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부다페스트에서 볼 수있는 25 가지

June 9, 2022

마지막 업데이트 : 10/30/21 | 10 월 30 일, 2021 년 10 월

내가 처음 부다페스트에 갔을 때, 껄끄 러운, 룬 다운 스트리트가 나를 매료 시켰습니다. 부다페스트는 초초를 느꼈다. 이것은 버려진 건물, 풍성한 음식 및 주요 사람들의 지하철 바가있었습니다.

원래는 원래 1 CE 주위에 셀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이 지역은 나중에 Aquincum의 도시를 창립 한 로마인들에 의해 참여했습니다. 마그셋은 결국 불가리아에서 쏟아져 나오면이 지역을 침략했다. 1361 년에는 Buda Castle을 구축하여 현재 부다페스트를 왕국의 수도 및 문화적 허브로 굳게 해줍니다.

1873 년 부다와 해충의 마을은 Óbuda (Old Buda) 도시의 세 번째 지역과 합병되어 현대적인 부다페스트를 형성했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관광객 들이이 숨겨진 보석을 발견했고 더 이상 숨겨져 있지 않기 때문에 도시의 변화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한때 부다페스트는 아직도 유럽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대륙, 아름다운 지구의 톤, 온천 및 온천, 아름다운 역사적인 건물 및 박물관, 그리고 많은 녹색 공간에 대한 가장 좋은 밤의 유흥을 제공합니다.

다음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부다페스트에서 볼 수있는 25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완전히 무료 워킹 투어를 취하십시오

내가 새로운 목적지에 도착할 때마다, 나는 항상 완전히 무료 워킹 투어를 취합니다. 주요 광경을보고 목적지에 대해 배우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현지 전문가에게 어떤 질문을하는 질문을하는 예산 친화적 인 방법입니다. 그들은 여행의 나머지 부분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시 요약을 쉽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부다페스트에는 완전히 무료 이용할 수있는 수많은 숫자가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여행 및 세대 여행 모두 뛰어난 투어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가이드를 제안하십시오!

2. 목욕탕을 담그십시오

부다페스트는 열 Medspa 목욕 (이 도시에 관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100 개 이상의 미네랄 온천이 있으며, 로마 제국으로 돌아온 수많은 데이트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시 공원의 Széchenyi Baths입니다. 18 개의 수영장이있는 것은 유럽에서 가장 크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Medspa 하우스가 집을 집안에서 지어진 역사적인 건물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곳입니다. 수영복과 플립 플롭 (수건과 사물함을 임대 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állatkerti Krt. 9-11, + 36-20 435 0051, szechenyifurdo.hu. 6시 -10 시부 터 6 시까 지 열려 있습니다. 입장료는 평일 5,300 HUF에서 주말과 휴일에 6,200 개의 HUF에서 시작됩니다.

3. 파괴 막대에서 파티

부다페스트의 나이트 라이프는 유럽에서 가장 좋은 중 하나이며 막대를 파괴하는 것은 큰 이유입니다. 오래된 유태인 분기 (지구 VII 이웃)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웃의 대부분은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부패하였습니다. 90 년대 동안 바는 해당 지역의 버려진 건물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이 지하 장면은지도에서 잘지만,이 절충주의, Arty 및 펑키 한 공간이 덜 재미 있지 않습니다. Szimpla Kert와 즉시가 내 즐겨 찾기입니다.

훨씬 더 포괄적 인 목록을 보려면 부다페스트에서 최고의 파괴 막대에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4. 캐슬 힐을 참조하십시오

이 역사적인 지역에는 바로크 주택과 하츠부르크 기념물이 있습니다. Cobblestone Streets와 좁은 골목은 도시의 중세 뿌리로 되돌아가는 좁은 골짜기와 다뉴브의 파노라마 전망입니다. 이 도시 의이 부분은 실제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며, 북쪽의 구시 가지와 남쪽으로의 대규모 궁전은 13 세기에 날짜가 있습니다. 버스로 언덕을 올리거나 케이블카를 가져갈 수 있지만 종종 기다려야합니다. 언덕은 걷기를 선택하므로 언덕이 정말로 가파르지 않습니다.

