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ViewPoints : Shivya Nath

February 18, 2023

의 인도 여성으로 여행하는 Kate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해요!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ViewPoints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리즈는 장애 여행, 과체중 여행, 색깔의 사람으로 여행하는 등 일반적인 이야기에 의해 배경이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여성 여행자를 프로파일 링합니다.

오늘 우리는 인도 출신의 영감을주는 솔로 여성 여행자 인 Shooting Star의 Shivya Nath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많은 서양인들은 인도 여권을 여행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지 못하지만 Shivya는 개발 도상국의 여행자들에게 훨씬 쉽고 자주 여행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hivya는 방금 첫 번째 책인 The Shooting Star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Amazon Indi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shivya에 놀라운 Instagram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십시오!

AK : 여기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Shivya! 먼저, 자신과 여행에 대해 말 해주세요.

SN : 저는 풀 타임 여행 블로거이자 디지털 유목민이며 최근 첫 번째 책을 출판했습니다! 나는 인도의 히말라야 산기슭에있는 작은 마을에서 자랐으며 20 대 초반까지 여행 버그를 잡지 못했습니다. 나는 싱가포르의 대학에 가서 잘 지불하는 기업 직업을 착륙했지만 세계를 넘어서 이상한 갈망을 느끼기 시작했기 때문에 직장에서 2 개월간의 무급 안식일을 가져 와서 친구와 함께 유럽을 탐험하고 자원 봉사 여행 솔로를 탐험했습니다. 인도의 차가운 산 사막에서.

그 두 달은 내 인생을 원근법으로 삼았습니다. 2 년 후, 나는 집을 포기하고 귀중품을 많이 팔았으며 유목 생활을 받아 들였습니다.

나는 느리게 여행하고 일반적으로 솔로를 좋아하고 전 세계에서 의미있는 지역 경험을 추구합니다.

서방 국가의 많은 여행자들은 인도 여행자들이 여행하기 전에 유럽과 미국과 같은 목적지로 안전한 비자를 안전하게해야한다는 충격을받습니다. 그게 어떤 것 같고 어떻게 준비합니까?

요컨대, 그것은 짜증납니다. ?

마지막 순간에 비행기를 예약 할 수없고 가방을 집어 들고 전 세계의 많은 나라에 비행기를 탑승 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잘 짜여진 여권에 많은 우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자를 득점하려는 시도로 엄청난 양의 서류와 돈과 시간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최악의 경우, 그것은 많은 비자가 인도에서 유감스럽게도 제출되어야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세계의 멀리 떨어진 코너로 길고 충동적인 여행을 시작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중앙 아메리카를 여행하는 동안 페루로가는 훌륭한 비행 계약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멕시코의 페루 대사관에서 비자를 신청하려고 할 때, 나는 인도로 돌아가라고 들었습니다 ( 세계) 그리고 거기에 바르십시오!

좋은 소식은 더 많은 국가가 도착시 비자를 열고 인도 여권 소지자의 E-Visa를 개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권에 장기 미국 비자가 있으면 전세계 비자가없는 일부 국가에 입국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권의 색상이 때때로 방랑자에게 먹이를주는 것을 제한하는 것은 짜증나지만, 나는 여행 꿈을 포기하기위한 변명으로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다음은 인도 여권에서 비자를 더 쉽게 득점 할 수 있도록 배운 몇 가지 요령입니다.

인도 부모는 엄격하고 보수적 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의 가족은 당신의 여행 생활 양식에 대해 어떻게 느끼나요?

그것은 진실과 그리 멀지 않지만 운 좋게도 인도 여성 여행자에 대한 태도는 서서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내가 솔로를 여행 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집에서 몇 가지 전투를 벌였다. 부모님은 내 안전에 대해 불안해했으며, 특히 인도의 많은 소녀들과 같이 보호 가족에서 자란 젊은 인도 소녀가 제 안전에 대해 불안했습니다.

미디어가 자란 인도의 여성 안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사 (영감을주는 이야기와 솔루션과 균형을 잡는 것과는 달리)는 길에 충분히 오랫동안 도로에 있지 않은 개인에게 크게 무게를 두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인도 부모가 왜 그렇게 느끼는지 이해합니다. 보호.

그러나 수년에 걸쳐, 우리 가족은 여행 라이프 스타일로 다소 평화를 얻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또한 잘 연구되고 잘 준비된 느낌이 들면서 어떻게, 어디서 여행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세부 사항을 공개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나는 여행하는 인도 부모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여기에 썼습니다.

