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2 년을 되돌아보십시오 – 잊을 수없는 한 해!

September 26, 2022

크리스마스까지 단 3 일? 뭐? 할 수 없습니다! 올해는 실제로 끝났다는 방법이 없습니다… 12 개월은 어디로 갔습니까? 어제 우리가 인도의 아쉬람에서 우리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하고 있었습니까? 자이푸르의 도미노 피자뿐만 아니라 차이 티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축하하지 않았습니까? 아뇨, 잠깐만, 그건 1 년 전이었다. 나는 당신이 재미있을 때 시간이 진정으로 날아간다는 가정합니다!

새해가 다가 오면서 중국의 집에 앉아 2012 년부터 가장 좋아하는 추억을 보여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작년을 믿을 때, 그것은 일종의 흐림입니다. 2011 년은 2012 년에 실행되며 우리가 언제 어디에 있었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종종 서로를보고 다른 사람이 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제 우리의 생각 (및 날짜)을 순서대로 얻을 때입니다. 전설적인 해의 반올림이 있습니다.

2012 년은 완벽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인도의 Rishikesh에 있었고 명상뿐만 아니라 요가를하는 Ashram에서있었습니다. 우리는 성스 갠지스 강에 앉아있는 동안 새해에 카운트 다운을했으며, 다음 12 개월 동안 우리의 삶에서 우리가보고 싶은 일에 대해 믿고 있습니다. 확실히 우리가 가진 새해 전야 이벤트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갠지스 강 유역에있는 아르티 의식. 인도 리시 케시, 인도. 아르티 행사에서의 역할. 리시 케시, 인도. 사랑스러운 갠지스 강. 리시 케시, 인도.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인도에서의 5 주간은 끝났고 2012 년 1 월 22 일 미얀마 양곤으로 날아 갔을뿐만 아니라 정치적 문제 때문에 미얀마로 여행할지 여부를 선택하는 것은 우리가 오히려 고려한 것이 었습니다. 동안. 일부 연구 연구를 수행하고 미얀마에 대한 수많은 제재가 해제되었고 사람들이 긍정적 인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우리는 양곤으로 비행기를 예약했습니다. 1 분 동안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 으스스한 마을로 보트를 타고, 오래된 낚시 기술을보고, SE 아시아의 몇 안되는 와이너리 중 하나에서 적포도주를 마시고, 시골 마을의 멘토 영어, 고대 유적지로 자전거를 타는 것은이 놀라운 나라의 기억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영어를 가르친 마을 젊은이들과 함께. 날로이 마을, 미얀마.

우리는 미얀마에서 3 주 만에 동쪽으로 이웃 태국으로 향했다. 이것은 하나의 특별한 기억이 아닐 수도 있지만, 화려한 Koh Phangan Island에서 보낸 놀라운 달은 우리의 삶에서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시간입니다. 탐험하고, 긴장을 풀고, 수영하고, 먹고, 반복하십시오. 아, 위대한 삶!

태국의 코 팬건 (Koh Phangan)의 레엘라 비치 (Leela Beach)에서 햇볕에 하루를 즐기고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어울린 후, 우리는 다음 열대 낙원으로 이주 할 시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2012 년 3 월 15 일에 비행기를 타고 마닐라에 나타났습니다. 필리핀에서 2.5 주 동안 급류 로우를 견딜 수있는 것은 우리 가이 군도로가는 비행기를 예약했을 때 우리가 생각했던 것이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맑아 지자 우리는 순수한 푸른 하늘과 햇빛 만 기뻐했습니다. 우리는 깨끗한 외딴 섬에서 30 시간 동안 떨어지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별 아래 해변에서 캠핑을하고 모닥불을 짓고 일몰을 즐기십시오. 이상적인 여행이었습니다!

밤을 보내는 가난한 섬이 아니야, 이봐? 필리핀 엘 니도 근처의 해변.
4 월 23 일, 필리핀과의 6 주간의 여행 후, 우리는 한 번 더 비행기를 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현대 도시 홍콩으로 향했다. 영화, 책이든 다른 사람들이든. 우리는 어쨌든 여기에 없었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도시를 날아가고 비행기에서 모든 조명을 보았을 때, 우리는 그것이 훌륭한 방문이 될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현대 대도시의 번잡함뿐만 아니라 고대 수도원과 사원과 혼합 된 사원은 당신이 믿어야 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앉은 청동 부처님. LANTAU ISLAND, 홍콩. 홍콩의 바쁜 도시.
우리는 4 월 29 일 홍콩에서 기차로 중국으로 여행했습니다. 우리는 3 주 동안 우리의 새로운 집이 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기뻐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중국의 훌륭한 벽에서 놀라워 야합니다. 우리가 우리가 그렇게 짧은 시간에 어떻게 생겼는지 정확히 정확히 깨달았다는 것이 그때뿐만 아니라 그곳에서 가장 좋았습니다! 벽이 확실히 지칠만큼 하이킹은 절대적으로 가치가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의 훌륭한 벽에.

우리는 2012 년 5 월 23 일에 비행기를 타기 전에 홍콩에서 훨씬 더 많은 며칠을 보냈습니다.L뿐만 아니라 우리의 방법으로 캐나다로 돌아가서 우리의 좋은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보거나 망쳐 놓았습니다. 지친 여행자가 휴식을 취하고 다음 모험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집에가는 것에 관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캐나다의 사랑스러운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있는 Nick Golfing Back House.

캐나다에서 회춘 달 후, 우리는 홍콩에 한 번의 비행기를 타고 중국으로 탑승했습니다. 우리를위한 2012 년 두 번째 절반은 한 자리에서 (주로) 지출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오히려 활용되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 양저에서 일하고 있으며 홍콩, 상하이, 수즈우로의 일부 측면 여행을 제외하고는 살고 있습니다. 3-13 세의 훈련생에게 영어를 멘토링하고, 우리 웹 사이트를 개선하고, 지역 친구를 사귀고, 국외 커뮤니티와 어울리고, 중국어를 말하는 것을 발견하고, 새 집을 확인하는 것은 모두 초현실적이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 삶의 방식, 그리고 중국에서 새로운 노력을 좋아합니다!

중국 양저에있는 새 집으로 이사.

우리의 새로운 교통 수단! 중국 양저우에서 자전거 타기.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간단히 말해서 2012 년에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전설적인 해였으며 여전히 8 일 남은 시간이 있었는데 누가 다른 일이 일어날 지 이해합니까?! 우리는 지난 12 개월 동안 함께 경험했을뿐만 아니라 성장하고 변경되었으며 2013 년은 확실히 가을이 짧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다음은 건강하고 쾌활하고 번영하는 새해입니다!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