5. 여행 buda castle

또한 캐슬 힐 지역에서는 Buda Castle (다른 것보다 궁전 복합체가 훨씬 더 많습니다). 원래 단지는 13 세기에 지어졌지만 오늘날 존재하는 거대한 바로크 궁전은 실제로 1749-1769 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원래 귀족을 위해 의도 된 궁전은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나치 (그리고 소련)에 의해 약탈당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 성 아래에서는 VLAD가 임펠러 (Count Dracula로서의 구어체로 알려짐)는 14 년 동안 투옥되었습니다. 던전 지역에서는 매우 멋지다는 미로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약간의 박물관이 있습니다 (아래 참조).

Szent György Tér 2, +36 1 458 3000, budacastlebudapest.com. 안뜰은 24/7 열려 있지만 성은 박물관과 갤러리와 일치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아래 참조).

6. 바위의 의료 시설을 탐험하십시오

수년 동안이 박물관은 병원, 폭탄 보호소, 감옥 및 핵 벙커로 봉사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제 2 차 세계 대전, 1956 년 혁명, 냉전이 도시와 그 사람들에게 있었던 영향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2008 년에 열렸던 것은 마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입장료에는 모든 종류의 왁스 수치, 도구, 장비 및 가구가있는 박물관의 1 시간 안내 여행이 포함됩니다.

lovas ut 4 / c, +36 70 70 707 0101, sziklakorhaz.eu/ko. open dai.10 am-7pm. 입장료는 5,080 HUF입니다.

7. 헝가리 국립 갤러리를 방문하십시오

이 박물관은 1957 년에 열렸습니다. 헝가리 아티스트와 역사 (첫 번째 방문 전의 앞에 거의 거의 거의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에 중점을 둡니다. 갤러리는 Buda Castle에 위치하고 있으며 1400 년대의 목재 알레기를 포함하여 르네상스 및 중세의 그림과 조각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물의 거대한 돔을 여행 할 수도 있습니다. 갤러리 호스트가 단기 전시를 회전시키는 호스트를 너무 많이 확인하여 방문 중 무엇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014 부다페스트, +36 20 439 7325, mng.hu.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6시 (마지막 티켓은 오후 5시에 판매 됨). 단기 전시회는 화요일 – 목요일에만 공개됩니다. 입장료는 1,800 개의 HUF이고 오디오 가이드는 800 HUF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데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8. 부다페스트 역사 박물관을 방황합니다

이 박물관은 부다 성 4 층을 다루고 부다페스트 전역에서 가장 뛰어난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도시의 전체 역사에 대한 광범위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도시의 2,000 년 과거에 훨씬 더 포괄적 인 모습을 원하는 사람에게는해야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시는 “1,000 년의 부다페스트”디스플레이였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를 사용하여 많은 보충 정보를 많이 제공하므로. 그것은 비용의 가치가 있습니다.

2 Szent Gyorgy Square, +36 1 487 8800, budacastlebudapest.com/budapest-history-museum.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겨울철 오후 4시). 입장료는 2,400 HUF (부다페스트 카드와 국경일에 무료 인 경우 무료)입니다.

9. 동굴 교회를 참조하십시오

1920 년대 카톨릭 승려는 이전에 Hermit Monk에서 사용 된 대형 동굴 시스템 에이 교회를지었습니다. Saint Ivan ‘s Cave로 알려진 동굴은 2 차 세계 대전 중의 의료 시설로 사용되었습니다. 공산주의자들이 전쟁 이후에 힘을 걱정할 때, 그들은 콘크리트 입구를 덮고 몽크를 수행했습니다. 1989 년 철 커튼이 떨어 졌기 때문에 교회는 재개되었으므로 현지인을위한 예배당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는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오디오 가이드를 얻으십시오. 여기에 많은 역사가 있습니다.

