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Shopee 바우처를 활용하는 방법 : 단계별 가이드

June 27, 2022

인터넷 쇼핑객에서 열렬한 경우, 할인 률을 기록하는 팬이기도합니다! 요즘 인터넷 구매 플랫폼에는 자주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판매가 없어도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바우처가 있습니다. 이 바우처는 경우에 따라 특정 상점이나 구매 플랫폼 자체의 경우에 있습니다.

일부 바우처는 자동으로 적용되지만 수동으로 입력 해야하는 바우처 코드가 있습니다. 조건부 바우처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부는 특정 상환만을 활용할 때 최소 금액이 필요합니다.

바우처 유형이든, 할인율을 얻고 무언가를 구입할 때 돈을 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시물뿐만 아니라 Shopee의 제품을 검사 할 때 바우처를 활용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플랫폼 바우처를 클릭하십시오.
2. 바우처 코드로 이동하거나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3. 검사를 탭하십시오.
4. 위치 순서를 클릭하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1. 플랫폼 바우처를 클릭하십시오.

구매 카트에서 검사하기 전에 플랫폼 바우처를 클릭하십시오. 아웃 버튼을 검사하기 전에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2. 바우처 코드로 이동하거나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상점이나 Shopee의 인터넷 프로모션에서 바우처 코드를받은 경우 코드로 이동하여 적용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목록에서 바우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검사를 탭하십시오.

강조 표시된 알림을 볼 때 바우처가 사용되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바우처에 들어가거나 선택한 후에는 검사 버튼을 탭하여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위치 순서를 클릭하십시오.

구매를 계속하기 전에 바우처가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환 계산에 나타나야합니다. 순서대로 정리 된 경우 위치 구매를 클릭하여 진행하십시오.

참고 : 바우처가 ShopeePay와 같은 특정 상환 모드에 유효한 경우, 상환 기술로 ShopeePay를 선택하고 바우처를 적용 할 수 있도록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020 • 9 • 14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인도를 여행하는 동안 저장하는 8 가지 방법

훨씬 더 많은 여행을 위해 재정을 해킹하는 방법

터미널 청구 및 세금에 대한 환불 방법 : 세부 태평양, 에어 아시아, 필리핀 항공사

bdo to gcash : 인터넷에서 돈을 이체하는 방법 (지불 또는 돈)

Gcash Money in : 정확히 BPI에서 GCASH 앱에서 돈을 조기는 방법

BPI에서 BPI : BPI 모바일 앱을 통해 돈을 이체하는 방법

BPI to BDO : BPI 모바일 앱을 통해 돈을 이체하는 방법

PayMaya : 정확히 계정을 등록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