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해변 시간, 케이크 시간 및 화이트 와인 O ‘시계

November 22, 2022

지난 주 인스 타 그램 일기에서 내가 가진 시가 사진을 보았을 것입니다. 글쎄, 우리는 그곳에서 Backgammon을 너무 많이 즐기고 있었고, 우리는 재 대결을 위해 Churchill Cigar Lounge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다른 시가!

오늘 아침, R 부인은 샤워에서 돌아와서 머리카락을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씻어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왜?” 나는 물었다.

“내 머리카락이 여전히 시가 연기에서 약간 냄새가 났기 때문에 그녀는 설명했다.

“아마도 우리 옆에 앉아있는 사람이었을 것입니다. 그의 연기는 당신에게 이상적으로 불고있었습니다.”

“예, 시가 냄새가났다”고 대답했다.

“진짜?” 나는 놀랐다. 아내가 예기치 않게 시가에 대한 특별한 새로운 이해와 감사를 발전 시켰습니까?

로맨스 부인은 고전적인 모습으로 나를 고쳤습니다.“아니요! 나는 단지 예의 바르고 있었다!”

ㅋ! Touché, Mrs R.은 정말로 더 잘 알아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Backgammon/Cigar Combo와 함께 많은 재미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끔찍한 머리카락과 재치있는 컴백을 제쳐두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합니다. 나는 언젠가이 피의 게임에서 실제로 로맨스 부인을 이길 수 있습니다!

오늘 (R 부인의 머리카락이 말린 후) 우리는 해변으로 향했다. 샌디에고에서 여전히 따뜻합니다. 태평양 해변은 해안을 따라 산책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물은 꽤 차갑지 만 발에 어떤 식 으로든 나쁘지 않습니다!

퍼시픽 비치 (Crystal Pier)에서 뻗어있는 부두는 사진 작가의 꿈입니다. 이 1920 년대 유물의 광선 아래에서 이상적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또는 부두 자체의 코티지에 머물 수 있습니다. Crystal Pier Hotel은 30 년대를 고려해 왔으며 머물기에 특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각 빌라는 독립적이며 자체 운전과 주차가 있습니다!

현지인들에게 PB로 애정 적으로 알려진 해변 자체는 낭만적 인 산책에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많은 바와 식당이있는 San D의 훨씬 더 흥미 진진한 해변 교외 중 하나입니다. PB Ale House를 추천합니다. 맥주 양조장이기 때문에 맥주는 좋지만 음식도 여기에 오는 가치도 있습니다.

오늘은 미국의 재향 군인의 날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잃어버린 군인과 전 세계 여성을 기억하는 공휴일입니다. 11 월 11 일 – WWI의 서쪽 전선에있는 총이 마침내 멈췄습니다.

오늘 밤 우리는 손실을 입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무엇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멕시코 음식이 다릅니다…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다. 정말 꽤 좋습니다. 내 양고기 vindaloo는 매운 맛이 풍미로 가득 차 있으며 로맨스 부인의 치킨 마드라스는 맛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Brinjal 요리를 구입했는데,이 요리는 집에서 제작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가지는 거의 다진 것 – 거의 작은 조각으로 자르지 만 질감은 좋고 맛도 절대적으로 거기에 있습니다. 내 마늘 naan (처음에는 잊어 버린)은 굉장합니다.

우리가있는 곳 – 인도의 Bombay Exotic Cuisine은 또한 인도에서 Kingfisher Lager를 수입 한 주에서 첫 번째 장소입니다. 분명히 신용을 가져야합니까?

오늘은 놀랍도록 나쁜 날이었습니다. 나는 오늘 화이트 와인 여행에 합류하려고했지만 컴퓨터가 파산했습니다. Romance 부인과 나는 그녀를 떠나야 할 Apple Store로 향했다.

대신 나는 끔찍하게 길을 잃고 여행을 놓치고 Apple Store에서 돌아 왔습니다. 모든 것은 오늘 아침 깨어나서 내 컴퓨터의 잘못을 발견하기 위해 시작된 작은 공포 쇼의 끝입니다. 내 컴퓨터의 잘못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헤드폰 코드가 너무 엉키 었습니다. 사고, 또 다른 데이터 손실을 일으킨 사고… 그것은 나쁜 아침이었습니다.

로맨스 부인은 저를 다시 돌아 왔습니다. 치즈 케이크와 함께! 마스터 스트로크, R 부인!

우리는 Cheesecake 공장에 있습니다. R 부인이 우리가 도착한 것을 고려하려고하는 곳. 나는 여기서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치즈 케이크! 오, 주님!

현명하게 우리는 치즈 케이크 gluttony 전에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치즈 케이크 공장에서하는 다른 음식도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치즈 케이크 공장의 바삭한 쿠바 롤입니다. 그들에 대해 특히 쿠바 인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 맛있습니다! 느린 구운 돼지 고기, 햄, 녹은 스위스 치즈, 피클 및 겨자로 채워진 바삭한 포장지!

우리는 어떤 치즈 케이크를 시도할지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세 가지를 구입합니다.

중요한 라임 치즈 케이크는 칙칙하고 과일입니다. 아주 좋아요. 뒷면의 이상은 Chris의 터무니없는 치즈 케이크 (R 부인이 주문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는 감각적입니다. Cheesecake Factory의 설명은 내가 쓸 수있는 것보다 낫습니다. 여기 메뉴 목록이 있습니다.

“축축한 초콜릿 케이크, 질긴 브라우니, 코코넛 페르 칸 프로스팅 및 크림 초콜릿 칩 코코넛 치즈 케이크 층.”

괜찮아요?

