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3 년 후 터키 항공

November 29, 2022

과 함께 몬테네그로에서 필리핀까지의 비행 서비스 수업은 마침내 필리핀으로 돌아가고 터키 항공 덕분에 스타일로 날아갔습니다. 나는 몬테네그로의 Podgorica에서 필리핀 마닐라까지 터키 항공과 함께 서비스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원 스톱 포함). 나는 수요일부터 여행하고 금요일 밤에 도착했는데, 이스탄불에서 새로운 서비스 클래스 라운지를 경험하기로 오랫동안 정리하기로 결정했고 터키 항공은 나에게 매우 편안한 여행을 만들었 기 때문에 꽤 길다.

Podgorica에서 이스탄불까지의 비행은 2 시간입니다. 그런 다음 이스탄불에서 13 시간 동안 레이버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 시간을 자신을 상쾌하게하고, 식사하고, 라운지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 후, 그것은 필리핀으로의 10 시간 여행이었습니다. 나는 터키 항공을 좋아하고 2015 년을 고려하여 그들과 함께 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그들과의 개인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13 개의 유익한 웹 사이트를 찾을 수있는 유익한 웹 사이트 [몬테네그로에서 일자리를 찾는 방법]

필리핀의 렌터카 및 운전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 (외국인)

Cheapoair 예약 경험 – 가장 저렴한 비행 거래를 찾는 방법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9 가지 방법 – 여행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는 방법

여행의 증거를 공급하는 방법 – 비행 티켓 대여

목차

비행기의 특징
좌석
편견 키트
기내 엔터테인먼트
음식
서비스

터키 항공의 라운지 (이스탄불)
내가 터키 항공을 좋아하는 이유와 당신도해야합니다!

비행기의 특징

Podgorica에서 이스탄불까지의 첫 비행은 Boeing 737에 있었고, 우리는 필리핀 마닐라 행 비행기를 위해 Boeing 777로 옮겼습니다. 차이점은 Boeing 777이 737보다 크고 장거리 비행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레그룸

5 분의 1 인으로서, 나는 나에게 충분한 레그룸이 더 많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것입니다. 또한 다리를 쫓아 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발판이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다리가 파키스탄에서 사고로 치유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좌석

내 좌석은 기대었고 매우 편안했습니다. 나는 또한 A+인 창 시트가 있었다. 견해는 훌륭했습니다. 수면 시간 동안, 나는 단 몇 시간 남은 것처럼 많이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내 좌석에는 여분의 쿠션, 담요, 매우 부드러운 베개가있었습니다! 충전을 위해 좌석 근처에 몇 개의 플러그가 있으며, 조명 및 회전 테이블이 있습니다.

편견 키트

편의 시설은 모든 비행에있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장거리 운반을위한 것입니다. 일반 슬리퍼, 수면 마스크 및 헤드폰 (이어폰 아님)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좋아했던 것은 세면 도구, 분홍색 수면 마스크, 귀여운 양말이있는 빨간 베르사체 가방이었습니다. 칫솔 키트, 립밤도 있습니다. 그들은 남성의 경우 다르고, 걱정하지 말고, 원하지 않는 한 빨간 가방이나 분홍색 양말이 없을 것입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당신과 함께 영화 나 시간을 죽일 무언가가없는 경우, 바로 앞에 화면이 있습니다. 시트 메이트를 산만하게 할 수 없도록 수천 개의 영화 선택과 헤드폰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료 Wi-Fi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늘에있는 동안 내 경험의 사진을 탐색하고 출판하여 사용했습니다.

음식

나는 수제 레몬 민트 주스와 샴페인 한 잔으로 비행기를 타고 환영 받았다. 나는 내 간식을 찾으려고 토론이나 볼라-볼라처럼 맛있는 견과류와 맛있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보드 식사도 있습니다. 나는 또한 저녁 식사를 위해 새우와 연어와 아침 식사를 위해 맛있는 계란을 얻었습니다. 진정으로 인상적인 것은 그들이 온보드 요리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배를위한 전자 레인지 물건이지만 신선하게 요리 된 맛있는 식사를 통해 내 식단을 잊어 버렸습니다.

서비스

평소와 같이, Podgorica의 터키 항공 직원, 선원의 승무원 및 라운지의 요리사는 세계적 수준이었습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친절했습니다. 내가 솔로를하더라도 그들에게 감사의 말을 많이했습니다.

터키 항공의 라운지 (이스탄불)

이스탄불의 라운지는 절묘합니다! 너무 화려했습니다. 호텔에있는 것과 같습니다. 내가 13 시간의 숙취를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나는 첫 시간을 돌아 다니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들은 가방을위한 탈의실이 있습니다. 샤워 실은 매우 넓었습니다. 나는 긴 시간 시간 비행 전에 마닐라로 신선했다.

또한 현재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게임과 TV를 재생하려는 사람들을위한 즐거움 시스템도 있습니다. 경사 의자와 편안한 소파를 수면을 취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대규모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터키 요리에서 맛있는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나는 resti 후에 내 평신도를 보냈다null