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0 최고의 크로아티아 전통 요리 당신은 크로아티아에서 최고의 현지 음식을 찾고 있다면 [크로아티아 최고의 현지 음식]

January 29, 2023

먹어야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위한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하지 않으면 발칸 모험은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버스, 페리 또는 세계 최고의 장소로가는 기차
,,

,,

내 여행 티켓을 찾으십시오

크로아티아는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및 터키와 가까우며 식욕을 돋우는 요리로 인기가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수많은 인기있는 음식은 이들 국가의 문화와 요리 방법의 영향을받습니다. 또한 해안선이 길고 크로아티아에는 풍부한 해양 자원이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 다양한 유형의 맛있는 현지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어떤 종류의 음식을 찾을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여기에는 크로아티아에서 10 개의 최고의 현지 음식으로 구성된 목록이 있습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필리핀 여권으로 크로아티아 여행자 비자 신청 방법

7 일 발칸 여정 : 크로아티아, 몬테네그로 및 보스니아 및 헤르체고비나 방문 방법에 대한 안내

크로아티아 Brac Island 로의 여행 가이드 – Orvas Villas에서 항해 및 숙박

크로아티아 이스트리아의 최고 여행 가이드 #Shareistria

이스트리아, 크로아티아가 최고 커플 목적지 인 10 가지 이유! #shareistria

목차

1. prosciutto / pršut
2. Crni Rižot / Black Risotto
3. Peka
4. 파스티카다
5. Brudet
6. Skampi Na Buzaru
7. Manestra
8. Cevapi
9. 프리 룰
10. Breskvice

1. prosciutto / pršut

Shelby L. Bell CC의 사진 2.0
애피타이저로서 Prosciutto 또는 현지에서 Pršut이라고 불리는 맛은 맛 싹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Pršut는 절인 건조 된 돼지 고기 다리이며 수분 함량이 매우 최소화 될 때까지 누릅니다. 이 음식은 Dalmatian과 Istrian 정통 요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almatian Pršut는 실제로 모든 레스토랑 이이 메뉴를 제공하는 Istria와 달리 찾기가 어렵습니다.

2. Crni Rižot / Black Risotto

리조또는 이탈리아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탈리아 전역에 위치한 크로아티아에는 Crni Rižot 또는 Black Risotto라는 비슷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 요리는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스테이플 음식 중 하나입니다. 검은 리조또는 양파, 마늘, 와인 및 올리브 오일로 맛을 낸 쌀로 만들어집니다. 이 요리의 검은 색은 크로아티아의 수많은 해양 제품 중 하나 인 Squid Ink에서 나옵니다. 크로아티아 해안 지역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Peka

Bistro Deno CC의 사진 2.0
Peka는 음식의 이름이 아니라 음식 요리를 위해 캐서롤을 덮는 데 사용되는 종 모양의 철 뚜껑입니다. 캐서롤은 뚜껑 만 볼 수있을 때까지 석탄으로 심어집니다. 이 기술을 통해 캐서롤과 PEKA는 마이크로 오파로 변형됩니다. 느리게 요리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고기를 요리하여 부드럽고 이상적인 맛을 만들어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성분은 양고기, 문어 또는 기타 고기입니다. 야채 조차도이 방법을 사용하여 요리됩니다. 요리 과정은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식당을 방문하기 전에 구매해야합니다. 다른 식당에서는 언제든지 Peka를 먹을 준비가되어 있지만이 메뉴는 캐서롤에서 새로 나온 후 가장 잘 먹습니다.

4. 파스티카다

Pasticada는 Peka 외에도 Pasticada의 주요 성분 인 생고기는 가공되기 전에 며칠 동안 적포도주 식초에 담가야하기 때문에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Pasticada는 희귀 한 향신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독점적 인 Dalmatia 접시입니다. Pasticada는 종종 Gnocchi 또는 Homemade Pasta와 함께 제공되며 Pesticada의 취향은 더 강하고 훨씬 맛있습니다.

5. Brudet

해안선이 긴 국가로서 크로아티아에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브루드입니다. Brudet은 야채로 요리 된 해산물 수프이며 훨씬 더 탄수화물과 섬유질을 제공하기 위해 쌀과 함께 제공됩니다. 흰 도미, 몽크 피쉬 또는 기타 성분과 같은 해산물은 뇌부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마늘, 토마토 소스, 식초, 월계수 및 칠리 가루를 포함한 향신료도 수프에 첨가됩니다.

크로아티아 해안의 다양한 식당 에서이 요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6. Skampi Na Buzaru

Cyclonebill CC By-SA 2.0의 사진
유명한 발칸 해안선 메뉴는 Skampi Na Buzaru입니다. 이 요리는 새우와 조개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합니다. 현지인들은 종종 화이트 와인, 마늘, 빵 부스러기 및 파슬리를 추가하여 새우 나 조개류를 맛 보았습니다. Skampi Na Buzaru는 칼이 없지만 맨손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요리를 만들기 위해 현지인들은 Buzaru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신선한 새우가 팬에 놓고 올리브 오일, 마늘, 다진 토마토 및 작은 와인을 넣을 때입니다. 그런 다음이 조합은 새우가 붉은 색을 가질 때까지 10-15 분 동안 요리됩니다.

7. Manestra

Manestra는 일반적인 크로아티아 콩 수프이며 종종 Istria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이 수프는 옥수수 (Manestra OD Bobići) 또는 소금에 절인 양배추 (JOTA)와 같은 주요 성분을 사용하여 조리 과정과 함께 저온에서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어떤 경우에는 현지인들이 Manestra에 prosciutto를 추가합니다.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늘 및 파슬리와 같은 향신료는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