그러나 전면과 중앙은 특별한 S’mores Galore Cheesecake입니다.

“Hershey’s® Cheesecake는 초콜릿 가낙을 얹었습니다그. 구운 집에서 만든 마시멜로, 허니 하우스 메이드 그레이엄 크래커 및 휘핑 크림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지금이 모든 것을 먹으려 고하지 않지만 여기 직원들은 자비 롭게 판단력이 없으며 서버가 강아지 가방과 미소를주는 방식이 괜찮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R 부인의 Herculean 과제는 내 외진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주는 과제가 계속됩니다. 우리는 La Jolla 근처의 샌디에고 자작 나무 수족관으로 떠납니다. 작은 수족관 일 뿐이지 만 많이 포장했으며 여기에는 많은 유형의 해마가 있습니다. 나는 해마의 가장 위대한 팬은 아니지만, 이것들은 꽤 펑키 한 친구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궁금해 할 경우를 대비하여 잎이 많은 바다 용입니다. 여기에는 Weedy Sea Dragon이라는 또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만남 없이는 수족관으로의 여행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이 달 해파리를 사랑하십시오. 시드니 수족관에는 비슷한 전시가 있으며 외계인처럼 보입니다!

수족관의 바다 생활과 디스플레이는 좋지만 더 나은 것은 ‘터치 탱크’의 전망입니다. 수족관 뒷면에는 동물이나 무언가를 만질 수있는 인공 암석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태평양의 서쪽 전망은 특별합니다.

우리는 늦게 여기에 도착하여 태양이 내려가는 것을 즐길 수 있었고 실망하지 않습니다. 조금은 아닙니다!

매우 친절하고 이해하는 여행 사업자 덕분에 나는 오늘 다른 날을 놓친 화이트 와인 여행을 일정을 변경할 수있었습니다. SD Beer & White Wine Tours의 Paul Anthony는 현재 저와 7 명의 다른 화이트 와인 애호가들이 샌디에고 시골 주변의 7 명의 다른 화이트 와인 애호가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두 번째 와이너리 인 Orfila Vineyards에 있습니다. 또한 가장 좋은 견해가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의 덩굴은 좌석 공간 위로 달리는 격자에 있습니다. 와이너리는 포도 나무를 내려다보고 있으며,이 지역의 산과 산기슭을 많이 바라 보면서 극적인 전망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와이너리입니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 와이너리 인 Cordiana에서 우리는 7 개의 다른 와인을 샘플링합니다! 여기의 전망도 예외적이며 산 위의 태양은 영광 스럽습니다. 그러나 목공 피자가 나오기 시작하면 모든 사람들의 얼굴이 더 밝아집니다!

내 개인적인 견해로는,이 고기 애호가들은 가장 좋은 것입니다. 마가리타는 슬라이스를 잡아 당길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사라집니다! 잘해야 해요? 그들은 또한 우리 파티 중 하나를 위해 글루텐 프리 피자를 가져 왔습니다. 그는 우리가 가진 최고의 GF 피자라고 말합니다. 참으로 높은 찬양!

투어에 전체 기능을 게시 할 예정입니다. Fret Not, 샌디에고에서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를 검토하기 위해 눈을 떼지 마십시오!

점심 시간이야! 어제 내 여행 가이드는 워싱턴 스트리트 (Washington Street)에있는 그의 사랑받는 초밥 장소를 지적 했으므로 오늘 우리는 그것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의 메뉴는 거대하고 결정을 내리는 데 정말 나쁩니다. 한 가지를 사면 똑같이 좋든 나은 다른 것을 놓칠 것이라고 걱정하게됩니다.

내 탐욕스러운 눈은 벤토 박스 옵션에 정착합니다. 특히 디럭스 벤토 박스. 여기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완벽.

그리고 그것은 온다. 이런. 너무 많이! 너무 많은 음식! 여기에는 8 개의 스시, 테리야키 치킨 더미, 또 다른 에다메 더미, 드레싱이있는 이상한 정원 샐러드, 쌀 더미, 튀김 사분면을위한 콩과 식초 디핑 소스가 있습니다. 튀김 호박, 튀김 호박, 튀김 닭고기 및 튀김 새우가 있습니다!

오 그리고 깊이 튀긴 미소 수프 그릇… 나는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입니다. 괜찮습니다. 이 벤토는 4 번의 점심 식사를위한 충분한 음식입니다.

로맨스 부인의 참치와 연어 핸드 롤, 해초 샐러드 및 에다메 그릇은 미니어처를 비교합니다.

일몰은 오늘 밤 절대 클래식입니다! 나는 운전 하느라 바쁘지만 우리는 이것을 가져 가기 위해이 작은 나무의 작은 거리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 야자 나무는 모두 수입됩니다! 실제로 많은 나무가 60 년대까지 많은 나무가 여기에 가져 왔을 때까지 많은 나무가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상황이 겸손하고 불모의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이 버전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이번 주에 우리의 마지막 단어는 화가 난 녀석에서 나온 것입니다! 원격으로 무례한 무언가의 사진을 찍을 수있는 기회는 자아의 저항 능력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이 새 코트 고리는… 글쎄, 당신은 자신의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지적하고 싶습니다.이 작은 챕터는 각각 $ 24.90입니다!

치즈 케이크 공장 중에서 어떤 치즈 케이크를 선택 하시겠습니까 (메뉴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이트 와인 시음 투어를하는 데 즐거움을 주십니까? 당신의 사랑받는 곳은 어디로 갈 곳이 있습니까? 비싸지 만 잘 편한 새 코트 후크를 얻을 수 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Instagram : @mrandmrsromance, @hairromance 및 물론 @angrybastard의 Mr. and Mrs Romance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