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온라인으로 한국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십시오 (지불하는 7 개 회사)

June 12, 2022

E는 오전 6시에서 한국의 시간부터 오전 10 시까 지입니다. 교사는 한 달에 두 번 페이팔을 통해 지불됩니다.

시간

튜터링 GO는 24 시간 동안 문을 열고 수업은 20 분 길이입니다. 최소 또는 최대 교육 시간이 없으며 원할 때마다 일할 수 있습니다.

수업에 대한 가장 높은 수요는 오전 6시 – 오전 10 시인“피크 시간”입니다.

가입하는 방법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오프닝이 있으면 채용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인지도를 고용하려면 파일과 서면 신청서를 제출하여 시작합니다. 평가를 위해 오디오 및 비디오 녹화도 제출합니다.

통과하면 전화 인터뷰 및 모의 수업에 초대됩니다. 마지막으로, 교실에서 초기 교사 훈련과 지속적인 지원을 받게됩니다.

개인지도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십시오

3. 영어 사냥

EnglishHunt는 2000 년대 초반에 한국의 학생들에게 온라인 언어 수업을 제공해 왔습니다. 전반적으로 EnglishHunt는 웹 주변에 좋은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English-Hunt는 쉽게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한국 성인을 온라인으로 가르치는 훌륭한 방법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교사들은 반응 형 직원과 쉬운 분위기를 좋아하지만 아시아를 대상으로하는 모든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시간은 일찍입니다. 수업 계획과 자료가 제공됩니다.

교사 요구 사항

EnglishHunt는 미국 시민을 고용하고 있으며 지불을 받으려면 미국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EnglishHunt와 함께 가르치려면 모든 과목 또는 4 년간의 교육 경험에서 학사 학위가 있어야합니다. 교사들도 TEFL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수많은 인기있는 플랫폼과 달리 English -Hunt Teacher Software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당신은 Apple 또는 Mac 컴퓨터 나 태블릿 또는 크롬 북에서 지시받을 수 없습니다.

교사는 또한 이더넷 연결과 마이크가있는 헤드셋을 가져야합니다.

결제 정보

English -Hunt는 시간당 $ 14 USD를 지불합니다. 교사는 미국 은행 계좌에 직접 입금하여 지불됩니다.

시간

EnglishHunt에서 수업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은 것은 EST EST 오전 1시에서 오전 3시입니다. 이것은 한국의 오후에 해당합니다.

이 사이트는 교사가 열려야하는 특정 시간을 지정하지는 않지만 계절적으로 만 학기에 해당하기 위해 고용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8 월부터 3 학기부터 3 월부터 수업 학기를 열었습니다.

가입하는 방법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어 사냥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4. 카페 토크

Cafetalk는 한국, 일본 및 중국에 대규모 학생 기반이있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 학생들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어느 시점에서 한국의 학생들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학생들이기 때문입니다.

Cafetalk는 언어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지시 할 수 있기 때문에이 목록의 다른 플랫폼과 다릅니다. Cafetalk에서는 언어 수업 외에 요가, 수학 및 요리 수업과 같이 실제로 알고있는 주제를 실제로 지시 할 수 있습니다.

교사 요구 사항

Cafetalk 레슨은 다양한 과목을 다룰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교사가 충족해야 할 요구 사항은 하나도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르치고 자하는 언어를 가르치고 유창하고자하는 분야의 전문가가되어야합니다.

또한 교사는 태블릿,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에서 Skype를 사용하여 수업을 보유해야합니다. 휴대 전화에서 수업을 가르 칠 수 없습니다.

결제 정보

Cafetalk의 교사는 자체 급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Cafetalk는 각 수업에 대한 수수료의 40%를 유지합니다. 플랫폼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지시하면서 그 백분율은 20%로 낮아집니다.

시간

Cafetalk에는 전 세계 학생들이 있기 때문에 플랫폼은 24/7입니다. 최소 또는 최대 교육 시간이 없으며 수업 시간과시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방법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계정을 신청하십시오. 프로필을 작성하고 쉽게 인터뷰 할 수 있습니다. Cafetalk 팀의 승인을 받으면 가르 칠 준비가되었습니다!

