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Justfly Reviews : Silicon Valley

August 5, 2022

기자 Don Hoefler에 대한 5 가지 알려진 사실은 1971 년에“Silicon Chip”혁신가의 본사와 제조업체의 본사를 언급하기 위해 1971 년“Silicon Valley”라는 용어를 만들어 냈습니다. 버섯. 오늘날, 애플, 야후!, eBay, Google을 포함한 고농도의 하이테크 회사의 집으로, 실리콘 밸리를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하이테니어 (Hi-Technology) 및 독창적 인 사업의 중심지로 맵에 올려 놓았습니다. 스타트 업뿐만 아니라 일부는 젊은 기업가가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바로 여기 새로운 방문객들이 흥미로운 것을 발견 할 수있는 실리콘 밸리에 대한 더 많은 사실이 있습니다!

1. 스탠포드의 영향

Stanford University의 재단과 개발은 Silicon Valley에서 주요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인물 중 하나는“실리콘 밸리의 아버지”에 대해 생각한 프레 더릭 테르 만 교수입니다. 스탠포드 엔지니어링 딘은 많은 연수생들이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도록 설득했습니다. 이 연수생 중 두 명은 William Hewlett과 David Packard로 1939 년 Packard ‘s Garage에서 Valley 최초의 개인 IT 회사 인 Hewlett-Packard Co.를 설립했습니다.

CC0 퍼블릭 도메인 / 픽사 베이

2. 마음의 기쁨의 계곡

그들은 대부분의 현지인들이“실리콘 밸리”라는 용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다소 하이테크 닉네임을 얻기 전에이 지역은 이전에 뛰어난 기후와 비옥 한 토양 이후 오렌지, 아티 초크 및 복숭아를 심는 데 적합한 비옥 한 토양 이후“심장의 즐거움”으로 이해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마찬가지로 가장 멋진 도시 중 일부와 미국에서 온라인으로 가장 좋은 곳이 있습니다.

3. 도트 com 붐

1980 년과 1990 년대는 웹의 초기 시절과 실리콘 밸리가 유명한 것의 일부인“Dot Com”사업의 출현을 표시했습니다. 젊은 개인은 정기적으로 상점이나 행 아웃에서 만족하여 개념을 논의하고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정확히 논의하고 신문에 대한 분류 된 광고의 긴 목록에 답변합니다. 그 이후로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는 항상 기술 전문가들과 세계의 기술 자금 지원 기업가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CC0 퍼블릭 도메인 / 픽사 베이

4. 알 수없는 이야기

실리콘 밸리의 두 번째“아버지”윌리엄 쇼클리 (William Shockley)는 1956 년 트랜지스터를 발명하기 위해 다른 두 명과 함께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트랜지스터를 만들 수있는 사업을 설립하기로 결정하고 그렇게 할 때 “실리콘”자료를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동료들뿐만 아니라 자신의 회사를 설립했으며, 후자는 자신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Fairchild Semiconductors는 처음으로 실리콘 트랜지스터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리콘 밸리의 실리콘 트랜지스터를 전문으로하는 오랜 비즈니스 역사의 시작입니다.

5. 인큐베이터

실리콘 밸리는 트랜지스터, 컴퓨터, 스마트 폰 또는 로봇의 발상지가 아니었지만 비즈니스의 인큐베이터였으며“연구뿐만 아니라 개발뿐만 아니라 개발 공장”의 연구보다 더 많은 발전이었습니다. 혁신.”

실리콘 밸리의 뿌리는 1910 년대 초반에 Lee de Forest가 진공 튜브와의 선구적인 작업을 똑같은 시간에 세계 최초의 라디오 방송국 인 Charles Herrold ‘s KQW로 생각했을 때 1910 년대 초반까지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제 KCBS.

정확히 얼마나 멀리 가든 실리콘 밸리는 지구상의 가장 독창적 인 개념뿐만 아니라 가장 큰 독창적 인 개념을위한 번식지이며, 기술자 들이이 지역에 머무를뿐만 아니라 계속 시작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인터넷 여행 회사 인 Tech Company 인 Justfly가 제공 한이 기사를 읽는 것을 즐겼기를 바랍니다. iTunes의 Justfly 앱뿐만 아니라 JustFly 평가를 검사하여 더 많은 정보를 찾으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공연 할 수있는 재미있는 것뿐만 아니라 무료 5 개

캘리포니아 :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5 가지 방법

5 Incredible 미국에서 볼 수있는 공원을 지정하십시오.

영감을 얻으십시오 : 워싱턴 주 워싱턴 근처의 놀라운 목적지 6 개 (비디오)

전 세계 6 개의 놀라운 해변

전 세계 8 가지 독특한 호텔 경험

ANA의 새로운 Tokyo Haneda-New York/Chicago Flights에 대해 흥분하는 5 가지 이유

Justfly Reviews : 뉴욕시에서 가장 좋은 10 대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