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두려움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

August 4, 2022

에 대해 전혀 모르는 곳으로 여행하는 방법 : 02/17/16 | 2016 년 2 월 17 일

매월 Be My Travel Muse의 Kristin Addis는 솔로 여성 여행에 대한 팁과 조언을 제공하는 게스트 칼럼을 씁니다. 제가 적절하게 다룰 수없는 중요한 주제이므로 다른 솔로 여성 여행자들에게 그녀의 조언을 공유하기 위해 전문가를 데려 왔습니다! 여기 그녀는 또 다른 놀라운 기사와 함께 있습니다!

나는 추수 감사절 밤에 모잠비크의 Tofo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앉아있었습니다. 우리의 음식은 도착하기가 느 렸기 때문에 우리는 휴가의 본질에 경의를 표하고 우리가 감사 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순간, 나는 지구의 여러 구석에서 여기에 도착한 많은 놀라운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다고 믿을 수 없었습니다. 평화 봉사단 덕분에 두 명의 금발 캘리포니아 소녀들이 있었는데, 북쪽의 한 마을에서 박사 학위를 마친 영리한 호주인, 변덕에 도착하여 그와 함께 모든 웃음을 가져온 다른 미국인, 그리고 북아메리카와 스위스에서 온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할 수있는만큼 행복하고 편안했습니다. 각 사람의 감사를주는 것은 마지막보다 더 놀랍고 심오했습니다.

불과 몇 주 전, 나는 모잠비크를 여행하는 것에 대해 석화되었습니다. 물음표가 많았고 온라인으로 답변을 거의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친구들이 말한 것에서 나라에 대해 조금 알았습니다.

모잠비크는 1992 년에 끝난 남북 전쟁에서 반등하는 전 포르투갈 식민지입니다. 남아프리카의 동해안과 접해있는 해안입니다. 바다에서 해산물이 몇 달러에 신선하고 끝없는 모래 막대와 베이비 파란색 물이있는 긴 해변이 절대적으로 화려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모잠비크가 여행하기 쉬운 나라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부패했으며,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버스 (Chapas라고도 함)는 일반적으로 20 명을 수용 할 수는 있지만 40 세에는 짜는 대머리 타이어가있는 밴 일뿐입니다.

몇 가지 주요 장소에는 약간의 관광 인프라가 있지만 그 외에도 나쁜 도로와 미스터리로 가득합니다.

경고와 무서운 통계 외에도 온라인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솔로 여성 여행자의 계정을 검색하는 동안 2013 년부터 스쿠버 보드의 포럼을 우연히 발견하여 포스터가 잘 보이면 두 번 생각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Lonely Planet Thorntree 포럼의 게시물은 훨씬 더 고무적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모잠비크가 저자가 여행 한 가장 힘든 나라라고 언급 한 블로그 게시물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긍정적 인 것을 찾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무언가를 기억했습니다. 아프리카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끔찍한 위험한 곳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친절한 사람들, 놀라운 풍경, 좋은 음식, 독특한 모험도 발견한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마찬가지로, 처음으로 남아프리카에 가기 전에, 집에서 나온 몇몇 친구들은 내가 스스로 횡단하기에는 너무 위험하다고 인식 한 나라를 여행 할 것이라는 깊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에볼라 (남아프리카 공화국 침투에 가까워지지 않았다), 강간 및 폭력에 대해 경고했다.

실제로, 나는 올바른 예방 조치로 여행이 문제가 없었으며 두려움은 일반적으로 도움이되는 것보다 더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이 모잠비크에 올 때, 나는 그것이 나를 뒤로 물러서는 것이 비이성적 인 두려움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나라로 여행하는 나라로 여행하는 정보가 거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곳으로 여행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비자 요구 사항을 알아냅니다 (내가 가기 전에 요하네스 버그에서 돌보 았던).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올바른 예방 접종을했는지 확인합니다 (요하네스 버그의 여행 의사에게 돌보는 것은 미국이나 유럽보다 훨씬 저렴하게 저렴하게 저렴하게주었습니다).

당신은 이미 최상의 캐리 방법을 위해 지상에있을 때 묻습니다. 요하네스 버그에서, 그것은 인터페이스 또는 그레이하운드 버스입니다.