Cafe Talk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우십시오

5. Ziktalk

한국 학생들을위한 인과 적 온라인 영어 교사가 되려면 Ziktalk가 갈 길입니다! 부품 언어 플랫폼, 일부 소셜 미디어 행 아웃, Zikzalk는 튜터가 전 세계 언어 학습자와 대화 할 수있는 커뮤니티 언어 교환 앱입니다.

Ziktalk와 함께, 교사들은 1 분까지 전화를 통해 한국 학생들과 채팅하는 데 지불합니다. 수업은 할 수 있습니다화상 통화 또는 오디오 전용 전화를 통해 있어야합니다.

교사 요구 사항

Ziktalk는 매우 캐주얼 한 플랫폼이므로 교사 요구 사항이 많지 않습니다.

커뮤니티 교사가 되려면 가르치고 싶은 언어를 말할 수있는 능력 외에는 학위 나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전문 교사가 되려면 1 년간의 교육 경험과 어떤 종류의 인증이 있어야합니다. 정확한 인증은 지정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학위 또는 TEFL 인증을 의미합니다.

또한 평판이 좋은 인터넷 연결과 Ziktalk 앱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도 필요합니다.

결제 정보

당신이 커뮤니티 교사 인 경우 시간당 $ 3를 벌게됩니다. 전문 교사 인 경우 시간당 $ 3- $ 30에서 자신의 급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순간에 지불됩니다. 플랫폼은 수업에서 얻은 모든 것의 20%를 유지합니다.

시간

Ziktalk는 완전 무료 채팅 플랫폼입니다. 이는 온라인 상태 일 때 학생이 전화 할 수 있으며 전화 기간 동안 1 분까지 지불하게됩니다.

원할 때마다 온라인 상태가 될 수 있지만 많은 학생들이 한국에있을 것이며 일정과 함께 일하는 경우에 전화 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최소 또는 최대 교육 시간은 없습니다. 신청하면 Ziktalk에게 선호하는 교육 일정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승인되면 설정 일정 중에 계정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전화를받을 수 있음).

언제든지 들어가서 수동으로 닫거나 개방적으로 가용성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돌로 설정되지 않습니다.

가입하는 방법

가입하려면 Ziktalk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전화 앱에서 직접 교사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시간당 요금을 설정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 시간당 요금을 기준으로 사용하여 1 분까지 지불됩니다. Ziktalk는 20%를 유지하므로 가격을 설정할 때이를 설명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근무 시간을 설정합니다. 근무 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자동으로 표시 되며이 창에서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매일 매일 수동으로 비활성화 할 수 있지만 ON 위치로 기본값을받습니다. 원하는 요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교사 프로필을 완료합니다. 당신은 Ziktalk에게 다양한 언어로 당신의 유창함 수준을 알려줄 것입니다. 관심 레이블을 추가하고 프로필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교사 입문 비디오를 녹음해야하며 Ziktalk 앱에서 직접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사 프로필이 완료되면 파일을 업데이트하여 여권, 학위 및 인증과 같은 신원을 확인합니다.

제출을 치면 Ziktak 팀이 보낸 모든 것을 검토합니다. 승인 된 후에는 앱에서 직접 메시지를 받게됩니다.

Zik Talk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우십시오

다른 플랫폼

물론, 한국인을 포함하여 전 세계 학생들에게 가르 칠 수있는 Cambly 또는 Freply에 항상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 2 개의 플랫폼은 한국 학생들에게만 엄격하지는 않지만 사용하기 쉽고 적극 권장합니다.

Cambly를 사용하면 분당 $ 0.17 또는 시간당 $ 10.20를 벌 수 있습니다. Cambly Tutor가되기위한 가이드에서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찾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준비하면 자신의 요금을 설정하지만 최고 교사는 주당 $ 500를 벌고 있습니다! 예비 교사가되기위한 가이드에서 준비가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한국 학생들에게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치기위한 팁

한국 학생들을위한 첫 온라인 영어 수업을 준비 할 때 다음 팁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