많은 인도 여성들은 인도보다 인도 밖에서 솔로를 여행하는 것이 훨씬 더 편안하다고 느낍니다. 인도 여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인도 이외의 많은 국가에서 솔로를 여행하는 것이 인도 내 솔로 여행보다 덜 도전적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여행 인프라가 열악하고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러나 지난 7 년 동안 인도와 세계의 다른 지역만을 탐험 한 후이 나라와 같은 세계에는 어디에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도의 악명 높은 휴가 회로에서 벗어나면Re는 특별한 호소와 따뜻함을 발견합니다. 유럽과 마찬가지로 인도의 각 주에는 자연 보석, 문화, 언어, 요리, 전통 및 삶의 방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인도의 시골을 안전하고 친절하며 환영하며, 인도에서 솔로를 여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위해 여분의 마일을 갈 가치가 있습니다.

여행 예산이 낮고 비자를받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개발 도상국의 여행자에게 특히 어떤 목적지가 있습니까?

동남아시아는 먼저 분명합니다. 인디언을 포함한 개발 도상국의 많은 여행자들은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인도네시아 및 베트남으로 쉽게 비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이 나라는 국가의 통화가 아무리 약해져 있더라도 충분히 저렴한 비용입니다.

인도와 스리랑카는 현재 쉬운 비자 액세스를 제공하며 저렴한 경험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중앙 아메리카, 특히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니카라과 및 온두라스입니다. 유효한 미국 비자를 사용하면 이들 국가는 많은 여권에 대한 비자가없는 접근을 제공하며 여행하기가 저렴하며 휴가 레이더 아래에 있으며 흥미로운 목적지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여행 블로깅은 주로 북아메리카, 유럽 및 호주의 선진국의 여행자가 지배합니다. 인도 출신의 블로거는 누구입니까?

인도의 여행 블로깅 장면은 발전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가치있는 블로그가 많이 있습니다. “Top 10″목록을 넘어서, 나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Divya와 Vikas의 벽 너머

Ambika와 Hoshner의 재발견 프로젝트

Sharanya Iyer에 의해 진정으로 유명합니다

국제적으로 여행하려는 개발 도상국 사람들에게 당신의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여권, 약한 통화 및 우리가 자라는 사회적 기대는 일반적으로 여행 꿈을 쫓기 어렵게 만듭니다. 어쨌든 그들을 쫓아라.

쉬운 비자를 제공하는 국가에서 느린 여행. 쓸모없는 사회적 컨벤션에 푹신한 대신 돈을 저축하십시오 (힌트 : 정말 큰 뚱뚱한 결혼식이 필요합니까?).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직장, 자원 봉사 또는 공부 기회와 함께 여행하는 클럽. 그리고 자신의 지역을 탐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처음으로 인도 여행을 고려하는 여성에게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1) 휴가자를 넘어서보십시오. 나는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곳을 확인하려는 유혹을 알고 있지만, 유감 스럽게도이 중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유지되지 않고 매우 혼란스럽고 외국인을 양털화하려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반면에 레이더 아래의 장소를 체크 아웃하면“실제”인도의 훨씬 더 정통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연과 야외를 좋아한다면 Uttarakhand를 고려하십시오. 인도의 고대 부족 문화와 상호 작용하려면 Odisha를보십시오. 우스꽝스러운 트랙에서 견고한 길을 가고 싶다면 Sikkim, Arunachal Pradesh 및 Meghalaya를 고려하십시오.

2) 홈스테이를 선택하십시오. 호텔, 게스트 하우스 또는 호스텔에 머무르는 대신 가족이 운영하는 홈스테이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옵션은 예산에서 사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에어 비앤비 및 트립 어드바이저는 평판이 좋은 리뷰 소스입니다. 홈스테이에 머무르면 현지인들과 밀접하게 상호 작용하고 문화적 뉘앙스를 이해하고 항상 당신을 찾을 호스트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책임감있게 가십시오. 지역 사회를 포함하고 환경을 의식하는 방식으로 가이드 북을 넘어 인도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속 가능한 관광 회사와 함께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이 훨씬 더 진실하고 마음이 있고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자로서 어떤 유형의 목적지가 영감을 주나요?

나는 시골 사람입니다. 그리고 자연의 호소 속도로 속도를 늦추고 지역 문화와 정중하게 상호 작용할 수있는 목적지에서 즐거움을 느끼지만 기본적인 도시의 안락함과 만족스러운 비건 음식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목적지 중 어느 목적지가 있습니까?

항상 대답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조지아 (국가),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특히 음식을위한) 및 내 고국 인도를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여성 여행자에게 가장 좋아하는 안전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전기 테이저를 얻으십시오! 바라건대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지만 끈적 끈적한 상황에서 자신을 찾을 때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것은 생명의 절약이 될 수 있으며, 내가 믿는 후추 스프레이 나 포켓 나이프보다 훨씬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혼자있는 것에 대해 훨씬 더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아마존에서 내 것을 얻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ivya! 다른 사람들에게 – 당신은 개발 도상국 출신입니까? 인도 여행을 좋아합니까? 공유하십시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첫 번째 이름 이름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