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피렌체 : 오리건 주 중부 오레곤 해안

November 12, 2022

피렌체의 심장은 수이 슬로 강의 마지막 구부러진 주위에 그리고 사우스 부두가 태평양으로 퍼져 나가기 직전에 개발되었습니다. 다양한 강, 호수 및 지류가 중앙 오레곤 해안의 남쪽 가장자리에있는이 중간 크기의 도시로 패들러, 낚시꾼 및 서퍼를 끌어 당깁니다.

피렌체에는 도시의 두 개의 뚜렷한 부분, 해안가를 따라 역사적인 지구와 101 번 고속도로의 양쪽을 따라 달리는 훨씬 더 새로운 상업용 레스토랑과 회사가 있습니다.

역사적인“올드 타운”피렌체는 수많은 갤러리와 선물 가게에서 식사를하고 쇼핑하기에 아름다운 곳입니다. 따뜻한 날씨는 농민과 예술가들을 Marina와 Riverfront Boardwalk 근처에 위치한 시장의 포장 마차로 데려옵니다.

Highway 101에는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를위한 많은 현대적인 이점이 있지만 유리 부는 스튜디오, 솔트 워터 칙칙한 및 아이스크림 팔러, 때때로 바위와 기념품 가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피렌체를 좋아합니다. 하루 종일 다양한 영토를 덮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역사부터 시작하십시오. Suislaw Pioneer Museum에서 시작하여 역사적인 1905 학교로 발전 하여이 지역의 초기 정착민, 로거 및 어부에 대해 배우십시오. 그런 다음 140 피트 높이의 Suislaw River Bridge로 가서 Double-Leaf Bascule 디자인과 기계 장비를 수용하는 4 개의 아트 데코 스타일 오벨리스크에 감탄하십시오.

피렌체 항구

모험으로의 전환. 피렌체, 오리건은 샌드 보딩의 발상지입니다. 피렌체와 리드 스포츠 사이에 40 마일의 모래 언덕 인 오레곤 Dunes National Entertainment Area를 포함하여 10 개의 다른 필수 샌드 보딩 위치가 피렌체에서 10 마일 이내에 있습니다. 아이가 있다면 피크닉과 수영 공간이 있으며 아름다운 Cleawox와 Woahink 호수의 카누 또는 카약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Jessie Honeyman Memorial State Park를 강력히 고려하십시오.

오레곤 언덕에 버기

샌드 보딩 장비를 임대 해야하는 경우 101 번 고속도로와 오레곤 해안의 Harbor Vista County Park 사이에 40 에이커의 개인 소유의 모래 언덕 지역 인 Sand Master Park로 가십시오. 샌드 마스터 파크 (Sand Master Park)는 또한 여름철에 진행되는 모래 언덕 버기 타기와 완전 무료 모래 조각 대회를 제공합니다.

이제 휴식을 취하십시오. 피크닉 바구니를 잡고 Harbor Vista County Park의 Driftwood Shores로 향하십시오. 아이들은 연을 사랑하고, 서퍼를보고, 조류 수영장을 탐험하고, 조개와 모래 달러를 사냥하고, 인간과 자연이 개발 한 수많은 유목 작품을 탐험 할 것입니다.

오리건 주 피렌체의 유목 해안

관련된

피렌체와 뉴 포트 사이의 고속도로 101의 50 마일 스트레치의 50 마일 스트레치의 중앙 오레곤 해안은 두 가지 다소 뚜렷한 세그먼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및 Yachats는 뉴 포트로, 해변 상점이 가득한 뿌려진…
2017 년 7 월 27 일 “서사시 여행”

오레곤 해안의 오레곤 해안에서 호빗 비치 트레일을 찾는 오레곤 해안을 계속 탐험 한 후, 우리는 101 번 고속도로의 피렌체 마을 바로 북쪽에 위치한 호빗 비치 트레일을 찾기 위해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Carl G. Washburne State에 대한 조심을 보아라…
2015 년 12 월 31 일 “구타 경로에서”

폭발하는 고래 기념 축하를 위해 오레곤 주 피렌체로의로드 트립은 오레곤 해안에 있고 최악의 날씨에도 나쁜 날이 아닙니다. 나는 수많은 사람들이 나와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무엇이든 상관없이 야생의 바람이 부는 해안을 좋아합니다! 글쎄, 내가 좋은 곳으로 돌아갈 수있는 좋은 곳이있는 한. 하지만…
2021 년 12 월 3 일 “우리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