Sziklatemlom út Gellért Hill, sziklatemplom.hu/web/fooldal.html. 월요일 월요일 – 토요일 오전 9시 30 분 – 오후 7시 30 분. 입장은 600 HUF입니다.

10. Matthias Church를 방문하십시오

이 네오 고딕 로마 카톨릭 교회는 유럽에서 가장 독특한 교회 중 하나입니다. 나는 문자 그대로 대륙을 가로 질러 수백 개의 교회와 성당을 보았고 이것은 가장 독특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 현장에서 원래의 교회는 11 세기에 지어졌지만, 그만큼이나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현재의 건물은 14 세기에 건설되었으며 19 세기에 무겁게 개조되었습니다).

16 세기의 터키 침공 동안 그것은 모스크로 전환되었는데, 이는 유럽 교회에서 공통적이지 않은 역동적 인 색과 디자인이있는 이유 (교회는 실제로 그런 것처럼 보이는 다채로운 루핑 시스템이 있습니다. LEGO에서 내장). 일단 내부에, 거대한 아치형 천장과 화려한 장식이 표시됩니다.

szentháromság tér 2, +36 1 355 5657, matyas-templom.hu. 주중 오전 9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토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일요일 오후 1시 오후 5 시까 지. 교회 입학은 2,000 HUF (타워의 2,200 개의 HUF)입니다.

11. 어부의 요새를 방문하십시오

1895-1902 년 사이에 지어진이 테라스는 강을 바라 보는 7 개의 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은 도시를 창조 한 일곱 헝가리 부족 중 하나를 대표하는 묵시적입니다. 테라스는 마티아스 교회를 창조 한 것과 같은 건축가가 개발했으며 다뉴브 강 전역에서 장엄한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경쟁 전설은 그 이름이 테라스가 오래된 어부의 길드를 내려다 보거나 어부의 길드가 벽의 그 지역을 보호 할 책임이 있다는 사실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합니다. 아무도 옳은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szentháromság tér, +36 1 458 3030, fishermansbastion.com. 매일 9 am-11pm을 엽니 다. 입장은 상단 포탑을 방문하기 위해 1,000 개의 HUF의 추가 요금으로 무료입니다.

12. 헝가리 대통령 궁전을 존경합니다

헝가리 대통령 궁전은 2003. 사슴의 직장이었습니다. Sándor-Palota (알렉산더 팰리스)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주변 건물처럼 거의 뛰어난 것이 아니라 최선을 다하면 가드 의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매 시간 내내 9시 ~ 오후 6 시까 지 (일요일 제외). 어떤 경우에는 궁전이 여행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의 발생하지 않으므로 희망을 얻지 못합니다).

Szent György Tér 1-2, +36 1 224 5000. 가드의 변화에 ​​대한 입학은 무료입니다.

13. Buda Tower를 참조하십시오

이 재건축 된 “타워”는 13 세기에 원래 지어졌지만 2 차 세계 대전 중에 파괴되었던 Mary Magdalene의 교회의 남아있는 것입니다. 터키인이 1541-1699 년 사이에 도시를 점령했을 때, 교회는 이슬람교 사원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것은 2017 년에 다시 열었으며 이제는 상단을 초래하는 172 단계를 올라갈 수 있습니다. 즉, 성 힐 (Castle Hill)의 견해는 훌륭하고 완전히 무료입니다. 그래서 그 단계를 건너 뛰고이 역사적인 탑을 Th에서 존경합니다.외부.

Kapisztrán Tér 6, Budatower.hu/en. 매일 오전 6시 6시 6시 (그러나 1 월과 2 월 주말에만 해당). 입장료는 1,500 주입니다.

전문가처럼 유럽을 여행하고 싶습니까?

귀하의받은 편지함으로 전송 된 다음 가이드가 포함 된 완전히 무료 계획 툴킷뿐만 아니라 모든 최고의 유럽 여행 제안을 얻으십시오.

