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마이애미에 머무를 곳과 주위를 돌아 다니는 방법

November 11, 2022

사우스 비치의 하얀 모래와 파티, 마이애미 쿠바 문화의 살사, 마법 도시로 끌어들이는 아트 데코 건축의 역사와 아름다움이든. 마이애미에서 어디에 머무를 곳과 돌아 다니는 방법의 두 가지를 알아야합니다.

Miles Car Rental Miami 및 Viajemos.com으로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우리가 마이애미에 머무를 곳을 찾고 있었을 때, 우리의 초점은 주로 마이애미의 최고의 기능인 마이애미 비치에있었습니다. 본토와 평행하게 달리는 긴 ‘배리어 제도’세트는 마이애미의 유명한 해안선을 구성합니다.

마이애미 비치는이 섬 중 하나이며, 도시 북쪽의 포트 ​​로더데일에서 사우스 비치 (South Beach)와 비스 케인 베이 (Biscayne Bay)까지 운행됩니다.

당신은 그 모든 해안선으로 저렴하고 짜증나고 모든 것에 가까운 곳을 찾는 것이 매우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틀렸다.

1 년 내내 따뜻한 기후 덕분에 마이애미의 성수기 시즌은 결코 느려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가격이 책정되고, 살기 쉽고 올바른 장소에서 숙박 시설을 찾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 Beach Club Resorts가 디스코라면, 중간에있는 아름다운 숙박 시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우리와 같고 하루 종일 수영장 옆에 머무르는 나머지 목적지를 탐험하는 것을 선호한다면,이 리조트에 머무르는 것은 폐소 공포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타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애미 플로리다에서 머무는 곳과 돌아 다니는 방법

마이애미 비치에서 머무는 곳 – 엘 파세오 호텔

사우스 비치의 보행자 거리 인 Española Way의 중심부에는 El Paseo Hotel이 있습니다.

그 방은 가장 크거나 가장 우아하게 장식되지는 않지만 서비스는 완벽하고 위치가 완벽합니다. 실제로이 작은 보석은 평범한 시야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Española Way는 아마도 마이애미 비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스토랑 거리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바와 요리가 도로를 감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것은 어딘가에 관광지가 많기 때문에 음식은 꽤 좋습니다.

여기에서 해변에서 약 3 블록 떨어져 있지만 모든 식당에는 문자 그대로 문앞에 필요합니다. 또한 El Paseo 주민들은 Española Way의 모든 장소에서 15% 할인을 받으므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사우스 비치의 라운지와 우산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Wi -Fi는 빠르고 무료입니다.

무엇이 더 필요합니까?

돌아 다니는 방법

하루나 이틀 이상 마이애미에 있다면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물론, 택시가 많고 Uber는 여기서 강해지고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마이애미의 렌터카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도시의 고용 자동차에 거래를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미국은 대부분의 국가보다 자동차를 임대하는 훨씬 유연한 시스템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자동차를 임대하는 데는 항상 요령과 팁이 거의 없습니다. Car Hire에서 승리하는 방법에 대한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어디로 가야하는지, 무엇을 해야하는지

마이애미 비치 (Miami Beach)를 탐험하거나 해변가 사이에 살면서 체크 아웃 할 곳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고용 차를 사용하면 상황이 훨씬 쉬워집니다.

리틀 하바나와 칼레 오초

많은 쿠바 인들이 마이애미로 90 마일 여행을했기 때문에 문화가 그들과 함께 왔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Little Havana는 쿠바가 정말 좋아하는 재미있는 맛보입니다.

다음은 Little Havana의 심장 인 Calle Ocho에서 우리가 한 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Wynwood 벽

빈 창고와 외딴 건물로 가득 찬 노그 지역이면 마이애미의 예술 및 힙 스터 커뮤니티에 의해 Wynwood가 부활되었습니다. 거대한 벽화는 많은 벽을 덮고 있으며 여기에는 강력한 수제 맥주와 음식 문화가 있습니다.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마이애미 해변의 화려 함에서 놀랍게도 짧은 거리는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습지 국립 공원 중 하나입니다. 막대한 150 만 에이커의 에이커를 덮고있는 에버글레이즈 스와 랜드 (Everglades Swampland)는 실제로 바다로 흘러 나오는 거대한 강 델타 (River Delta)는 놀라운 야생 동물의 본거지입니다.

방문객 센터로 가서 에어 보트를 타고 (뒷면에 거대한 팬이있는 사람들)를 타거나 공원을 통과하는 많은 보드 워크 트레킹 중 하나를 탐험하십시오.

버거를 타십시오

우리는 마이애미의 버거 장면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랑받는 쉐이크 판잣집과 같은 체인에서 작은 독립 자들이 집에서 만든 걸작을 뒤집는 것까지, 당신은 이것들 중 일부를 찾고 싶을 것입니다. 마이애미 버거 타운에 대한 우리의 쇠퇴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로리다 키

카리브해로 뻗어있는 플로리다 키는 다리 길이의 다리로 연결된 독특한 섬입니다. 마이애미가 한때 있었던 것에 대한 수정 물, 놀라운 해변 및 역사적인 흔적이 여기에 풍부합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체인 끝에서 멀리 떨어진 Key West가 마이애미에서 차로 3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더 가까운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 교통이 절단되지 않기 때문에이 여행을 위해 자동차를 빌려야합니다.

올랜도

테마 파크와 워터 파크가있는 올랜도가 마이애미에서 3 시간 반에 불과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물론, 당신은 확실히이 여정을 위해 차가 필요하지만, 운전하고 디즈니 월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또는 오늘의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매우 믿어지지 않습니다.

더 나은 것은 여전히 올랜도와 그 놀이를 북쪽으로 일할 때 더 긴 도로 여행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마이애미에서 시간 전후에 북쪽으로 향하고 있다면 올랜도에서 운전과 자동차 대여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미국은 도로 여행을위한 놀라운 곳입니다. 그것은 당신이가는 곳으로가는 길에 할 일이 너무 많지만 공간이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곳에 도로를 치기위한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애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시에 대한 스냅 샷 가이드가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거기에서해야 할 일을위한 최고의 팁은 무엇입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