는 매일 무료 도보 여행 (그리고 유료 음식 및 문화 투어)을 제공하여 Quito에 대한 확실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투어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되며 마을의 모든 주요 명소를 다룹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마지막에 가이드를 기울여야합니다!

2. 빵 롤을 하이킹하십시오

El Panecillo 또는“The Bread Roll”은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작은 언덕입니다. 656 피트 (656 피트)에 불과한이 도시는 도시와 주변 산의 아름다운 파노라마를 제공합니다. 스페인이 16 세기에 도착하기 전에, 그것은 잉카 성전의 본거지였습니다. 오늘날, 1976 년에 지어진 성모 마리아 (Quito의 처녀라고도 함)의 대규모 알루미늄 동상은 도시를 넘어 타십시오. 최상의 전망을 위해 아침 일찍 도착하십시오 (고도가 높고 구름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3. 구시 가지를 방황합니다

Quito는 모든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잘 보존 된 역사적인 센터 중 하나가 있습니다. 좁은 거리는 수 세기의 건물이 늘어서 있으며, 전체 지역은 1978 년에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카페, 화려한 오래된 건물, 교회, 광장 등이 많이 있습니다. 걸어 다니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것처럼 느끼기에 좋은 곳입니다. 많은 건물들이 160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4. Plaza de San Francisco를 참조하십시오

세인트 프랜시스 스퀘어 (Saint Francis Square)는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인 세인트 프랜시스 (St. Francis)의 교회와 수녀원을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150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고 완료되는 데 거의 150 년이 걸렸습니다. 디자인의 바로크이며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역사적 구조 중 하나입니다. 광장 자체는 거대하며 사람들을 관찰하기에 좋은 곳을 만듭니다. 그것은 고대의 잉카 폐허 (Atahualpa 황제 15 세기 궁전 포함)에 세워졌습니다.

5. Central Bank National Museum을 방문하십시오

Museo Nacional de Banco Central del Ecuador, 일명 은행 박물관은 지루하게 들립니다. 열렬한 박물관 참석자와 역사 애호가로도 기대치가 낮았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즐겁게 놀랐다. 박물관에는 1,500 개가 넘는 품목과 인내 전 시대 (약 6,000 세 이상)의 유물이 많이 있습니다. 전시회는 역사 전반에 걸쳐 에콰도르의 역사와 진보를 보여 주며, 예술에서 종교, 경제,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몇 시간을 쉽게 보낼 수있는 거대한 박물관입니다. 또한 Quito에서 가장 인기있는 일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매우 경제적입니다).

Avenida Patria, +593 2-381-4550, muna.culturaypatrimonio.gob.ec.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장료는 $ 2 USD입니다.

6. 적도를 건너십시오

적도 자체를 방문하지 않고도 에콰도르를 방문 할 수 없습니다. 먼저, 1970 년대 후반에 잘못된 지점에 지어진 30 미터 높이의 Mitad del Mundo 기념비 인“가짜”적도를 방문하십시오 (현대 GPS가 오류를 알려 졌음).

“진짜”적도는 Intiñan Solar Museum에서 수백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공식적으로 반구를 걸러 내고 토착 에콰도르 문화와 역사에 경의를 표하는 작은 박물관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도에있을 때만 작동하는 재미있는 과학 실험이 있습니다.

7. Parque Metropolitano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것은 도시에서 가장 큰 녹지 공간입니다. 1,700 에이커가 넘는이 공원에는 하이킹 트레일, 캠프장, 자전거 도로 (및 임대) 및 하이킹 및 조류 관찰을위한 아름다운 구름 숲이 있습니다. 여기서 몇 시간이나 하루 종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점심을 포장하고 책과 걷기 신발을 가져 와서 주변 산과 풍경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전망을 쌓아 두십시오.

공원은 매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영업합니다. 공원 입구는 Batán al의 Gunuguiltagua Street에 있습니다.동네로.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8. Cotopaxi 화산으로 당일 치기 여행

Quito에서 약 50km (31 마일)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화산입니다. Cotopaxi National Park에 위치하고 있으며 5,897 미터 (19,348 피트)의 높이에 위치한이 제품은 등산, 하이킹, 승마 및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인기있는 위치입니다. 1738 년 이래로 50 건이 넘는 분화가있었습니다 (실제로 폭발로 인해 2016-17 년에 방문객들에게 실제로 문을 닫았습니다). 날씨가 깨끗 해지면 Quito의 화산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부과됩니다).

공원 자체는 무료입니다 (여권을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약 $ 65 USD에 당일 투어를 예약하거나 약 $ 20 USD에 직접 정리할 수 있습니다. 시작 위치에 따라 정상 회담에 하이킹을 할 때 2 ~ 7 시간을 소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 시간을 줄이기 위해 파트를 운전할 수 있음). 하이킹을하기 전에 고도에 적응하는 Quito에서 시간을 보내십시오.

9. La Mariscal을 탐험하십시오

이 도시는 도시의 나이트 라이프 쇼핑과 즐기기에 인기있는 지역입니다. 관광객/국외 군중에게 많은 충격을 받았으며 바베큐 장소 나 아일랜드 펍을 보지 않고는 5 피트를 걸을 수 없었습니다. 현대적이고 트렌디하며 바와 호화로운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이 지역의 주택은 화려하며 탐색할만한 몇 가지 야외 시장도 있습니다. 요컨대, 그것은 낮에는 탐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해가 끝나면 밤을 보내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10. García Moreno 감옥 Musem을 둘러보십시오

이 버려진 교도소는 150 년이 지난 후 2014 년에 폐쇄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지난 세기 동안 Quito의 도전적인 감옥 생활 조건을 강조하는 시선을 사로 잡는 박물관입니다. 가이드는 전 경비원으로, 당신을 땅을 돌아 다니면서 모든 종류의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 줄 전 경비원입니다. 많은 세포들이 여전히 죄수들의 물건과 소지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말 흥미롭지 만 약간 불안한 것입니다. 그것은 도시의 역사에 약간의 뉘앙스를 제공합니다.

Vicente Rocafuerte. 박물관은 이상한 시간을 유지하고 연락처 정보가 최소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호스텔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11. Laguna Quilotoa로 당일 치기 여행

이 멋진 분화구 호수는 도시에서 3 시간입니다. 분화에서 무너진 이전 화산으로 만들어진 분화구는 물로 가득 차 있으며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하이킹, 분화구 입술의 가장자리에서 스윙하고 카약을 임대하고 물 주위에 노를 저어 줄 수 있습니다 (임대료는 약 $ 3 USD). 당일 투어는 긴 하루 (대부분의 마지막 12 시간)를 만들기 때문에 가능한 경우 밤새 지역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일 여행을 위해 약 $ 50 USD를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 Cotopaxi에서도 짧은 정지가 포함됩니다.

***
나는 Quito를 좋아했습니다. 문화와 건축이 풍부하고 좋은 음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보고 할 일이 많습니다. 갈라파고스 제도로 날아갈 수있는 곳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며칠 동안 탐험 하고이 놀랍고 재미있는 도시를 알게 될 가치가 있습니다!

에콰도르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개의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큰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커뮤니티 호스텔

Vibes Hostel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에콰도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