90 일 제한을 지나치게하는 방법

61 Savvy Travel 팁

최고 포장 체크리스트

내가 좋아하는 회사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단계별 여행 계획 가이드

여행 팁을 보내주세요!

14. 체인 다리를 가로 질러 도보

Széchenyi Chain Bridge는 Buda를 해충으로 연결하며 흥분한 철 및 석재 현수교입니다. 이 다리는 원래 1849 년에 열렸지 만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손상되었으며 재건해야했습니다. 다리를 가로 질러 산책을하고 뷰를 섭취하는 시간을 보내십시오. 해충면에 위치한 Gresham 궁전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것은 이제 고급스러운 사계절 호텔 인 예술 누보 빌딩입니다.

15. 의회를 방문하십시오

1902 년 다뉴브에 지어진 이곳은 국가에서 가장 큰 건물이며 국회의 집입니다. 18,000 평방 미터 이상을 덮는 대규모 구조는 1873 년에 현대 부다페스트 (Buda, 해충, Óbuda)를 만드는 세 도시로 실질적으로 20 년이 걸렸습니다. 문자 그대로 번역은 “국가의 집을”또는 ” 나라의 집. ” 도시의 역사와 국가의 정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배울 수있는 건물의 가이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방문 할 계획이라면 선이 정말로 길어질 수 있으므로 발전으로 티켓을 구입하십시오.)

Kossuth Lajos Tér 1-3, +36 1 441 4415, Parlament.hu. 매일 오전 8시 -4PM을 엽니 다. 입장료는 EU 성인을위한 비 EU 성인, 3,500 개의 HUF의 경우 6,700 개의 HUF입니다.

16. 다뉴브를 따라 산책하십시오

의회에 가서 강을 따라 산책하십시오. 2 차 세계 대전 중 총 2 차 세계 대전 중에 총에 맞았던 유대인들을 기리는 기념관을 포함하여 산책로와 수많은 녹색 공간과 조각품을 포함하여 산책로와 수많은 녹색 공간과 조각품을 확인하기 위해 남쪽으로 향합니다. 책이 있거나 그냥보기를 취하고 싶다면 이것은 멈추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반사 장소입니다.

17. 훌륭한 시장 홀에서 먹는다

이것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실내 시장입니다. 1897 년에 지어진 곳에는 대부분 생산, 고기, 구운 식품 및 캔디가 레스토랑과 기념품 가게가있는 동안 상부 층에있는 캔디가 있습니다. 그것은 먹을 수있는 많은 기존의 장소가 있으므로 먼저 걷고 탐험하십시오. 예, touristy (그것은 결국 중앙 시장 일뿐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음식을 아주 훌륭하게 발견했습니다 (저렴한). 아무것도 구매할 계획이 없더라도, 걷는 것은 여전히 ​​빠르게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vámház körút 1-3, budapestmarkethall.com/great-market-hall-budapest. 월요일 오후 6시 6시, 화요일 – 금요일 오전 6시 6시, 토요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열었습니다. 일요일에 폐쇄.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18. St. Stephen ‘s Basilica에 감탄합니다

이것은 헝가리에서 가장 큰 교회입니다. 헝가리의 첫 번째 왕이 지명 된 교회는 화려한 건축물, 아름다운 삽화로 구성되며 거대한 돔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것은 1905 년 50 년을 빌드 한 후 1905 년에 완성되었습니다. St. Stephen의 Mummafied Best Hand에있는 세인트 스티븐 (St. Stephen)의 Mummified Best Hand에있는 집에있는 모든 작은 예배당뿐만 아니라 모든 작은 예배당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월요일에 거기에있는 경우, 그들은 오르간 리지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Szent István Tér 1, +36 1 311 0839, Bazilika.biz. 9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매일 열리십시오 (일요일 오전 7시 45 분, 열림). 대성당의 입국은 기부금에 의한 것입니다.

19. Dohány Street Synagogue를 참조하십시오

그레이트 회당 (Great Synagogue)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회당 (3,000 명을 좌석)입니다. 1854 년에 지어진 회당은 사는 가이드 여행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