당신은 첫 정거장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어디로 가야할지 물어보십시오. 요하네스 버그에서 내가 뭉친 사람들은 스페이드로 배달 된 사람들이 나에게 Tofo라는 해변 마을로 향했다.

당신은 도착하자마자 친절하고 호기심을 유지하고, 질문을하고 택시 운전사와 협상하고 국경 교차 경비원을 다룰 때 머리를 높이고 등을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모잠비크로 여행하는 것은 내가 방문한 다른 모든 곳으로 여행하는 것처럼 밝혀졌습니다. 나는 내가 갔을 때 그것을 알아 냈고, 친절하고 관찰 적이었고, 기회가 생길 때마다 그곳에서 질문을 한 지역 주민들과 국외 거주자에게 물었다. 나는 걱정할 이유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위험한 상황을 몇 번이나 겪었습니다. Chapas는 너무 오버 포장되어 위험하여 내가 안녕에 의지했습니다.대신 돌아 다니는 tchhiking. 실제로 더 안전한 옵션이었습니다!

온라인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항공편을 예약하기 위해 공항에 가야 할 때와 같이 일이 의미가 없었던 때가있었습니다.

일단 거기에 도착하면 직원들은 3 대의 컴퓨터 사이에서 작업하여 실제로 티켓을 예약해야했습니다. 왜냐하면 각각은 약간 깨졌지만 여전히 예약 프로세스의 한 측면에서 일했기 때문입니다. 시련은 한 시간 반이 걸렸지 만 그것은 단지 표준이었습니다.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음식을 2 시간 전에 주문합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운전 한 몇몇 친구들은 뒷좌석에 가방이 있었고“좌석은 가방이 아닌 사람들을위한 것”때문에 경찰에게 벌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모잠비크입니다.

여러 가지면에서는 실망스럽고 어렵지만 매우 아슬 아슬하고 미소로 가득합니다. 나는 그곳에있는 동안 문화, 인류 및 인내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일어나지 않는 방식으로 들어갔다. 사람들은 저를“진짜 모잠비크”에게 보여주기 위해 나를 초대하고 밤새 춤을 추고 소수의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끝날 것입니다.

동시에 그렇게 도전적이고 보람있는 곳은 없었습니다.

특전은 고래 상어와 악마 광선으로 가득 찬 Aquamarine Waters와 함께 흰색 해변에서 이러한 발견을 모두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맨 위의 체리는 내가 특권을 위해 하루에 $ 30 USD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이 나라는 그렇게 무섭지 않았고, 메시지 보드가 나를 믿게 한 것처럼 비싸지 않았습니다 (모잠비크는 내가 방문한 유일한 나라입니다. ). 나는 과잉 상상력과 비이성적 인 두려움이 이기지 못하게해서 기뻤습니다.

제한된 정보를 가진 이전에 가본 적이없는 곳으로 여행하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무서운 무서운”아프리카로 여행하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더욱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나는 두려움이 멋진 여행 경험이 될 수있는 방해가되는 것이 실수라는 것을 다시 보여 주었다.

나는 놀라운 승무원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가졌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챌린지 솔로를 받아 지배합니다. 나는 내가 유능하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증명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를 가졌으며, 결국 솔로 여행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소수의 사람들이 친밀하게 체크 아웃하는 새로운 나라를 알게되었고, 좋은 시간은 10 번의 나쁜 시간보다 훨씬 더 컸습니다. 아니요, 백만 달러.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의 용기가 필요하고, 두려움 괴물을 죽이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Kristin Addis는 솔로 여성 여행 전문가로서 여성들이 진정한 모험적인 방식으로 세상을 여행하도록 영감을줍니다. Kristin은 2012 년에 자신의 귀중품을 모두 팔고 캘리포니아를 떠난 전 투자 은행가로 모든 대륙을 덮고있는 모든 대륙을 덮고있는 4 년 동안 솔로를 여행했습니다 (남극 대륙 제외, 그녀의 목록에 있습니다). 그녀가 시도하지 않을 것이 거의없고 그녀가 탐험하지 않을 곳은 거의 없습니다. My Travel Muse 또는 Instagram 및 Facebook에서 그녀의 Musings를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